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도훈, 금주의 영화

2011.10.21 FacebookTwitterNaver

비록 애인이 없다고 해도 우리에게는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는 혼자봐도 슬프지 않아효! 그럼 이번 주말을 알차게 채워줄 금주의 영화를 TJ 김도훈이 소개합니다. 어떤 기대작들이 있을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개봉박두~!! 


옷장에 옷은 가득한데 입을 옷은 없고, 길거리에 사람은 많은데 내 사람은 없다는, 네 그렇습니다. 비련의 가을입니다. 트친 여러분들은 어떻게 이 가을을 견디고 계시는지요? 옷 없고 애인 없어도 우리에겐 영화가 있습니다! 🙂

0starlight0
공감되는데 슬프네요.. ,ㅠ

슬퍼도 우리에겐 영화가 있자나요 :-)……………….ㅠㅠ

kkkdoris
비련의 가을……ㅠㅠ 그래도 영화가 있기에 행복하다~

네! 영화는 우리의 애인이자 친구!(이것 또한 슬프지만….)

Jeon_jm
애인은 있으나 영화보러 한달에 한번 갈까말까..? 흑흑

애인이 있으니까 그렇죳!(괜히 화낸다…..)

moonokyoung
인사가 너무 슬프자나요 ㅠㅠ ㅋㅋㅋㅋ

으허어어어엉. 제가 생각해도 너무 슬프군요 ㅋㅋㅋㅋ 눈은 울고 있는데 입꼬리는 웃고 있다능

moonokyoung
진심 눙무리 날뻔해써요 ㅋㅋㅋ오늘은 어떤 영화이야기 풀어내주실랑가요!쫑긋!

먼저 주말예매율 한번 알아볼까요. 1.리얼 스틸. 2.오직 그대만. 3.완득이. 4.히트. 5.삼총사 3D. 6.의뢰인. 7.도가니. 8.파라노말 액티비티 3. 9.U2 3D. 10.극장판 메이저: 우정의 강속구.

0starlight0
삼총사가 의외로 낮네요ㅜ

삼총사3D는 조금 일찍 떨어져내린 편이에요. 로건 레먼의 팬이 적어서 그럴지도요.

이번주 박스오피스는 <리얼 스틸>이 독주하는 가운데 두 한국남자의 격돌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소지섭의 <오직 그대만>과 유아인의 <완득이>가 1%도 안되는 차이로 엎치락뒤치락. 두 배우 팬이라면 행복한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SOSO_World
안녕하세요~^^ 전 리얼스틸 봤는데 배우들이 멋지다는 생각 이외에는 별 느낌이 없는 영화더라고요. 조금 뻔한 스토리였던거 같아 아쉬운 영화였어요

<오버 더 탑>과 <아이언 자이언트>를 합친듯한, 뭔가 어디선가 본 듯 한 영화죠.

doorido
운좋게… 두 영화를 다 시사회로 보고 왔어요!! 주말에 인기가 많을 두 영화!! 홧팅해 봅니다!! ㅎㅎㅎ 색은 많이 다르지만… 푹~ 빠져 들어서 보고 나왔어요!! ^^*

트친 여러분들은 어떤 배우의 팬이신가요? 소지섭? 유아인? 두 배우의 매력이 다른만큼 영화도 꽤나 매력이 다릅니다. 먼저 유아인, 김윤석 주연의 경쾌한 영화 <완득이> 예고편부터 보실까요.

happyhanbaby
애석하게도 두 배우의 팬은 아니지만..두영화다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완득이가 조금 더 기대됩니다^^

moonokyoung
소간지와 유아인 팬이시라구요??효주씌는 아니죠??ㅋㅋ

알흠다운 효주씨가 <오직 그대만>에서는 더욱 알흠답게 나오죠 ㅋㅋㅋㅋ

SOSO_World
전 소지섭에게 한표를ㅋ 오직그대만 봤는데 정말 가을에 어울리는 영화더라구요ㅎㅎ 완득이는 아직 못봤는데 예고편 보니 보고싶어지더라구요ㅋㅋ

오오 벌써 보셨군요. 소간지의 폭풍 멜로 연기가 정말 불꽃이 튀죠.

<완득이>는 70만부 이상이 팔린 동명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영화에요.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살아가던 고등학생 완득이가 막무가내 담임교사 동주를 통해 점차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연극으로도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지요.

moonokyoung
예고편만 봤는데 배우님들의 포스가!! 김윤석님은. 못된얼굴 착한얼굴이 가능한게 참 매력돋아요 ㅎ

김윤석은 정말 괴물같은 배우에요. <황해>의 그 남자와 <완득이>의 선생님이 같은 사람이라니…..

<완득이>는 스승과 제자의 이야기인 동시에, 완득이의 필리핀인 어머니를 통해 다문화가정이라는 새로운 가족형태를 보여주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한국판 <굿 윌 헌팅>으로 시작해 지금 한국사회의 따뜻한 보고서로 이어지는 작품이죠.

grampusgirl
외면했던 우리사회의 어두운면을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인듯

doorido
주말에 시사회로 보고 왔는데… 넘 잘보고 왔어요!!

다소 어두울 수 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살려내는 건 역시 배우들의 공입니다. 유아인과 김윤석의 앙상블은 기가 막힐 정도로 좋아요. 지금 한국 20대 배우 중 유아인처럼 생생하게 진짜 젊음을 그릴 줄 아는 배우는 정말 드물거에요.

kkkdoris
도훈님의 유아인에 대한 해석~ 완전 공감…..^^ 전 밀레의 이삭줍기를 바라보는 완득이의 시선 완전 빵 터졌어요 ^^

정말 웃기죠 그 부분. ㅋㅋㅋㅋㅋ

blueBleakNight
20대임에도 불구하고 소년감성을 나타낼 수 있는 몇 안되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ㅎㅎ

정말 그렇죠. 왠지 프로페셔널 배우로서는 위태위태한 모습도 근사해보이는 배우에요.

happyhanbaby
아직 영화를 본건 아니지만..완득이 이미지에 유아인이란 배우는 굿 캐스팅인듯!^^

영화를 보고나면 유아인 말고는 대체 어떤 배우를…..이라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KUZIRA81
겨우(?) 만들었다는 성인 이미지 보다, 이렇게 싱그러운 청춘을 천천히 나이먹어가며 보여줘도 좋을꺼 같은데…어차피 나이는 우리가 안 먹고 싶어도 먹어지잖아요…^-^; 완득이는 그래서 기대작!

어차피 나이는 우리가 안먹고 싶어도 먹어지는 것. 이주의 명언으로 선정합니다! ㅠㅠ

0starlight0
솔직히 말하면..이번주는 볼 영화가 없는것 같아요ㅠㅠㅠ

지금은 비수기라 그렇습니다. 그래도 완득이 같은 영화가 숨어있으니까요.

sonaoni
음… 전 인타임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인타임 얘기해주시는 건 조금 이르려나요?ㅎㅎ

인 타임은 시사회도 아직 하지 않았답니다. 다음주 개봉작이라 다음주 금요일에 소개해드릴게요.

<완득이>와 맞붙는 영화는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오직 그대만>입니다. 정말 이건 눈물뽑는 100% 멜로에요. 눈이 보이지 않는 여자와 인생을 포기한 남자의 멜로. 예고편 보시죠.

KJHui
완득이 오직그대만 두개다 봣는데!! 정말 한국영화 짱이다라는 생각이..ㅋㅋ 완득이는 너무 재밋고 오직그대만은 감동이구 정말 최근영화는 이거 두개 강추할만 합니다.ㅋㅋ

Planet_hyun
한효주씨가 너무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아마도 한효주가 가장 아름답게 나온 영화가 아닌가 싶을 정도에요.

<오직 그대만>은 정말 통속적인 멜로입니다. 전직 복서가 시각장애인 여자와 사랑에 빠집니다. 남자는 여자의 마지막 각막이식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위험한 불법 격투기에 참여하게 됩니다. 끝이 어떨지는 벌써 그려지지 않나요?

happyhanbaby
그렇죠~개인적으로 제 스탈은 아니예요..ㅎㅎ 하지만 영화 본 친구말로는 가슴을 울리는 영화였다는~~~^^

저는 마지막에 빵 텨져서…아주 눈물바다를….

너무하다 싶을만큼 통속적인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오직 그대만>의 감독이 송일곤이라는 걸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미숲>, <마법사들>같은 작가주의 영화를 만들어온 진지한 감독이 통속적인 멜로를 어떻게 요리했는지가 관건이죠.

SOSO_World
전체적인 스토리로 볼때 분명 통속적이긴 해요ㅋ 하지만 두 주연배우가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만큼 너무나도 잘 어울렸기에 괜찮았던 영화였던거 같아요ㅎㅎ

특히 전 한효주가 울부짖는 장면에서 거의 실신. 두 배우사이의 화학작용이 정말 끝내주죠.

SOSO_World
그 장면도 정말 멋진 장면 이었어요. 그리고 과거속 소지섭이 오광록에게 나쁜짓을 할 때 눈빛은 정말 살벌해서 놀랬어요 ㅎㅎ

정말 무시무시하죠. 소지섭의 눈은…..진짜 묘하지 않습니까? 다른 배우에게서는 찾기 힘든 눈이에요.

SelinaOHK
소지섭은 연기파배우라좋아요ㅎㅎ

lgdmh10
지섭이형 카리스마는 짱이듯해요 ㅋ

몸도 끝내줍니다. 아아 소지섭의 몸처럼 만들 수만 있다면…..

lgdmh10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리얼스틸을 선택했네요 ㅜㅜ 곧 지섭이형 보러 가야죠 눈물쏙빼고 와야지 ㅋㅋ

송일곤은 다른감독들이라면 끝까지 눈물을 빼냈을 장면을 과감하게 편집하며 차분하게 <오직 그대만>을 연출합니다. 덕분에 영화는 촌스러운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단단한 힘을 발휘합니다. 물론 눈물 쏙 빼는 장면도 여럿 있습니다만.

<오직 그대만>은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릴 영화에요. 그래도 소지섭&한효주의 매력과 송일곤의 조금 정석을 비껴나가는 연출에 힘입어, 영화는 멜로드라마로서의 힘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눈물의 카타르시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dana_0726
오늘 바로 확인들어갑니다! 눈물의 카타르시스는 혼자 영화를 보러갔을때 진정으로 폭팔하죠^^!

흑흑. 혼자 가서 울면 `쪽’팔할 가능성도. ㅋㅋㅋㅋㅋ 전 울다울다 부끄러워서 영화가 끝나자마자 도망치듯 뛰어나갔……

dana_0726
ㅋㅋㅋㅋ체험 후기 남길게요 폭팔하는 ‘쪽’이랑 ‘눈물’을 생생히^^*

geniethepooh
오늘은 거의 국내영화 중심이네요ㅜㅜ 전 유학중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ㅠ_ㅠ 늦은감이 없잖아있지만 지난번에 추천해주신 컨테이젼 저번주에 보고 왔어요^_^ 근데 기대한것보단 별루였……저만그런가요ㅜ

컨테이젼은 호불호가 정말 엄청나게 갈리는 영화에요. 아주 담담한 내쇼널지오그래픽식 다큐 터치로 만든 작품이라는 걸 미리 알고 가지 않으면 화가 날지도…..

이번주는 아무래도 <완득이>와 <오직 그대만> 두 편의 격돌입니다만, 저에게는 또 한편의 강력 추천작이 있습니다. F1의 전설 세나를 다룬 다큐멘타리 <세나: F1의 신화>입니다. 예고편!

지난해 전남 영암에서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린 뒤부터 모터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코리아 그랑프리에 맞춰 개봉하는 <세나>는 전설적인 드라이버 아일턴 세나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에요.

grampusgirl
세나~~ 감동의 물결이~~~ F1 코리아 작년보다는 조금 나아졌던데. 그래도 아직은… ㅡㅡ;;

올해 경기는 제발 작년보다는 잘 치뤄지길 기원해봅니다.

로맨틱코미디로 유명한 워킹타이틀 최초의 다큐멘터리 <세나>는 34살로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한 세나의 삶을 연대기순으로 좇습니다. F1에 관심이 없다고요? 이 영화를 보시면 ‘남자중의 남자’ 세나의 매력에 빠지게 되실거에요.

KUZIRA81
세나는 정말 멋진 영화였습니다.>_< (어제 봤습니다.^-^) 워킹타이틀은 역시 이름을 믿고 영화를 봐도 괜찮은 제작사에요~^0^

워킹타이틀은 다큐멘타리를 만들어도 이렇게 훌륭합니다. 정말 놀랄만한 제작사에요.

KUZIRA81
어제 보고 후기 트윗한게 있었는데, 길어져서 못 보내드리겠네요..하하하~ 그런데 정말 세나는 쾌남이던데요..ㅋㅋㅋ

캬. 요즘 세상에 거의 멸종한, 진짜 남자죠! ㅣ:-)

KUZIRA81
그래서 꽤 울고 나왔다는…ㅠ.ㅠ 오늘도 곰곰히 떠오르는데, 음악도 좋았고, 다큐인데도, 영화적으로도 좋았던거 같아요.흥미 진진!!! 선댄스 관객상은 괜히 주는 게 아닌 듯! 맛난 점심 하세요!!!

그러고보니 이번주 추천작 세편은 데이트용으로는 무리겠네요. 유아인, 소지섭, 그리고 아일톤 세나의 매력에 여성분들이 흠뻑 빠져버린 나머지 옆에 앉은 남자분을 오징어로 취급하는 무시무시한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LuHinaa
아니에요 완득이는 좀심하게 웃겨서 충분히 데이트용이에욧

kkkdoris
늘 영화얘기를 나누면 시간이 훌쩍~ 즐점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foryou_mine
ㅋㅋㅋㅋ 소간지 매력에 빠지고싶어염

다음주도 극장가 비수기가 계속됩니다만, 그래도 보석처럼 숨어서 발굴을 기다리는 개봉작들이 꽤 있습니다. 이번주말은 세 남자와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시고 다음주 금요일 이 시간을 기다려주세요! 숨은 영화들을 들고 찾아올게요.

트친 여러분 맛점하세요! <오직 그대만>의 주제곡 <꽃이 피네요> 들으며 오늘 시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주 금요일에 만나요! I’ll be back!

witchgirl_k
기자님도 맛점하세요~>ㅁ< 이번 주말에 영화보고 담주에 소감 이야기할게요~ㅎㅎ


기대작들이 많아 행복한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와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주에도 풍성한 영화 소식으로 돌아올 TJ 김도훈과 함께 해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