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월드 공지] SK텔레콤, 아이폰 4S 11일 0시 국내 첫 개통 – 타이거JK, 윤미래와 함께하는 런칭파티까지!

2011.11.09 FacebookTwitterNaver


11월 11일, SK텔레콤에서 아이폰4S를 정식 개통합니다. 이에 맞춰, SK텔레콤은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아이폰4S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특별한 론칭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SKT 아이폰 1호, 2호 고객에게는 1년간 올인원 54 요금제 무료!

이번 아이폰4S 론칭 행사는 10일 저녁 10시부터 11일 새벽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11일 0시를 기해 초청된 SK텔레콤 고객 100명은 아이폰4S를 국내 최초로 개통하게 됩니다.



이날 참석한 고객 중 가장 먼저 인터넷으로 SK텔레콤 아이폰4S에 사전 가입한 1호 및 2호 고객에게는 1년간 올인원 54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 요럴 때 정말 실감난다고 할 수 있겠네요 ^^


SKT 아이폰 4S,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SK텔레콤이 지난 11월 1일, T월드 블로그와 트위터 등을 통해 가장 먼저 아이폰4S 도입을 알렸다는 사실,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실텐데요.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아이폰4S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빠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아이폰4S 0시 개통 행사도 아이폰4S를 원하는 고객에게 국내에서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관행을 뛰어넘어 발상의 전환을 이룬 사례라고 볼 수 있겠네요^^



SK텔레콤은 11월 4일 예약가입을 시작하면서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인 T스마트샵을 통해 예약 가입자 중 개통 행사에 참여할 고객을 신청 받았는데요.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아이폰4S를 수령은 물론, 동반자1인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런칭파티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이 깜짝 놀랄만한 소식도 살짝 귀뜸해드릴게요 ^^ 이날 행사에서는 1위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과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열풍을 일으킨 아이폰이 만나는 Perfect Match(완벽한 결합) 컨셉에 맞춰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 부부인 타이거JK와 윤미래가 공연한다는 사실! 행사는 T월드 페이스북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될 예정이니, 안타깝게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파티 현장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그동안 아이폰 구매를 위해 밤새 줄을 서서 기다렸던 것과는 달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현장, SK텔레콤과 함께 느껴보세요!



세계적인 네트워크 기술력을 보유한 SK텔레콤과 혁신적인 아이폰이 만나 선보이는 완벽한 결합(Perfect Match). 1위 이동통신사 SK텔레콤과 함께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네트워크 품질을 경험해보시길 바랄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