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스윗소로우, What is your 뿅뿅뿅 – 공짜로 생긴 한시간 동안에 하고픈 일

2011.10.27 FacebookTwitterNaver


시간은 바쁘게 달려 어느덧 10월의 마지막주 목요일입니다. 정신없이 일상에 치이다보니 정작 하고픈 일은 못하거나, 몸을 돌보지 못하고 수면 부족이 되는 것 같아요. 가끔은 하루가 48시간쯤 됐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두 배까진 아니더라도 딱 한 시간이 공짜로 생긴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TJ 스윗소로우와 함께 ‘공짜로 생긴 한시간 동안에 하고픈 일’에 대해 이야기나눠 보았습니다. 어떤 일들이 가장 많이 꼽혔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트자타임 시작합니다. 두둥! 



[호진] 정오의 희망곡 스윗소로우입니다를 마치고 점심 먹고~ 녹음했더니~이렇게 땋! 즐거운 오후 4시가 되었네요! 짜투리 시간이 없어도 순조롭게 잘 살고 있는 기분에 행복하네요~ 안녕하셨쬬? TJ 스윗소로우의 인호진입니다^^



wnrekfdl
전 오늘 새로 생긴 짜짱면 집 갔는데.. 주문한지 30분이 넘어서 음식이 나와서 흡입하고 회사 식사 시간 넘어서 사무실에 왔어요.. ㅠㅠ 3부 로고송도 듣고 싶었는데.. 못 들었어요 .ㅠ



Insweet_2Zyy 
반가워요 호진오빠!!! 오늘 주제가 잘 맞아서 멘션 하나 받아보기!!!! 빠샤!!!!



SSandSK_HY
오빠들!!! 라디오끈나고 맛난거드셨나요~?ㅋㅋ 뭐드셨어요???



[호진] 오늘 라디오에서 군대이야기 코너를 했거든요~ 그래서 MBC 앞의 부대찌개집에서 점심 먹었습니닷!!!



tndus5938
오오저희학교도오늘점심에부대찌개가나왔어용!ㅎ.ㅎ



부대찌개 맛있었겠네요,,,,캬~ 라면사리 후루룩 흡입하고싶당



EcoJieun 
오늘의 DJ이자 TJ!!! ㅋㅋ 땋(X) 뙇(O)



[호진] 아하~ 제 직업이 여러개가 되었네요 그러고보니~ TJ도 하고~ DJ도 하는 HJ~~~~~



soohyun0727
라임 따라가다가 호진이 아닌 호제이로 읽어부렸네요ㅋ



EcoJieun
어머나! DJ TJ HJ까지! 라임이 척척 ㅋㅋ 호진옵 랩하실 생각은 없나요? ㅋㅋ



SSandSK_HY 
TJ도하고 DJ도하는 HJ 호진오빠! TJ도하고 DJ도하는 WJ인 우진오빤 어디계신가요ㅋㅋ



[우진] 요우~ 와썹!



[호진] 한때는 해야할 일이 없어서 그저 흐르는 시간에 몸을 싣고, 무위도식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어느덧, 딱 한시간만 내게 공짜의 시간이 주어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공상을 하게 되는, 이런 날도 오네요.



SweetSunny04 
오빠들은 추워지시면 바빠지시네요.. 콘서트도 하고 활동도 하시고..



hos880901
근데 요즘들어 저도 한두달 무위도식 해보고 싶은 심정이 간절… 중고등학교 졸업하고 또 바로 대학가서 바로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늘어지게 쉬어본적이 없네요ㅜ



wnrekfdl 
전에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때 유재석씨가 자신도 무명 때랑 비교할 때 지금 너무 바빠서 자기 시간이 없지만, 현재에 감사하고 열심히 살고 싶다고 했던게 기억나네요. 저도 취업난속에 일자리 있는 걸 감사해야하는데 안 그럴때도 있다는



tinahyeyounglee 
ㅠ_ㅠ 토닥토닥.. 그렇지만, 트자타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꿀맛같은 시간을 선물해주시는 일을 하시니 우리가 받는 이 한시간의 여유를 생각하시면서 힘내세욧!!



key_422 
오빠 그런데 왜 군대식 인사에서는 “식사 맛있게 하십시오”가 아니라 “식사 많이 하십시오”라고 하나요? 라디오 문자 답문받고 궁금해서요 ㅋㅋ



[호진] 그것이…각 부대마다 좀 다른데요, 저희 수방사 헌병단도 중대마다 달랐어요. 저희는 “식싸마이하입쑈!!!!!” 였답니다~



AKjieun
경례인사도 부대마다 다른지 않나요? 어디는 충성! 어디는 필승! 강원도처의 이기자부대는 경례도 이기자! 던데.ㅎ 호진오빤 뭐였어요??



[호진] 눈치 채셨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여러분의 오늘에 딱 한시간만 더 주어진다면!!! 무얼 하고 싶으신가요? 오늘의 주제랍니다~~ < What is your ‘공짜로 생긴 한시간 동안에 하고픈 일’ ? >



GuseulKim
공짜의 시간. 저에게 지금 시간이 주어진다면 아무 생각없이 그리고 마음 편하게 자고싶어요. 일주일동안 잠을 24시간도 못잤어요ㅠㅠ



[호진] 많은 분들의 바람일거에요. 달게 한시간 모든 것을 정지해놓고 자고싶은 마음…고생하셨네요 일주일..



yoon_silverstar
생각해보니까 전 그냥 뭐하지 뭐하지 하다가 보내버릴것 같…. 그냥 쿨하게 하루를 통째로 주세여…. (?)



icednjs
숨어서 책읽고싶어요



SSandSK_HY
자고싶어요ㅜㅜ 수능 14일남은 지금….. 잠이필요해요ㅜㅜ



SSandSK_HY
오빠들은 한시간생기면 뭐하실꺼에요~?ㅋㅋ



[호진] 저에게 공짜 한시간이 주어진다면, 다써버렸는데도 여유시간이 없어서 그저 비누로 대체하고 있는 현실타파하고파요~ 클랜징 폼이랑 쉐이빙 폼사러 백화점 가고싶어효!!!!!!!!!



sanghee1118
오빠 인터넷으로 주문하세요~ 좋은 세상이죠~ ㅋㅋㅋ



Alrawony
공짜시간이라…..밀린 공부 좀 하고싶네요…일본어두 전공두 귀국하고 책 한번 안봐서 벌써 가물가물 하무니다 ㅠㅠㅠ



[호진] 공짜 한시간에 공부라구요? 아…..쉬세요 쫌!!! ㅎㅎㅎ



seul112
공짜 한시간에 관장….?하 시원하게 장을 비우고 새롭게 태어나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호진] 심오하게 생산적인데요? 무소유에 입각한? ㅋ 한시간동안 물리치료나 마사지도 받고 싶고…피부관리도 간절하실 분 계시겠지요..



joanyheemin
하,남자친구가 있다면 정말알차게한시간보낼텐데 말이죠.뭐 지금도 딱히바쁘거나하진않아서 독서중(책읽다4시인걸깨달음)이지만.



wannamin
제게 공짜로 한시간이 생긴다면!!! 짝사랑하는 사람을 찾아가서 계속 보고 싶어요… 평소엔 서로의 생활이 있으니 자주 못 마주쳤었는데… 공짜로 시간이 생긴다면야!! 제가 찾아가서 봐야죠ㅎㅎㅎㅎㅎ



[호진] 짝사랑하는 그 분이 가깝게 계시길 바랍니다….몰래 보러가다가 차 속에서 더 안타깝겠네요…아…울컥하네…



wannamin
ㄱ…가깝게 있어요!!! 건물이 다를 뿐이지..ㅠㅠ… 으헝… ㅇ…오늘도 그 분을 ㅂ…보았어요 잠시…ㅠㅠ…찰나…잠깐…눈 깜짝할 새…



geniethepooh
한시간이라는 시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데.. 제가 어떻게 알차게 보내는가에 달려있겠쬬? 하루가 24시간에서 25시간으로 늘어나는건가요? 잉? 아니면 한시간동안 제 맘대로 할 수 있는건가용?



[호진] 지금 당장 남보다 한시간이 더 생겨요! 오늘 뿐이에요!!! 아….맘이 급해지죠? ㅎㅎ 제일 급하게 하고 픈 일, 아기자기하게 처리해야할 일이 무언가 궁금해서 여쭤보는거에요~~



geniethepooh
전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한시간동안 전화기를 붙잡고 수다를 떨고 싶어지는걸요~ 과제하랴~ 시험준비하랴~ 바빠서 친구들이랑 수다떨어본지도 꽤 된 것 같네요ㅎㅎ



Jayeonzzang0_0
한시간이생긴다면 마음다잡을시간으로 쓰고싶어요 항상시간에치여서 마음을 다잡다가도 이런시간이나있나..나한테 이런생각이들거든요!



hana11km
헤헿 우딘옵이 허락한다면 제가 얼굴칠위 우딘옵과 데이트… 한시간이면 충분하디여 허락 앙망



[우진] 한시간동안 뭐할건데요?



hana11km
엇…. 이렇게 정색하시면 제가 업고다니지요… 헤헿 애잉분과 한시간 동안 하고싶은거 제가 다해드릴게요♥♥♥♥♥ 사랑해요 우딘옵 막간사랑고백



[우진] 흠….그러니까….컨텐츠가 없는거군요. ㅎㅎㅎㅎ (농담입니다 ^^)



sweet_suhyeon
우진옵 만화방 가서 같이 만화봐요~ ㅋㅋㅋ



[우진] 만화방은 완전 편한 동성친구가 최고죠. 먼저갈게~해도 되는. ^^



lovemi_0718
한시간동안 드라이브하구싶어요ㅎㅎ장소는 따로 정하지않고 차들이 많이 안다니는 곳으로요ㅎ아직 면허는 없지만..빨리 따고싶다ㅎㅎ



sweet_inhj
[진환] 아 좋죠 드라이브……. 단, 집을 나서면 바로 파란 하늘과 끝없는 들판 사이로 잘 닦인 도로가 펼쳐진다는 가정 하에….



jihee605
당장 영우오빠가 급해요. 한시간동안 영우오빠한테 고민 얘기 힘든 속 얘기 하면서 풀고 싶어요. 오빠한테 말하면 뭔가 풀리는 듯한 기분이… 내 한시간은 그대와 고민을!



[영우] 출장상담 이런거요?? ^^



songsseol
그 한시간 지금 쓸거면 나갈 준비 할 시간으로 쓸래요. 친구한테 연락했더니 저희 동네라고 지금 당장 나오라네요. 물 마실 시간이 문제인고 화장할 시간이 필요해요-_ㅠ



[호진] 미적대다가 늦은 한시간! 미적으로 얇게 썰어서 얼릉얼릉 차곡차곡 준비하는데도 좋겠군요!!!



birthday0911
하이고 그놈의 미적분 한시간을 서리서리 고이넣어뒀다가 수학시간에 굽이굽이 펴 유용하게쓸테요!



sovely90
배깔고 누워서 만화책보며 과자먹을꺼예요ㅋㅋㅋㅋ 사치스러운 여유ㅋㅋㅋ



wonsun4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한시간동안 그동안쌓인거 시원하게울래여!!!!!



sweetzeun
그냥 저의 한시간을 오빠들에게선물합니다..잠좀주무셔요ㅠㅡㅠㅎㅎ



[진환] 우왕 마음만이라도 고맙…ㅠㅠ 그럼 네명이니까 십오분씩 나눠야되나… 아니다 사다리타서 몰아주기해야징ㅋㅋㅋ



JungeunEstrella
사다리타기하면 진환오빠 맨날 걸리시자나요~ 요런건 또 당청 안 되실듯…. 안습…ㅠㅡㅠ



AKjieun
전 영우오빠에게 올 인! 해드릴래요. 사우나 다녀오십쇼~!!!



_soeun_
저도 드릴테니 걱정 뚝!ㅎㅎㅎ



JungeunEstrella
한 시간이 주어지면 우진오빠께 드릴게요!! 피부과 가셔서 미백 코스 관리 받으시라고……..



[진환] 한시간 코스 한번으로 택도 없…..



Akjieun
우진오빠가 늘 회검색 옷을 입어서 그렇게 보이는 걸 수도… 밝은 옷 입으면 괜찮을 수… 도….



sovely90
우리가 받은 한시간들도 모두 땡겨드려야……



JungeunEstrella
역시우진옵 – 미백코스로 매일이면 되겠죠??? 그쵸 진환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진오빠 안티 아닙니다^-^….



[우진] 그냥…까말래요



allehjisu
까만게 어때서요!우린 태닝할 돈 아낀겁니다!!체엣……….



Alrawony
내가 매일 감자갈아 감자팩 해줄께요 햇살님♥♥♥♥♥♥♥



[우진] 감자갈아서 감자전이나



[호진] 자 한주 쉬었던 5자 토크들어가볼까요? 이번엔 공짜로 당신에게 한시간씩 매일!!! 주어진다면!!!??? 저는 ‘ 피아노칠래-영우맨치롱 ‘~



mashimaro_sj
수영배울래ㅡ운동좀하자 절대 자의로 시작해서 꾸준히 하기힘든게 운동이지요ㅜㅜㅜㅜ 수영장 시간가격다알아놓고 결국등록은안한….



[호진] 나두같이해!-어깨커지게! ㅎㅎㅎ



dhaygo
한시간동언 무엇을할지 정하는일이 애매하군요 애정남한테 물어볼까요?ㅋㅋㅋㅋㅋ



violet0720
나는여잔데-어깨작고파-호집오빠아-내어깨가져



EcoJieun
어깨대신에-머리크기를-줄이십시오-라고하기엔-머리작나요?



purme19
쾌변보고파~~!! ㅋㅋ



[진환] 그저화이팅….



tinahyeyounglee
그래봤자또-야근의연장 < 왠지 공짜로 한시간이 생긴다고 해도 더 늦을까봐 못 한 일을 그 시간에 하고 가지 않을까요ㅠㅠ힝 일이 넘넘넘 많아요ㅠㅠ



[호진] 괜한주제로-부담감백배… 그러시군요…괜한기대감…현실재인식…트자식구들…말없는한숨…^^;;;



tinahyeyounglee
출근하면서-야근을예감-그래도4시-트자타임은-넘즐거워요!! < ^ -^* 훗!!



wonsun417
맛난거먹기 – 살찌겠지만 < 먹고쥭은귀신이 때깔도곱다고…ㅠㅠㅠㅠㅠㅠㅠㅋㅋ



seul112
시간아빨리 흘러가거라 나는이제곧 대학생이다



dawn2355
슈르륵그냥 지나갈트자 눈팅만으로 즐겁습니다



LeeHUEJI
진퐈니옵과ㅡ 박빙일듯함ㅡ더러운순서ㅡ일이위다툼..?



[영우] 그렇지않아-그렇지않아-저는완전히-새사람됬음.



ksg1077
니쿠로 먼지쓴다던…… 트윗이 생각나군요 ㅎ



[호진] 한시간동안…여유롭기를…한시간동안…다시살기를…한번더생긴…기회는챈스…<원모아찬쓰>…소중한시간…행복하기를…<너얼생각해>…오늘의추천…같이들어요~~



[호진] 오늘의 추천곡은 원모어찬스의 ‘널 생각해’ 예요~




[호진] 아기자기한 바람들과, 원하는 일들, 시간 활용들이 다들 비슷비슷하네요…^^ 그래서 우린…식구인가 봅니다. 트자타임 즐거웠구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내일 봅시다!!!~ 식싸마이하입쇼!!!



soohyun0727
예! 그기도 마이하입쑈!



sweet_inhj
맛난걸로 드십쇼~




많은 분들이 수면부족을 호소하며 잠을 자고 싶다고 말씀하셨네요. 한 시간은 무언가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기에는 짧은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기에 평소에 조금만 시간을 타이트하게 쓴다면 없던 한 시간도 만들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오후, 지금 한 시간이 새로 생긴 한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맘껏 즐겨보세요~ 즐거운 저녁 되시길!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