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고호석, 남자의 로망 시계!

2011.09.21 FacebookTwitterNaver

시간을 보는 본래의 용도보다 패션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시계! 오늘은 남자들의 패션을 완성하는 마지막 단계인 시계에 대해 알아봅니다. TJ 고호석을 따라 영화 속 시계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수요일의 TJ 고호석입니다. 오늘은 트친들과 떠나는 맥월드 출장 준비 때문에 머릿속이 하얗습니다. 아무튼 고품격지름교주 저 고호석이 여러분과 1시간 동안 함께 하게 될 거예요.

오늘은 시계 이야기를 해볼까요? 몇몇 이런 이야기를 들은 일이 있어요. 핸드폰에서 자동차에서 눈길 가는 곳 어디에나 시계가 있는데, 서기 2011년 첨단시대에 시계가 웬 말이냐는!

여러분의 목걸이와, 반지, 팔찌가 어떤 역할을 해주던가요? 이제 아시겠죠? 시계는 시간을 보기위한 물건 따위가 아닙니다. 심지어 당신 목숨을 구하거나, 지구를 구해내기도 하는 위대한 아이템인 거예요.

soymilk_vegemil
예쁜시계가 오늘 지름 아이템이군요!!

설마 시계가 목숨을 정말 구하겠느냐고요? 크~ 증거를 보여드리죠! 허영만의 <타짜 4부>에 보면 이런 장면이 나오면, 친구의 배반으로 죽음의 위기에 놓인 주인공이 “반 값만 받아도 2천 불은 돼!”라며 시계를 건넵니다.


영화 속 도발적인 엑스트라, 시계! 그 첫 번째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차고 나온 티쏘 T-터치.


BK_leon
오!! 여전사의 필수 아템인가요?ㅎㅎㅎ 졸리 멋쟁이~>ㅁ<

두 번째는 1971년작 <르망> 스티브 맥퀸의 손목에서 반짝반짝 빛났던 태크호이어 모나코! 정말 모나코는 태그호이어 중에서도 최고죠!


kierahsw
멋지네요!! 저는 메탈시계를 좋아하는 편인데 태크호이어 모나코는 정말 멋지네요!!

손목을 휘감는 모나코의 감촉을 느껴보신다면.. 메탈은 철이와 함께 열차에 태워 보내실겁니다~

남성패션의 대명사 영화 <월 스트리트>에는 IWC, 바쉐론, 콘스탄틴 등 명품시계가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데, 그 중에서 IWC를 추천!


영화 <2012>에서도 주인공이 경비행기를 빌리기 위해 아는 편집장에게 선물 받은 명품시계라며, IWC 시계와 경비행기를 바꾸죠. 그때 주인공에게 시계가 없었다면 지구인 모두 익사했을 거예요.

kihwannam
이제야 출석체크! ㅠ 오늘은 남자의 로망 시계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시고 계셨군요 +_+

어서오세요. 영화 속에서 스윽~ 지나갔지만 알고 보면 중요한 역할을 한 시계 아이템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너무 비싼 것만 보여드렸나요? <국가대표>의 하정우 손목에 채워진 루미눅스 3053은 어떤가요?


MC_streets
크으~~ 간지납니다!! 군인들의 로망!! 근데 군인월급으로 살라면 ㅋㅋㅋㅋ 아..눙물이..ㅠ_ㅠ

로망도 언젠간 실천해볼 수 있는 것!! 도저언~~

cutegirl9814
우아, 전 여자인데도 예쁘네요*_*

남성용 시계를 여성들이 착용하면 그 또한 간지날 때가 있죠~

kihwannam
시계가 제가 좋아하는 색이랑 매칭되서 이쁘네요 ^^

영화 속 세계하면 007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오메가 장편 광고영화 같기도 할 만큼 본드의 오메가 사랑은 오래되었죠?


witchgirl_k
다니엘크레이그+ㅁ+ 수트입은 모습이 멋져서 항상 수트만 봤는데 역시 작은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본~~드군요!!

여성들 패션의 마무리가 슈즈라면 남성 패션의 마무리는 또 시계라고도 볼 수 있죠~!!

자, 저는 오늘 영국그룹 본드와 <스터프> 표지촬영이 있는 날이에요. 그래서 지금 바로~ 스튜디오로 뛰어가야 합니다. 맥월드에 혹시라도 아이폰 후속모델이 등장하면 바로 트위터로 알려드릴게요! 다음 주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지름신 강림을 유도하는 TJ 고호석과의 수다 어떠셨나요? 다음주에도 멋진 제품들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주에도 함께 해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