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최고는 최고를 만나야 한다! 퍼펙트 매치(PerfecT Match) 아이폰4S 런칭파티 생생 후기

2011.11.11 FacebookTwitterNaver


SKT와 아이폰4S가 만나면? 이것이 바로 PERFECT MATCH! 11월 11일 0시, SKT에서는 새로운 아이폰을 기다리는 고객 여러분들이 제일 빠르게, 그리고 조금 더 뜨겁게 아이폰4S를 만날 수 있도록 아주 특별한 런칭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관행을 깬 특별한 행사에, 스페셜 손님까지 함께해 더욱 후끈 달아올랐던 런칭 파티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밤 10시, 늦은 시간이었지만 을지로의 T타워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바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아이폰4S의 런칭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긴 하루의 피곤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이 새로운 아이폰을 만나기 전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이곳에 모인 사람들!




예전에는 아이폰4S 같은 핫한 디바이스가 출시될 때는 개통을 기다리며 매장 앞에 쪼그려 앉아 밤새 지루하게 기다렸던 모습이 익숙했죠. 하지만 역시 최고가 최고를 만나는 순간은 다른 건가요? SKT는 기다림의 순간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준비하였습니다!!




최고는 최고를 만나야 한다! Perfect Match 오프닝 영상 상영에 이어, DJ 360 sounds레디의 신나는 오프닝 공연!! 화려한 디제잉에 맞추어 사람들은 슬슬 분위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사진만 봐도 어깨가 들썩!
특히, 레디 씨는 아이폰4S가 정식 출시되는 11월 11일, 생일이기도 한 데다가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날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런칭 쇼에서 발표 예정인 곡을 처음으로 들려 주기도 했는데요. 레디 씨, 생일 축하해요! 🙂



그리고 이어진 Bizzy의 파워풀한 무대! Bizzy는 얼마 전, 김경호와 ‘나는 가수다’ 무대에 함께 해 주목을 받기도 했죠. 🙂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키는 Bizzy의 랩! 관객을 휘어잡는 화끈한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답니다. 히트곡이 없다는 사실을 계속 강조했던 Bizzy, 꼭 조만간 멋진 히트곡 만나볼 수 있겠죠? ㅎㅎ








그리고 PerfecT Match의 절정! ‘(타이거JK의 표현에 따르면)뻘쭘한'(^^;;)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거JK가 먼저 등장! Bizzy와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줬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타난 윤미래! 윤미래의 등장과 함께 무대의 몰입도는 그야말로 최고조에 이르렀는데요, 아무래도 런칭 쇼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린 것은 윤미래 씨였던 것 같아요. 🙂 최근 발매된 윤미래 씨의 싱글 음반 ‘Get it in’의 처음이자 마지막 활동(!)이었다는 사실! (하지만 이 날 초청되신 SKT 고객 여러분의 호응이 너무 좋은 나머지, 윤미래 씨가 음반활동을 해야 할 것 같다는 뜻을 살짝 내비치시기도 하셨어요. ㅎㅎ) 미니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세 사람의 무대는 역시 최고의 무대였죠. 말이 필요 없을 정도! 힙합을 몰라도 흔들흔들~ 최고의 분위기를 여러분께 100% 전달해 드리지 못해 아쉬울 뿐입니다. ㅠㅠ 사진만 봐도 즐거움이 느껴지시나요?


공연이 끝나고 한참 상기된 기분으로 시계를 바라보니 23시 59분! 아이폰4S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 되었는데요, 암전과 함께 대망의 아이폰4S을 기다리며 카운트다운을 시작했습니다.




Siri의 소개와 함께 드디어 카운트다운 시작! 10, 9, 8, 7, 6, 5, 4, 3, 2, 1, 0!!! 드디어 아이폰4S가 모습을 드러낼 시간! 놀랍게도 이 때 모습을 드러낸 사람은 바로 원빈신민아! 원빈과 신민아가 등장하자 또 다시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아이폰을 국내 최초로 만나는 것도 신나는데 SKT는 왜 이렇게 좋은 구경을 자꾸 시켜주는지 모르겠어요 ㅠ_ㅠ



계속 보고 또 봐도 이쁘고 잘 생겼죠. 그야말로 남신과 여신이 강림한 것 같은 눈부심! 이 두 사람이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짜잔~ 원빈과 신민아가 아이폰4S 런칭 파티에 나타난 이유는 바로 가장 먼저 인터넷으로 SK텔레콤 아이폰4S에 사전 가입한 1호 및 2호 고객분께 직접 아이폰4S를 전달해 주기 위해서였답니다. 1호와 2호 고객분께는 1년간 올인원54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는데요,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 요럴 때 정말 실감난다고 할 수 있겠네요 ^^




아이폰4S 런칭파티는 파티만 즐기고 끝? 아니죠~ 바로 아이폰4S를 특별히 먼저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SKT 아이폰4S 개통을 취재하려는 열기!!이 뜨거움이 느껴지시나요? 이 런칭 행사에 초대된 100분의 고객은 SKT 아이폰4S를 가장 먼저 손에 넣을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받으셨답니다!



아직도 끝이 아니라는 거! 최고의 런칭파티는 끝까지 최고로 마무리 합니다. 그래야 SKT 답잖아요?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SKT에서는 귀가버스까지 준비했습니다. 파티에 참석하신 고객 분들은 귀가버스에 탑승하고 편안히 집으로~!


SKT와 아이폰4S의 퍼펙트 매치!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뿌잉뿌잉~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