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통화에서 생활 속 문화로’ 웹툰 에피소드 #6 직장인편

2011.10.21 FacebookTwitterNaver

스마트폰 사용자가 올 연말이면 2,000만 명을 넘어설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마트폰의 보급이 채 2년 정도 된 걸 감안하면, 정말 빠르게 통신환경이 변하고 있네요. 이렇게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 중에서도 스마트폰의 사용 편의성과 활용성에 가장 먼저 눈 뜬 사람들은 직장인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무실에서만 가능했던 업무가, 이젠 스케줄 관리와 문서 편집, 간단한 계산과 번역, 자료검색까지 모두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처리할 수 있게 되었잖아요.

이런 통신환경 변화는 직장인들의 업무 환경만 변화시킨 게 아니라, 쉬는 시간에 뉴스를 보거나 음악을 감상 할 수도 있고, 네비게이션 역할도 하며, SNS나 메신저로 친구들과 편하게 대화를 할 수 있게 하며, 삶의 방식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존의 휴대전화로는 느낄 수 없던 스마트폰의 장점이겠죠?

이번 웹툰 ‘직장인’편은 달라진 통신환경에서 직장인들이 스마트폰을 업무에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가를 그려보았는데요, 같이 한번 볼까요?

‘통화에서 생활 속 문화로’ 웹툰 이벤트 #6 직장인편

SK텔레콤의 ‘나만의 웹툰 에피소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가해주세요!

웹툰의 주인공 ‘오대리’는 이틀을 밤새며 업무를 끝마치고 퇴근하려고 하는데, 팀장님이 고생한다면 회식이 있다고 하네요. 피곤함을 내색 안 하며 회식에 참가했지만, 일은 끝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에겐 스마트폰이 있잖아요!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 기획서를 수정을 하며 위기(!?)를 모면합니다. 그리고 이왕 온 회식, 즐거워야 좋죠! 오대리는 스마트폰에 설치된 술자리 게임 어플리케이션으로 회식자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군요. 하지만 계속 이어지는 회식을 피하고 싶은 오대리! 비장의 무기(?)를 팀장님에게 보여주는 모습이 이번 ‘직장인’편 웹툰의 백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남 얘기 같지 않으신가요? ^^

이렇게 스마트폰은 직장인들의 업무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문화와 생활까지 변화시키고 있네요!

SK텔레콤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elecom)에서는 ‘통신에서 생활 속의 문화로’란 내용으로 이러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소재로 웹툰 소개와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나만의 웹툰 에피소드 만들기’ 이벤트 바로 가기

에피소드#3 ‘노부부’편 & 에피소드#4 ‘주부’편 이벤트 : 10월 17일 ~ 10월 23일
에피소드#5 ‘아이들편’ & 에피소드#6 ‘직장인’편 이벤트 : 10월 31일 ~ 11월 6일

웹툰 장면 상황에 맞는 재미있고, 위트 있는 내용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 
각 에피소드 이벤트 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50명을 뽑아 경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