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 map HOT(티맵핫) 이 어플 한 개면 데이트코스 OK! – by T리포터 그남자

2011.10.24 FacebookTwitterNaver

데이트코스를 짤 때 “여기를 여자친구(혹은 남자친구)가 좋아하지 않으면 어떡하지?”하는 생각때문에 고민하신 적 많으시죠? 뿐만 아니라, 데이트하면서 잠시 커피를 마실 카페를 찾을 때에도 분위기가 엄청 신경 쓰이는데요. 이런 걱정을 싹 씻어줄 T map HOT(티맵핫)을 T리포터 그남자 님께서 소개해주셨답니다. 함께 보실까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여긴 어디, 난 누구? 종종 우리는 데이트를 하다가 낯선 공간에서 헤매곤 한다.

여 : 오빠, 그냥 사람들한테 물어봐!! 응? 나 다리도 아프고, 이제 힘들어, 제발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자? 응?
남 : 기다려봐, 근처란 말이야, 아! 이 근처가 맞는데, 정말!! 일단 오빠 믿고 와봐.

그렇게 커플은 1시간동안 바로 코앞에 있는 건물을 두고 헤매야만 했다.

물론 극적인 상황이지만, 누구나 이런 상황은 한번쯤 겪어봤을 것이다. 남자는 자존심 때문에 혼자 알아서 하려 하고, 힘든 여자는 투덜투덜, 결국 그날은 커플들이 사니 마니, 헤어지니 하면서 대판 싸우거나, 다이어리에 데스노트를 쓴다. 하지만, 다양한 어플로 삶은 더욱더 스마트해지고 쾌적해 진다. 금일 소개할 데이트 코스 어플 T map HOT(티맵핫) 역시, 당신의 삶을 쾌적하게 해준다.

SKT에서 만들어진 T map HOT(티맵핫)은, 데이트코스 + 길찾기 + 맛집 + 간단한 맛집 리뷰를 동반하는 다용도 어플.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티스토어 를 통해서 티맵이라고 검색하면, 중간부분에 티맵핫이 보인다. 일단 다운로드!

T map HOT(티맵핫)은 위치기반 어플이다 보니, 보시는 것처럼 위치정보 사용에 동의를 해야 한다.

T map HOT(티맵핫)은 간단하게 맛집 정보를 제공 한다. 그리고 데이트 코스 역시 제공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처럼, 간단하게 사진 한 장과 간단한 코멘트를 남겨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맛집을 찾아 보거나, 또는 쾌적한 데이트코스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트위터 타임라인처럼 최신글 순서대로 다른 이들이 올린 사진들을 볼 수도 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진들. T map HOT(티맵핫)은 홍대, 강남, 명동 지역 중 콕 찍어서 원하는 곳의 맛집과 데이트코스를 구경할 수 있다.

갑작스럽게 사진을 올리고 싶다면, 개인정보를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복잡한 회원 가입은 아니고 간단하게 아이디와 비번만 넣고 회원가입 끝! 가입조차 스마트한 T map HOT(티맵핫)

사진 올리는 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원하는 사진을 앨범 또는 바로 찍기를 통해서 올린 다음, 규격 사이즈대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 올리면 된다. 그 다음 간단한 코멘트를 남기면, 실시간으로 T map HOT(티맵핫)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누군가 이것을 보고, 즐거운 데이트 코스를 선택할 것이다.

내가 올린 사진이 왼쪽 상단에 올라간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자신이 사진을 찍고, 맛집이나 데이트 코스를 쏙쏙 알려주는 일종의 실시간 맛집 OR 데이트 제조기라고 할 수 있겠다. 개인적으로는 업체가 아니라 일반인이 아마추어적인 폰카로 찍어 직접 올린다는 것이 더욱 솔직하고, 신뢰를 이끌어 낸다. 요즘 들어서 허위광고들 너무 많다 ㅠㅠ

또 공감, 게시글 숫자로 일종의 랭킹을 볼 수 있는데, 네이트 판으로 친다면, 네이트 톡톡과 비슷한 느낌이 든다. 많이 본 게시글, 공감 많이 한 게시글을 볼 수 있는, 일종의 인기글을 살펴 볼 수 있는 랭킹 제도라 보면 되겠다.

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 바로 교통이다. 어떻게 가야 할까? 버스는 어디서 타야 할까? 길이 익숙한 사람이라면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초행길인 사람들에겐 강남은 너무나 붐비고, 혼잡스럽다. 이럴 땐 T map HOT(티맵핫)을 이용하자. 버스를 선택하면 광역버스 타는 곳과 광역버스 노선, 위치 등을 알려주는 만능 길찾기 어플이기도 하다.

하지만, 데이트 코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용적인 데이트이다. 돈을 많이 쓰는 것이 아니라, 알뜰하게 쓰면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받는 것이 바로 최적의 데이트 코스!! 그럴 때 역시 T map HOT(티맵핫)에게 물어보자. 가맹점을 찾아 준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심있을 S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려주기에, 좀더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데이트도 T map HOT(티맵핫)을 통해 알뜰하게 놀아보자.

그 외에도 T map HOT(티맵핫)에서는 카페, 바, 데이트코스, 맛집 등을 알려주고, 또한 길찾기도 할 수 있다.

강남, 명동, 홍대 이렇게 3개의 지역을 낱낱이 알려주는 신개념 데이트코스 어플 T map HOT(티맵핫)!! 정말 신기하지 않은가? 이제는 스마트하게, 데이트를 즐겨보자.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