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진, 신진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3

2011.10.31 FacebookTwitterNaver


단풍이 참 예쁜 시기입니다. 10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혹시 가을 타시는 분이 계신가요? 계절 때문에 괜히 쓸쓸하고, 우울해지는 분이 계시다면 멋지게 차려입고 거리로 나가 기분 전환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옷 입는게 자신없다면, 월요일마다 TJ 김진이 소개해드리는 패션정보를 참고하시구요 🙂 오늘은 TJ 김진이 주목할만한 신진 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눈길을 확~ 끄는 디자이너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



이제 불과 2개월 정도 밖에 남지 않은 10월을 보내며 정말 빠른 시간 앞에 다시 한 번 많은 것을 생각하며 시작되는 한주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트친여러분~ 안녕하세요.TJ김진입니다.



ireneksy
동감~~벌써 11월이라니 정말 시간이 후딱이에요. 오늘은 두 주먹을 불끈 쥐게하는 아침이었어요 ㅎㅎ



저도 내년이면 정확한 30대 중반에..지난 한 주 인터넷을 달구었던 지니열애와 상관없이 올해도 목표시했던 아내되기는..후훗~! 30대라 더 없이 행복하지만 시간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기도 또 내려놓게끔 하기도 하나봅니다.



theKenaz
와ㅎ “시간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기도 또 내려놓게끔 하기도 하나봅니다.” 멋쪄요ㅎ



prayer_2011
안녕하세요. 지니님 오늘 아침 완전 감성 돋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서요^^ 안녕하셨죠?



제가 살짝 센치했네용.^^ 자자~! 활기찬 월요일! TJ디자이너 김진과 함께하는 패션에 대한 모든 이야기들 여러분들과 함께 멋지게 나눠볼게요. 이 시간만큼은 머리 아픈 일들은 살짝 놔주세요~그럼 출발할게요!



매주 마지막 주는 제가 드리는 알짜정보 시간이죠. 10월 마지막 주 역시 TJ지니가 여러분과 꼭 나누고 싶은 대한민국 신인 디자이너 분들에 따근따근한 브랜드 정보 함께 할게요.



ella8203
어떤 매력적인 정보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기존에 만나지 못하신 브랜드가 준바되어 있습니당당^^~



신인 디자이너의 브랜드는 창업 5년 미만의 대한민국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기존 유명 디자이너의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좋은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직은 적은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소장가치 역시 높죠.



오늘 TJ지니의 패션 이야기를 RT해주시는 분들중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샵 MADETREND에서 드리는 8만원 상당 디자이너 윤춘호의 브랜드 ‘toe’ 맨투맨 티를 선물로 드립니다.



첫번째! 프런코 시즌2 김지혜 디자이너의 브랜드 ‘KUIRO’입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 데릭램과 질 스튜어트 인턴, 뉴욕DKNY 컨테스트에서 입선한 바 있는 실력파 디자이너죠.



hyunhee8004
와~엄청난 실력파 이시군요~모두 제가 죠와하는 브랜드들ㅎㅎ



^^ 예뻐요 예뻐^^



디자이너 김지혜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 모던한 느낌에 쉬크한 여성복 브랜드이죠. 구일오의 의상은 프런코디자이너 온라인 샵 http://www.madetrend.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UZIRA81
알려주신 사이트 가봤는데 아직 coming soon 이네요. 나중에 열게 되면 다시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



gracejiyu
사진보고 넘 이뻐서 웹사이트 바로 들어갔는데..ㅠㅠ 커밍쑨이래요 흑흑ㅠㅠㅠㅠㅠ……



네네. 요번주 오픈 예정입니다. ^^ 제가 월요링 타임이라^^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gracejiyu
오호~ 오픈하자마자 질러야겠어요>.< 안그래도 겨울옷 뭐살까 고민 엄청 하고 있었는데..!! 오늘 소개해주시는 옷들 진짜 다 넘 이뻐요ㅠㅠ 언니 짱짱 >.<



네네 가격대비도 좋을거에요^^



프런코 시즌2에 특이하고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였던 디자이너 윤세나의 ‘softcare by senayoon’. 프런코 출연 당시 독보적인 과감한 디자인과 공상과학영화를 보는듯한 미래지향적인 의상으로 주목 받았었죠.




디자이너 윤세나는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죠. 벌써 두 번이나 패션위크에 당당하게 선 주목할 만한 여성복 디자이너 윤세나의 독특한 의상은 www.madetrend.com 에서 올11월 첫째주 판매예정입니다.



ck_UTD
남성옷도 보여주세요 😀



네네 다음 시간에 남성복 꼭 정보 드리도록 공부해올께요^^



ck_UTD
확실히 여성복이 남성복보다 독특하고 이쁜디자인이 많은거 같아요! 남성복도 좀 더 독특하게 만들어주세요 ㅠ_ㅠ



전 여성복 디자이너라^^: 차후 시간에 멋진 남성복 꼭 준비해 올께요^^ 시중에도 아주 많은 디자이너분들이 계시답니다.



마지막 프런코 시즌1의 디자이너 이승희의 브랜드 ‘Leyil’입니다.서울 패션위크 정식 쇼에 참가한 디자이너로서 구조적이며 여성스런 브랜드이기도 하죠.




‘르이‘는 뉴욕과 런던에서도 각광받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신비로운 원단자체의 표현과 디테일들이 상상할 수 없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디자이너로서 갤러리아, 현대. 롯데 백화점 편집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알짜정보! 신인디자이너 샵 http://www.madetrend.com 에서 5%의 오픈 할인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대한민국 신인디자이너들의 브랜드! 많은 애용, 사랑, 응원 부탁드립니다.



ella8203
알찬정보감사해요



다가올 11월은 더더욱 행복하게 따뜻하게 맞으시길 바라구요. 늘 자신을 사랑하는 여러분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11월 둘째 주 더욱더 멋지고 따뜻한 패션이야기와 화끈한 이벤트로 달려올게요. 무한RT 아시죵~^^




신인 디자이너들의 작품과 소개 잘 보셨나요? 예쁜 옷이 많아 눈이 즐거워지는 한 시간이었습니다. 여성복만 소개해드려 섭섭하셨던 남자분이 계셨다면 다음주를 기대해주시고요. 멋진 남성 패션으로 돌아올 TJ 김진과의 트자타임 다음주에도 함께 해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