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고호석, 폭풍우에도 끄떡없는 방수제품을 질러라!

2011.06.22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작렬하는 태양아래 바다로, 워터파크로 물을 찾아 떠날 당신을 위해! 우리의 지름 교주 TJ 고호석 편집장휴가를 완벽대비 할 수 있는 방수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오늘도 다같이 고품격 지름의 세계로 함께 빠져보실까요?


여러분을 시원한 고품격 지름의 세계로 인도할 수요일 티제이 고호석입니다. 여름 감기 따위 걸린 분 없이 건강한 여름 보내고 계시죠?

younmi07
일주일 중에 이 시간에 타임라인 보기가 제일 고통스러워요ㅋㅋ

오호~ 이런이런, 칭찬으로 알아 듣겠습니다 ^^;; 오늘도 본격 지름의 지름길로 인도해 드릴게요

물을 겁내지 않는 방수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작렬하는 태양 탓에 바다로, 워터파크로 물을 찾아 떠날 것이며, 사이사이 태풍이 당신을 비 맞은 생쥐 꼴로 만들 것이 뻔 한 바. 물은 극복대상이 아닐지니,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죠!

첫 번째는 올림푸스 TG-810. 뮤터프가 TG로 이름표를 바꿔달고, 아웃도어 기능을 업그레이드. 물속 10m까지 OK!, 2m에서 떨어뜨려도 OK! -10℃에도 군말 않고 작동!

BK_leon
방수를 너머 방빙(?)수준이네요듬직한 녀석 ㅋㅋㅋ

소니 사이버샷 DSC-TX10은 5m 깊이의 물에서 최장 1시간까지 방수돼 물놀이 동반자로 손색없죠. 95.6×56.1mm의 콤팩트한 사이즈. 개념 있게도 칼자이스 렌즈 장착!

alal12345
소니는 슬림한 디자인에 기능도 좋은데 비싸요 ㅋㅋ 아~ 근데 예쁘다+_+

파나소닉 방수 하이브리드 캠코더 HX-WA10. 수심 3m에서 풀HD로 동영상 촬영. 동영상을 찍다가도 사진 촬영 버튼을 누르면 정지 사진을 찍습니다.

세이코 마린마스터 SBDX011J는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쓰고 무려! 무려! 1,000m까지 방수되는 전문 다이버용 시계(혹은 심해어 먹이?). 대략 500만원

Ganzi0_0
아주 저렴하네요 폐지가 100키로에 만원이니까………지금나갑니다……..

젠하이저가 아디다스와 협업해 만든 OMX 680i. 격렬한 운동에도 빠지지 않고 귀에 꼭 맞도록 디자인. 생활방수 제품이라 땀을 많이 흘리거나 비를 맞아도 끄떡없다는!

비가 많이 올 땐 아무리 우산을 써도 몸이 젖기 마련. 그 중에서도 가장 취약한 곳이 바로 가방인데, 그 속에 아이패드랑 노트북이 들어 있다면? 벨킨 톨 메신저.

여러분은 오늘 어떤 일로 바쁘신가요? 전, <스터프> 7월호를 마감하고 있어요. 마감을 데드라인이라고 하는데, 정말 죽음의 선을 넘나드는 느낌이랄까요. 왠지 오늘은 점심 먹을 시간도 없을 듯!

오늘은 폭풍우가 몰아쳐도 끄떡없을 방수 제품을 몇 가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고품격 지름의 세계로 안내할 것을 약속하며… 오늘은 물러갑니다. 또 만나요~ 제발~!


매일 TJ들의 수다만으로도 알차게 휴가준비를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 오늘 TJ 고호석 편집장이 추천한 방수 제품들과 함께, 폭풍우에도 끄떡없는 올해의 휴가를 미리 미리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주에 또 만나요 제~발!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