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삽질해서 금 모으자! 위치기반 SNS ‘골드 인 시티(Gold In City)’

2011.06.28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여러분, 혹시 ‘위치기반 SNS’에 대해 아시나요? 위치기반 SNS란 사용자가 방문한 매장이나 장소를 SNS로 공유하는 서비스를 뜻하는데요, 포스퀘어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이 대표적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국내의 SNS 사용자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도 함께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이에 발맞춰 SKT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보장하는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골드인시티

 

단순 클릭은 NO! ‘쉐킷 쉐킷’ 스마트폰 흔들고 인증하세요~


기존의 위치기반 앱은 단순히 방문한 곳에 대한 인증 수준에 그쳤다면, 골드 인 시티는 인증에 따른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인데요!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 앱, 골드 인 시티에 대해 조금 더 파헤쳐 보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사용방법부터 알아볼까요?


1. 방문한 장소에서 골드 인 시티 실행하기

2. 매장 리스트 중 ‘삽질’할 매장 고르기

3. ‘쉐이킷 쉐이킷 베이베!’ 스마트폰을 열심히 흔들어 ‘삽질’하기!


위의 3단계만 거치면 골드 인 시티 정ㅋ벅ㅋ!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 계정을 연동하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니 즐거움도 두 배가 되겠죠? 


골드인시티 화면

 

‘삽질하고 있네~’ 골드 인 시티에서는 욕이 아니다?


보통 ‘삽질’이라는 단어가 좋은 의미로 쓰이는 것은 아니지만, 골드 인 시티에서야말로 삽질은 필수! 여러 매장에서 열심히 삽질한 사람은 ‘금(Gold)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골드 인 시티’라는 이름도 바로 여기에서 붙여진 것입니다 : ) 


기본적으로 삽질 1회에 3개의 금을, 사진을 함께 등록하면 금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목록에 없는 장소를 직접 등록해도 추가 금 2개를 받을 수 있고, 장소에 대한 팁을 등록하면 금 1개를 얻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삽질을 완료한 후 아래쪽에 나타나는 회색 박스를 문지르면 각종 아이템이 랜덤으로 제공되는데요 ^^  ‘골드 주머니’나 ‘골드 박스’ 등의 아이템을 얻으면 더 많은 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보유 금이 많아지면 레벨도 업그레이드되니 골드 인 시티의 고수가 되어보세요!


삽질만 하면 100% 당첨! 롯데백화점에서 삽질하면 선물 드려요~

골드 인 시티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 바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이벤트인데요. 소공동 본점을 포함한 전국 31개 롯데백화점 지점에서 ‘삽질’하시는 모든 분들께 바캉스용 비치백 또는 미용비누 세트(택1)을 제공한다는 사실!

 

골드인시티 롯데백화점

 

 

7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드 인 시티에 백화점 방문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아이패드2(총 5명)와 순금 펜던트(총3명, 총 20돈 규모)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