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고호석, 날씬하고 가벼운 초경량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2011.08.24 FacebookTwitterNaver

매주 수요일은 TJ 고호석과 함께 하는 본격 지름권장 트자타임!오늘은 사람도 못 한 다이어트를 보란듯이 성공한 다이어트 종결자, 초경량 아이템들을 만나봅니다. 달걀 한 알과 비견되는 무게의 바람막이 재킷부터 햄버거 하나 무게의 노트북까지, 함께 보실까요? 퐈이야~!


모처럼 서울은 비가 내리지 않는 수요일입니다! 수요일의 고품격지름교주 TJ 고호석, 어김없이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모두들 활기찬 한 주 되셨길 바라면서, 출석체크 좀 해볼까요? 계신 분 모두 ‘손’

eunayang
손!!!!

beauty4026
여기도 손들었어요. 아침부터 이불빨래 열씨미 하고 출석체크 합니다

Namajoo
손손!! 하지만 전 특별(?)하니까,,,,, 발!!

오늘은 무척 가벼운 녀석들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제 레이더망에 포착된 녀석들은 기능 또한 발군입니다. 무게만 줄여놓고 제 구실을 못하거나 특징 없이 다이어트에만 집착한 놈들은 제외시켰어요.

첫 번째는 사과 한 개 무게(225g)짜리 러닝화. 리복 리얼 플렉스! 빨래 짜듯 쥐어짜도 김밥 말 듯 둥글게 말아도 손상이 안 생기는 유연함이 놀라운 러닝화입니다.

리복 리얼 플렉스

beauty4026
제 몸보다 유연한 녀석이군요. 이 신발을 신으면 폴짝 뛰어오르겠어요

ggoma_bebe
안그래도 요즘 운동화 고민하고 있는데 오늘 굳 소식이네요!!!

두 번째, 1.1kg인 아수스 UX21. 맥북 에어와 무게가 같죠. 맥북 에어의 벽을 깨는 것이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어쨌든 윈도가 쌩쌩 돌아가는 가벼운 노트북인거죠!

Asus UX21


kihwannam
햄버거가 1.1 kg ㅎㄷㄷ 하군요 ㅎ 이녀석도 한번 써보면 좋은 제품일듯 해요 ^^ 하지만 맥에어의 벽은 넘사벽일듯 하네요 ㅎ

sunjjin
우와,,, 디자인도 깔끔하니… 군더더기가 없네용~ ^^

세 번째 제품 소개하기 전에, 간단 퀴즈 이벤트! 상품은 국내 미출시 된 남성용 레어 아이템(비싼 건 아니예요. 국내 최초 사용자의 기쁨?을 보내드립니다. 달걀 하나의 무게는? 제가 생각한 것과 일치한 수치를 적으세요

kimazzang
약 57g정도

SweetSunny04
10g? 남성은 아니지만요ㅋ

kihwannam
53g???

답은 53g! 고작 53g밖에 하지 않는 닭이 낳은 재킷! 요거 저도 가을에 하나 있으면 완전 좋을 것 같다는… 보고 있나? 몽벨~ 트친들이 원한다고!. 이벤트 지원 고고!

몽벨 7D 재킷


달걀 문제 정답자는 @kihwannam 축하합니다. 10월 출시 예정인 질레트의 신제품을 보내드립니다. 저도 딱 하나밖에 없는 거 드리는 거예요. 우훗~!

kihwannam
헉! 감사합니다 ^^ 질레트의 신제품이라 정말 기대됩니다!

네 번째는 건빵 한 봉지(215g) 무게를 자랑하는 디카! 올림푸스 PEN E-PM1. 요거 노리는 분들 꽤 되시죠? 가을 출시 예정이라는데 저도 꽤나 기대하는 중.

올림푸스 PEN E-PM1

hyunjoo_OH
오오 디자인도 이쁘네요ㅠㅠ카메라 진짜 바꾸고 싶은데ㅠㅠ

holicsmj
대박 가볍네요~_~ 요즘 디카 사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감사합니당~

가벼운 백팩 필요하세요? 인케이스 알로이 백 어떠실지? 할머니가 보시면 왜 구겨진 가방 쓰느냐고, 다림질 해 놓으실 기세!

인케이스 알로이 컬렉션

sunjjin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겨요.. 그래도 나름 멋스러운데요~^0^

9월 22일! TJ 고호석과 현심을 넘어 북경 맥월드를 관람하는 이벤트 있는 것 잊지 않으셨죠? 모든 경비는 생각대로 T가 쏩니다. 몸만 오시면 되요~! 이번엔 어떤 아이폰이 나오는지 직접 보고 오자고요!

갑갑한 현실을 잠시 잊고 현실을 넘어, 저와 북경 <맥월드> 가실 분들은, 곧 관리자가 응모 방법을 안내할 거예요. 맥월드 이벤트 꼭 참여하시고요, TJ는 이만 물러갑니다. 다음 주에 또 만나요~!

happytrigger_D
편집장님 무지하게 수고 많으셨어요..오늘도 사지도 못할 제품 보는 재미로 점심을 보냅니다!


초경량 아이템을 보고 있자니 마음과 통장이 함께 가벼워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하네요 ^^; TJ 고호석과 함께 지름타임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언팔한다고 안 지르는거 아니잖아요~ 보다 현명한 지름을 위해! 앞으로도 TJ 고호석 트자타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