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양준혁, 사회인 야구단 ‘팀파이어볼트’를 만나다!

2011.11.17 FacebookTwitterNaver

SKT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 이벤트 T,양준혁을 만나다의 최종우승이 팀파이어볼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12일에는 우승팀에 TJ 양준혁이 직접 감독으로 찾아가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사회인 야구, 양준혁을 만나다!] 양준혁, 감독으로 데뷔하다?!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렸었죠. 오늘은 TJ 양준혁이 직접 트자타임을 통해 일일 감독의 소감과 사회인 야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럼 오늘의 야구수다 시작할께요~ 


가을의 끝자락,11월의 중턱을 훌쩍 넘긴 목용일입니다. 트친님들 월동 준비는 잘하고 계시나용~ 오늘도 어김없이 따끈~한 야구 소식을 함께 하기 위해 달려온 저는 TJ 양준혁입니다./박수 짝짝짝

dramaticcolor
반갑습니다 박수 짝짝짝!!! ^0^)/

qhwns2
대구 가셨다 새벽에 서울에 오셨겠네요~~피곤하시겠어요~~오늘 바람이 무척이나 많이 불어요~ㅜㅜ

여러분,제가 드디어 일일 감독으로 취임한 사실 아시나용~?엄청난 경쟁력을 뚫고”T,양준혁을 만나다”이벤트에서 우승한 사회인 야구단, 팀파이어볼트를 응원하고 왔습니다.!!말이 사회인 야구이지.열기는 프로야구 그 이상이었습니다.

지난 5일에는 일일 코치로 팀파이어볼트의 트레이닝을 맡았었죠~그리고 지난 12일 토요일!인천항만공사 야구장에서 양준혁야구재단 소속팀 선민펠라스와 팀파이어볼트의 한판승부가 있었습니다.과연 빅매치의 승자는 누구 였을까요?

승리팀은 역시 제가 감독을 맡은 ㅋㅋ 팀 파이어볼트 팀이었습니다.이번 이벤트참여자 중에서 가장 높은 투구 점수를 획득한 팀이라서 그런지 와우 다들 실력이 기가 막히게 좋더라구요.홈런도 두개나 나왔어요.대단하죠.ㅋㅋㅋ

zzm328
이참에 감독하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불러만 준 다면 언제든 달려가서 할 준비는 되어 있습니다.그러고 보니 감독으로 첫 데뷰를 한 샘이네요.ㅋㅋㅋ 양감독!! 나뿌지 않은데용

dlrhaod
감독이힘들까요 선수가힘들까여

선수도 힘들지만 감독도 더 힘들듯 합니다.선수는 자기만 잘 하면 되지만 감독은 선수 전체를 지휘해야하기 때문에 더 힘들지 않을까요.

lbj56
다른 종목도 마찬가지지만, 감독이라는 자리 정말 외로운 자리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특히 이날 팀파이어볼트는 1회 첫 공격에서 무려 8점이라는 큰 점수를 얻으며 무서운 기세로 상대편을 기선 제압했었죠~ 타자일순하고도 계속 공격이 이어져 그 폭발력이 대단 했었지요.감독을 잘 만나서 그런가 ㅋㅋㅋ

그리고 이날 선수들과 호흡이 잘 맞았던것은 히트앤드런 사인을 3번 냈었는데 선수들이 감독 사인을 놓치지 않고 모두 다 성공을 해냈었다는데 굉장히 칭찬을 해주고 싶습니다.보통 사회인야구는 감독이 사인이 잘 안나가는데 첨인데도 잘 따라주었습니다

제가 일일 감독을 하면서 느낀점은 역시 선수와 감독과 호흡이 중요하다는 사실!감독은 선수들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내고, 선수는 감독의 요구를 제대로 파악해 만들어진 팀은 최고의 기량을 발휘 할수 있죠.

남자의 자격 합창할때 느낀점이지만 지휘자가 얼만큼 조화롭게 개개인의 능력을 잘 이끌어 내느냐,잘 하모니가 될려면 역시 지휘자가 잘 이끌어줘야하죠. 그런 점에서 감독이라는 자리는 지휘자와 같다고 봅니다.넬라판타쥐이 ㅋㅋㅋ

lbj56
지휘자는 이끌어가는 자리라면 단원은 잘 따라가야 하는거지요~~

optimistigal
일요일에도 하나 창단하신다면서요.^o^ ^o^ 멘토리구단

넹 11월20일 다문화가정아이들과 저소득층에 있는 아이들을 선별해서 멘토리야구단을 창단 합니다.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멘토리야구단은 처음 23명으로 구성하려했으나 지난 9일 서울시교육청에서 29명이 면접을 보러와서 6명을 떨어뜨려야하는데 도저히 아이들의 눈을 보면서 그렇게 할수가 없어서 그날 왔던 29명을 전원 합격을 시켰습니다.

jomj0316
질문 입니다. 전 이대호 선수나 FA 자격을 가진 다른 선수들이 해외로 나가지 말고 국내에서 계속 선수 생활을 했으면 합니다. 양준혁선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국내에서 선수생활하는게 휠씬 안정적입니다. 다만 그만한 대우를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jomj0316
그거는 동감 합니다. 양준혁 선수가 엘지로 오셨을 때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야구장은 못가봐도 중계는 봤거든요.

요즈음 사회인 야구단의 인기에 걸맞게 사회인야구대회도 많이 있다죠~?지난 10월에도 베어스볼 클리닉 사회인야구대회도 있었고 다가오는 12월에는 청우워터배 전국 사회인야구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저도 사실 양준혁야구재단을 설립하고 유소년 청소년 야구에 집중하고 있었는데 사회인야구에도 조금 관심을 가져 볼려고 합니다.재단일이 좀 더 안정되면 제 이름을 걸고 사회인야구대회도 한번 개최할 예정입니다. ㅋㅋ

lbj56
역시 야구인입니다~~^^

jomj0316
기대되는데요.

날이 갈수록 동아리나 사회인 야구단에서 야구를 직접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저도 기쁩니다.앞으로도 쭈욱 ~야구에 대한 무한 관심 부탁 드려용! 저는 더 알찬 소식으로 다음 주에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TJ양준혁이었습니다.


야구열기는 추운 겨울에도 결코 식지 않는군요. 사회인 야구대회가 개최될 12월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다음주에도 따끈따끈한 야구소식으로 찾아올 TJ 양준혁과 함께해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