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김재현 선수, 카리스마 지도자로 SK와이번스로 돌아오라!~

2011.10.02 FacebookTwitterNaver

SK와이번스의 ‘카리스마’ 주장 김재현 선수가 은퇴를 발표한것은 지난 2009년 10월 말, 기아 타이거즈와의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였습니다. 하지만 김재현 선수의 말 대로 ’2009년 한국시리즈’가 그의 마지막 경기가 될 수는 없었습니다. 그로부터 2년이 흘러, 지난 6월 25일 문학야구장에서 LG 트윈스와의 은퇴 경기가 잡혔지만 태풍과 장마의 영향으로 또다시 은퇴를 미룰 수 밖에 없었습니다.

SK와이번스 ‘카리스마’ 김재현… 영예롭게 은퇴하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마침내  어제인 10월 1일…. 문학야구장에서 김재현 선수의 은퇴경기가 열렸습니다. 경기가 열리기 전, 김재현 선수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한 사인회와 은퇴식이 열렸습니다. 가족과 함께 영예로운 은퇴의 순간을 기념하는 김재현 선수의 얼굴은… 왠지 아쉬운 느낌은 있었지만 말 그대로 ‘시원섭섭’해 보였어요.

김재현 선수의 제 2의 야구 인생, 모두 응원합니다!

아쉽게도 이날의 경기는 SK와이번스가 4:6으로 졌지만… SK와이번스 선수들의 헹가레를 받으며 두 팔을 크게 벌린 그의 모습에서, 그를 위해 활짝 열린 새로운 미래가 느껴집니다. 이제 김재현 선수는 일본 요미우리로 지도자 수업을 받기 위해 한국을 떠나 있을 예정입니다. SK와이번스의 ‘카리스마 김재현 선수. 무사히 지도자 연수 마치고 1년 후 새로운 ‘카리스마’의 모습으로 SK와이번스 선수들 앞에 서시길 기다리겠습니다. 카리스마 김재현, 화이팅!!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