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김도훈이 추천하는 올 여름 블록버스터 기대작 2탄!

2011.08.12 FacebookTwitterNaver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트자타임! 금요일은 TJ 김도훈과 함께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인데요. 지난 주에 이어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블록버스터 기대작들을 소개해드렸니다. 일단, ‘여친이랑 봐도 좋은가요?’ 같은 트윗에도 굴하지 않는 강철 심장 준비를 권장해드리며! 함께 보시죠 😀


금요일 영화 TJ 김도훈입니다! 세상에. 벌써 아침 바람이 제법 선선합니다. 8월8일은 가을이 시작된다는 입추(立秋)였는데요, 정말로 가을이 오나봅니다. 비때문에 여름도 제대로 못즐긴 탓에 왠지 좀 억울하긴 합니다만. ㅠㅠ

began_whee
내년에도 여름은 오잖아요 ㅋ 꼭 계절에 맞게 즐기란 법도 없구 ㅎㅎ

ssary_jul
야호~ 가을이구나ㅠㅠ

여름의 끝자락엔 숨어있던 복병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고 개봉하기 마련입니다. 이번주말에는 정말로 괜찮은 해외/국내 여름영화들이 한꺼번에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에요. 먼저 소개해드릴 영화는 박해일 주연의 <최종병기 활>입니다.

트레일러 보시죠.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에 끌려간 누이를 구하기 위한 조선 최고 궁수의 활약을 그리는 액션영화에요. 활을 쏘며 달려나가는 추격전으로만 가득한 순도 100% 오락영홥니다.

ebbiyeon
활 정말, 긴장감 백배 영화라서 다 보고나니 손바닥에 손톱자욱들이…주먹쥐고 봤거든요. ㅠ_ㅠ 간만에 재밌게 본 사극영화였어요! 스토리가 빈약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활 추격신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도였다고 생각.><

moonokyoung
감독님 이러뷰를 읽었는데 역사시리즈 삼부작인가 계획중이시라던 ㅎ 어린시절을 활터 근처에서 보내셨다던데. 여튼 소재가 흥미롭습니다!

lssjw7089
ㅎㅎ여친이랑보기에 조은가요?

아주 좋습니다. 순도 100% 오락영화라 시간가는 줄 모를거에요

또하나의 복병이 있습니다. 바로 김하늘, 유승호 주연의 스릴러 <블라인드>! 실망스러웠던 올여름 한국 호러/스릴러 시장에 한떨기 빛을 밝혀주는 최종승자가 될 것 같아요.

<블라인드>는 시각장애인 김하늘이 끔찍한 살인현장을 목격하고, 범인에게 쫓기면서도 사건을 해결해나간다는 이야기에요. 시각장애인이라는 설정을 장르적으로 정말 잘 이용한 스릴러고, 스마트폰을 이용한 도주장면 등이 끝내줍니다.

miumau666
영상통화 이용한 추격씬은 기발한 아이디어!!

시각장애인 주인공으로 나온 할리우드 고전중에 오드리 헵번 주연의 <어두워질때까지>라는 영화가 있었죠. <블라인드>와 함께 비교해서 보시면 아주 재미있을것 같아요.

began_whee
공통점이 하나 있네요.. 여주인공이 엄청 이쁘다~~ㅋㅋ

올여름 가장 훌륭한 한국 장르영화 두편이 주말에 개봉하는데요, 할리우드 영화도 만만치 않습니다. <아이언맨>의 존 파브로가 감독한 <카우보이와 에이리언>, 유료시사 방식으로 선개봉하는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이 있거든요.

TTOFTT
내일 혹성탈출 보러가요!! 도훈님의 추천작품이라 엄청 기대되요~ㅎㅎ

hirobest
이건 무조건 봅니다..혹성탈출..ㅎㅎ

이번주는 개봉작이 많으니 할 말도 많아지네요. 크으. 또하나의 개봉작은 요즘 제 시간을 가장 많이 뺏어가는 친구들이 주인공입니다. 스머프 빌리지 게임의 주인공인 스머프들이 등장하는 <개구쟁이 스머프>죠. 랄랄라 랄랄라 랄라랄랄라

제가 스머프빌리지 게임에 허비하는 시간을 모을수 있다면 그걸로 나라를 구했을겁니다. 하지만 영화는 스머프에 대한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살짝 피해가시길. 전혀 추억의 그 스머프가 아니죠?

moonokyoung
만화스머프는 귀여웠는데 영화스머프는 살짝 식겁 ㅋㅋ

hirobest
이런 스머프가 안되에~!!!

<개구쟁이 스머프>대신 권해드리고 싶은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1982년작 입니다. 네, 영화역사에 획을 그은 이 걸작이 재개봉합니다! 아마도 극장에서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began_whee
오오~ 근데 전 갠적으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엄청 즐겨봤는데…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이제 또 안나오나요??^^;;;

터미네이터는 3년 정도 뒤에 새 시리즈가 만들어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만, 아직 확실하진 않아요.

이번 주말은 정말로 훌륭한 개봉작이 많아요. 특히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 <최종병기 활>, <블라인드>, 그리고 재개봉하는 는 놓치지 마시길. 저는 다음주 금요일에 또다시 영화들을 싸들고 트친 여러분 뵙겠습니다!


월요일 연휴로 더욱 길어진 요번 주말! 오늘 TJ 김도훈이 추천해드린 블록버스터 야무지게 챙겨 보시고, 광복절에 태극기 다는 것도 잊지 맙시다 😀 모두들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