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해운대에 눈썰매장이 나타났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LTE와 영화 같은 현실을 만나다

2011.10.10 FacebookTwitterNaver

매년 10월이면 부산에서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부산국제영화제가 개최됩니다. 영화를 사랑하고 축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이곳, 부산국제영화제에 눈썰매장이 나타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계절의 현실도, 공간의 현실도 훌쩍 뛰어 넘은 놀라운 현장을 확인하기 위해 SKTworld 블로그에서 취재진을 파견했습니다. 두 눈으로 보고도 쉽게 믿을 수 없는 현장, 함께 보시죠!

 

아아. 마이크 테스트 원 투.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인사 드립니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영화제로 거듭나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소지섭•한효주가 출연한 개막작 ‘오직 그대만’은 예매 7초만에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요, 영화를 사랑하고 부산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과 영화인들이 모여 즐거운 축제의 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해운대 BIFF 빌리지에 나와있는데요, 이곳은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한치 앞을 볼 수 없을 정도 입니다. 영화인과의 오픈 토크가 진행되고 있는 무대 앞은 물론, 다양한 기업들의 스폰서 부스 앞에도 인파가 가득합니다. 내리쬐는 태양만큼이나 뜨거운 부산국제영화제 축제의 열기로 이곳 해운대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라 있습니다.

볼 거리 많고 할 거리 많은 이곳 해운대에서도 유난히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곳이 있습니다. 장근석이 나타나서 셔플 댄스라도 추고 있는 건 아닐지, 현장으로 가까이 다가가 보았습니다.

제가 발견한 것은입니다. 해운대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영상 25도,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바닷가에 눈이 오는 건 바로 이렇게 해운대에 눈썰매장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읭?! 눈썰매장?

바다를 바로 옆에 두고, 모래사장 위에 눈썰매장이 서 있는 장면을 여러분도 함께 보고 계십니다! 이 눈썰매장은 길이 16m, 너비 7,5m, 높이 2.6m규모로 4G LTE의 빠른 스피드와 현실을 넘는 4G LTE서비스를 상징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해변에 구축되었습니다. 4G LTE 체험존과 함께 LTE 슬라이드로 계절의 현실도, 공간의 현실도 훌쩍 뛰어넘는 순간!T와 부산국제영화제가 만나 영화 같은 현실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바닷가에 세워진 LTE슬라이드, 눈썰매장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4G LTE 체험존에서 ▲초고화질 영상통화 ▲초고속 VOD 스트리밍 ▲멀티 네트워크 게임 등 3가지 LTE 체험을 완벽하게 수행하면 LTE 슬라이드에 입장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4G LTE도 체험하고- 눈썰매도 타고! 님도 보고 뽕도 따는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초고화질 영상시대를 개막하는 4G LTE와 영상 문화를 선도적으로 이끄는 부산국제영화제와의 아름다운 만남! 영화제를 찾은 남녀노소가 모여서 초고화질 시대의 4G LTE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무려 다섯 배나 빠른 4G LTE의 속도와 놀라운 HD화질에 감탄하시는 분들을 이곳 해운대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취재진도 체험존을 클리어 한 후 슬라이드의 정상에 올라섰습니다. 해운대 바다를 바로 옆에 두고,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이 곳에서 눈썰매를 타다니, 내 눈에 흐르는 이것은 눈물인가 육수인가 !!

튜브를 타고 슬라이드를 LTE의 속도로 정ㅋ복ㅋ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신나게 즐기는 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LTE 눈썰매의 그 놀라운 속도감은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지금이라도 당장 해운대로 달려가고 싶어질걸요? 우후훗!

SKT월드의 4G LTE 체험존은 부산국제영화제가 끝나는 10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지금 영화제를 즐기고 계시는 분, 부산에 살고 계시는 분 모두 다 해운대에서 현실을 넘는 놀라운 현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SKTworld 블로그에서 전해드렸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