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기본료 인하 실시!

2011.09.07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다가오는 16일부터 월 기본료를 천 원 인하하고, SMS는 매달 50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어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물가가 오르고 있는 요즘, SK텔레콤은 오히려 기본료를 내린다니. 거기다 문자도 매달 50건 공짜! 정말 반가운 소식이에요. 그럼 SK텔레콤의 기본료 인하 방안, 조금만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SK텔레콤, 기본료 월 1천 원 인하!

앞서 말씀드렸듯이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은 요금에서 기본료가 천 원 줄어요. 아버지와 어머니, 누나, 그리고 나. 이렇게 넷이 사는 집에선 통신비가 일 년에 4만 8천 원이 절약되는 거예요. 4,8000원이면 가족끼리 간만에 외식 한 번 해도 괜찮겠죠? ^^ 단, 기본료 인하가 9월 1일이 아니라 16일부터 시행되기 때문에, 이번 달만 기본료에서 천 원의 절반인 500원이 준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요 ^^;

SK텔레콤, SMS 월 50건 무료!

SK텔레콤은 앞으로 SMS도 월 50건 무료로 제공해요. 스마트폰이든 일반 피처폰이든 가리지 않고 모든 고객은 이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무료 SMS는 9월 16일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이번 달에도 50건을 제공한다고 하니, 앞으로 열심히 문자 날려요, 우리~!

SK텔레콤, ‘기본료 인하’도 1등!

혹시 이번 기본료 인하와 무료 SMS 받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아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안 하셔도 됩니다’. 별도의 신청없이 저절로 다음 달 요금청구서에 반영될 테니까요. 이 모든 약속을 지키기 위해 SK텔레콤은 이번 추석연휴 기간까지 준비를 모두 마친다는 계획입니다!

이로써 SK텔레콤은 이동통신 3사 중 이번에도 1등으로 정부가 내놓은 ‘서민 물가안정 대책’에 발맞추게 되었어요. ‘기본료 인하도 1등! 통화 품질도 1등! 서비스도 1등!’ 앞으로도 SK텔레콤은 SK텔레콤을 1등으로 만들어준 고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선을 다 하는 그 모습, 변함없이 지켜봐 주세요 :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