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월드 공지] SK텔레콤의 4G LTE, 하루 1만명 가입 돌파!

2011.10.17 FacebookTwitterNaver

하루 1만명! SK텔레콤 4G LTE ‘돌풍’ 시작됐다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4G LTE 서비스가 초반 돌풍을 일으키며 초고속 무선인터넷 시대의 본격 개막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인 17일, SKT의 4G LTE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이 1일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초고속 무선인터넷 4G LTE에 대한 열기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는 희소식이 전해져 왔는데요 🙂

SK텔레콤 4G LTE 돌풍은 본격적으로 물량이 공급된 1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4G LTE스마트폰 ‘갤럭시S2 LTE’가 출시된 이후 초기에는 공급물량이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웠지만, 공급이 원활해진 12일부터 4G LTE폰의 판매가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S2 LTE’와 ‘HTC Raider 4G’에 이어 10일 출시된 HD화질의 고사양 프리미엄폰인 ‘옵티머스 LTE’의 출시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단말기 라인업을 구축한 것도 4G LTE 열기를 확산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 )

초반 SK텔레콤 4G LTE 가입자의 특성을 살펴보면, 무선인터넷•고화질 영상 서비스에 익숙한 20~30대가 주요 이용고객으로 파악되었습니다. 20~30대 고객은 전체 4G LTE이용고객의 63.6%로 동기간 3G 스마트폰 가입자 중 20~30대 고객 비율 50% 대비 월등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울러 4G LTE폰은 서울권에서 전체판매량의 65%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내년 1월 커버리지 확대가 예정된 28개시에서도 LTE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으로 점차 판매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K텔레콤은 10월 초부터 LTE폰을 부산 서면 및 부산대 앞, 대구 동성로, 광주 금남로, 대전 은행동 등 ‘LTE 체험 대리점’에 갖춰 고객의 선택을 돕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

10월, 4G LTE, 4총사 프리미엄 라인업 구축으로 열풍 이어간다

SK텔레콤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팬택의 첫번째 4G폰인 ‘베가 LTE’ 를 이르면 이번 주 출시합니다. ‘베가 LTE’는 4.5인치 WXGA(1280*800) 디스플레이와 1.5GHz 듀얼코어를 탑재하고 모션인식 기능까지 갖춘 고사양 프리미엄폰인데요. 요즘 TV CF에서도 자주 만나보실 수 있는 바로 그 제품 입니다 : )

SK텔레콤에서


 

SK텔레콤에서 출시하는 LTE폰은 고사양 프로세서(1.5GHz), 4.5인치 대화면, 초고속 무선인터넷을 지원하는 공통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HD디스플레이, 모션인식기능, 고화질 카메라 등 각각의 개성을 뚜렷하게 갖춰 고객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가입비 및 영상통화 요금 할인, 기본 데이터량 50%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연말까지 스마트폰 7종, 태블릿PC 1종을 포함한 10종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축해 4G LTE 열풍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빠른 속도와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면서 판매가 점차 활성화되고 있는 SK텔레콤의 4G LTE! 계속해서 뜨거운 관심 부탁 드릴게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