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양준혁, 플레이 오프 4차전

2011.10.20 FacebookTwitterNaver

야구팬이라면 가장 기다리는 시간! TJ 양준혁과의 트자타임이죠. 오늘 오후 있을 플레이 오프 4차전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TJ 양준혁과 경기 스코어를 맞춰보았는데, 어떨까요? 맞춘 사람이 있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의 야구 수다 시작합니다.  


반갑습니다~ 주말에는 TV에서, 매주 목요일엔 생각대로 T 트위터에서 찾아 뵙는 TJ양준혁입니다.ㅋㅋㅋ

lbj56
방갑습니다.. 양위원님.. 오늘도 신나는 야구이야기 해보아요~. 어제 3차전 롯데타자들이 잔루 넘 많아 아쉬운 패배였네요~~

일주일 동안 저 많이들 보고 싶으셨죠.저도 많이 보고 팠답니다.ㅋㅋ오늘 1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 보내 보자고용, 고고고

twt_hhh
준혁오라버뉘이~~ 레알 보고팠지용+ㅁ+

올해 프로야구는 역사상 가장~ 뜨거운 1년을 보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더우나 추우나 야구장을 찾아주시는 팬분들을 보면 저도 다시 그라운드로 나가고 싶고 그런 기분이 듭니다.

witchgirl_k
아직 플옵 경기 직관 한번도 못했어요~ ㅎㅎㅎㅎ 어떻게 끝날지 완전 기대 ㅎㅎㅎ

kjs1036
오늘 중계하시나요!

넹 오늘 저는 문학구장에서 4차전 sbs에서 중계가 있을 예정입니다. 많이들 보시고 느끼시길 바랍니다.

rose3746
어이쿠야 문학구장 저희집에서 15분거리인데ㅋㅋㅋ 양준혁님 보러가야되겠네요ㅋㅋㅋ

JHKIM1009
몇일전에도 중계하셨죠? 남편한테 양준혁씨 목소리라고 했더니 OO훈씨 목소리라고 막 우기더라구요…. ㅋ 오늘도 멋지게 부탁드려요^^

ㅋㅋㅋ 넘해요 ㅋㅋㅋ 내 목소리는 왠만한 사람들 다 알던데요.

Myongi89
양신 여자 야구단 만들 생각없나요~~~ 저 투수 시켜주세요ㅋㅋㅋ

헉 써놓은게 날라갔네요. 다시 씁니다. 오늘 저는 4차전 SBS중계 잡혀 있습니다. 휴우 ㅋㅋㅋ

lbj56
오늘 4차전은 어떻게 예상하고 있나요?? 롯데는 송승준 투수를 제외한 나머지 투수들이 총동원시킨다고 하는것 같던데요~

Myongi89
시험기간인데 시험잘쵸라고 응원해주세요~~ 대학 마지막 시험인데 응원들으면 올 에이쁠 받을 꺼 같아요~_~

뜨거운 플레이오프 열기를 이어가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TJ 양준혁이 쏜다!! RT와 함께 플레이오프 4차전 경기 스코어를 맞춰보세요.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서 20분께 제 자서전과 야구모자,싸인볼 선물세트로 드립니다

milkingmom
5대3 으로 롯데승리!! 비록두산은졌지만..가을야구는 더더더 뜨거워야해요 ㅋㅋㅋㅋ

wnrekfdl
에스케이의 저력이 느껴지네요. 전 5 대 2로 에스케이 한국시리즈 진출할 것 같아요

ksk0612
오늘도 강민호선수 애정깊은 스킨쉽을 하실껀가요???

강민호는 저에게 한 대맞으면 야구잘된다고 때려 달라고 하는데 어떡해야합니까? 오늘도 때려 달라고 할텐데 저는 죄 없습니당 ㅋㅋㅋ

날이면 날 마다 쏘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어서들 참여하세요. 아님 야구장에서 제 팬들에게 나눠 줘버립니다.제 사인공은 귀해져서 온라인에 비싸게 거래되고 있지용 ㅋㅋㅋ

mecamir
ㅋㅋ 날이면 날마다 ㅎㅎㅎ 자 자.. 줄서세요..ㅎㅎ

qhwns2
오늘 해설도 역시나 기대하겠습니다~그리고 강민호 선수 때리지 마세요~ㅜㅜ

mecamir
양신은 오늘 어케 생각하세요?? 롯데의 타격이 왜 이렇게 않돼는지.. 분위기를 아직 못타서???

롯데는 수많은 찬스에서 자꾸 초구를 건드립니다.적극적으로 치는것은 좋으나 sk에서 초구를 잘 친다는걸 알고 초구에 체인지업과 슬라이더,이런 변화구를 던지는데 전부 직구치듯이 나가니까 안 맞는거여요.1,2,3차전 모두다 그랬습니다

Jethro_TY
롯데의 초구 본능이 문제인데…그게 또 매력이죠…

저는 1차전 부산에서 중계를 했었는데 정말 부산사직구장의 응원은 세계에서 젤 응원이 뜨겁고 재밌을 겁니다.외국 관광객이 사직구장 응원 볼려고 많이들 오신다고 하네요. 이제 응원도 울 나라의 문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yuzinnia
사직이야말로 응원의 메카죠. 부우사안갈~매기~ 야구공은 우찌하면 받을 수 있나요?

JHKIM1009
사직에서 엉덩이 들썩들썩 거리며 응원했던게 기억나요. 지금은 충청도로 이사와서 -_- 가고 싶어도 힘드네요….

witchgirl_k
저도 사직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데 표 구하기도 어렵다며..ㅠㅠ

lovegiant
사직구장에 응원문화는 정말 이제 하나의 관광상품으로 자리잡힌듯합니다. 아~~그러고보면 롯데의 암혹기시절부터 야구장을 찾아온 저로서는 그 암혹기가 다시 오지는 않을까 걱정되기도합니다. 텅빈 야구장…ㅠ..ㅠ

kltu1003
야구를 관람해보고는싶은데 룰을모르니까 자꾸안보게되네요 ㅠㅠ 저같은초보가 야구를 즐길수있는 방법없을까요..????

야구모르시는 분들은 자기가 좋아하는팀 좋아하는 선수 하나를 골라서 계속 따라다니면서 팔로우 해보세요, 그럼 재밌고 점점 야구를 알아가게 될겁니다

dlrhaod
야구넘어려워여~~~~ㅠ 축구는잼잇는데 ,,,,준혁오빠때매 야구보게됫어여 책임지고가르쳐주삼ㅋㅋㅋㅋ

오늘 저녁에는 플레이오프 4차전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중계들어가구요.과연 sk가 한번더 승리해서 종지부를 찍을것인지!그렇지만 역시 롯데의 불방망이가 다시 살아 날것인지 아무도 알수가 없지요.가히 백중세라 할수 있습니다.~아 저역시 알수가 없습니다.

midorish
1-0으로 롯데 이깁니다 점수가 잘안나오는 그런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에 워낙 투수진들이 강해서요..5차전 가야죠.

dlrhaod
예상스코어 말해주삼 그걸롱 밀고나가게여ㅋㅋ

예상스코어는 생각대로 T입니다. ㅋㅋ

계속되는 명승부 기대 많이 해주시길! 왼손엔 치킨, 오른손엔 맥주정도?! (미성년자는 탄산!!) 그럼 저는 다음주 목요일에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맛있는 점심 드세용~^^

dlrhaod
ㅉㅉㅉㅉㅉ짝짝


앞으로 있을 경기들이 한층 더 궁금해지게 만드는 트자 타임이었습니다. 예상 스코어는 생각해보셨나요? 양신이 진행하는 오늘 저녁 플레이오프 4차전 실제 스코어와 비교해보세요~ 그럼 다음주에도 TJ 양준혁과의 야구 수다 함께 해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