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진, 겨울철 필수 아이템 ‘부츠’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2011.11.21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한동안 포근했던 날씨가 며칠사이 겨울로 쓩~ 이동해버렸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죠. 우리에겐 따뜻하면서 이~쁘게 멋부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TJ 김진이 있잖아요. 오늘은 TJ 김진이 2011년 겨울 남녀 부츠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 예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니 주목하세요!


지난 한 주가 정말 눈 깜짝할 사이 지나가 버렸네요. 트친 여러분의 일주일은 어떠셨나요? 각기 다른 관심사로 살아가는 일상 속 여러분들의 한 주 최고의 이슈는 무엇이였는지 궁금합니다.^^

저 지니는 뉴욕에서 다녀가신 어머니를 챙겨드리느라 정말 눈, 코 뜰새없이 바빴답니다. 오늘 새벽 다시 뉴욕으로 돌아가시는 어머니를 배웅해드리고 오는 길, 가족의 따뜻함과 아쉬움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추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안녕하세요!^^ TJ 디자이너 김진입니다. 한땐 디바지니라고 불렸구용~ (물어보시는 분들이 좀 계셔서..^^) 오늘도 TJ지니와 함께 하는 패션의 모든 것!스타일리쉬한 한 시간~함께할께요. 준비되셨죠?!!!^^

오늘은 의상이 아닌 겨울철 악세서리 아이템! 그 중에서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죠!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요즘은 남성들에게도 어울리는 다양한 잇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2011년 남,녀 부츠아이템☆ 함께 할게요.

지니는 벌써 가격대비 좋은 노란 파스텔 인조 뱀피무늬 부츠와 가격은 좀 높지만 벼르던 패딩부츠를 득템했답니다. 예쁜가요?! ^^ 칙칙할 수 있는 겨울철 아우터에 신발을 포인트로!!

겨울 부츠 트렌드는 기존에 타이트하고 얇은 굽에 날씬해 보이는 부츠를 신으셨다면 조금은 투박하고 중성적인 느낌에 쉬크한 아이템들을 추천해 드려요. 또 다양한 패턴과 색감이 멋진 부츠들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han2240
다리가 저주 받은 애들은 투박한거 신으면..ㅜㅜ 안습이에요.. 좋은 코디법이 있나요? 전 그냥 스키니에 부츠가 전부에요.ㅜㅜ

투박하다는 느낌이 루즈하다는 느낌입니다. 타이트한것 보다는 더 나으실꺼에요^^. 전 스키니진 별루요. 아무래도 두께감이 있어서 기모있는 레깅스나 7,9부 스커트로 스타일링하시면 어떨까요?^^

nayana825
예뻐요~♥ 키가 크구 날씬하시니까 다 잘 어울리시겠어요~ 짧은 다리 굵은 다리에 어울리는 부츠 추천해주세요~*^^* 말하고나니 신체비밀 다 노출되버렸네요..흐흑~ㅠ

^^ 어두운 계열에 무릎위를 살짝 덮는 부츠를 맞춤하세요^^ 훨씬 더 만족스럽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저희 비키언니가 종아리가 튼튼하셔서 늘 맞추시더라구요^^)비밀!

먼저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에 유행을 타지 않는 부츠입니다. 약간은 굽이 두꺼운 아이템들 소개시켜드릴게요. 검정 갈색 회색 계열에 부츠는 무난한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겠죠.

전 약간 색감이 있는 부츠 추천요. 겨울철 자칫 칙칙해 질 수 있는 아우터와 녹색 계열 혹은 파란색 계열의 부츠로 포인트 스타일링 해주시는 센스! 9부 스커트나 레깅스로 마무리 하시는 센스 역시!

Hue_s
근데 부츠신으면 땀차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

양말이나 스타킹 문제죠^^ 사실 제일 어려운 문제죠.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는 반치수 큰 제품에 땀 흡수 되는 양말을.. 스타킹을 신으셔야 할 때도 예쁜 양말을 안쪽으로요. 그래도 가끔씩은 통풍을 부탁드려요^^

2011년 부츠 트렌드! 발목이 드러나 여성스러운 룩과 동시에 캐쥬얼한 의상에도 어울리는 앵클부츠! 같은 계열에 스타킹이나 하의로 스타일링 해주시면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이겠죠.

남자 분들은 엔지니어 바이커 부츠, 혹은 올 겨울 마치 알프스에서 튀어나오는 듯한 룩에 부츠는 어떨까요?! 크나큰 색감차이가 없는 남성용 부츠에는 잔잔한 패턴의 소재도 멋질듯해요.

joygirls20
근데..요즘 부츠들은 통이 너무 작게 나와요..저같이 무다리인사람은 디자인 예쁜건 신지도 못한다는..

맞춤이 있답니다^^ 자꾸 비밀 이야기 해야 하는데 저희 비키언니는 종아리가 두꺼워서 기존에 제품은 안 맞으셔서 꼭 맞춤으로^^ 가격도 좋고 디자인도 본인과 더 잘맞출수 있답니다! 비밀요^^

편안함! 긴 다리를 가지신 분들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은 플랫부츠! 하지만 어울리는 스타일링 하나면 문제 없죠! 같은 계열의 레깅스와 루즈한 롱 셔츠 하나면 올 겨울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쉬 하겠죠.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 바로 패딩부츠입니다. 스타일리쉬하고 보온성은 말할 것도 없겠죠. 기존에 어그는 그만 놓아주시고 이제는 에나멜 소재에 털 패딩부츠를 추천해 드립니다. 스키장이나 눈에서도 최고!

겨울 부츠 보관팁! 신문지를 두툼히 동그랗게 말아 비닐에 넣고 살짝 구멍을 뚫어 넣어 놓으시면 모양도 살리고 악취제거에도 탁월하답니다. 추운겨울 준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물론 겨울철 건강도 신경 쓰셔야겠죠. 따뜻하게! 따사로운 한 주 되세요! ^^


겨울 부츠 보관팁까지 꼼꼼히 알려주는 TJ 김진과의 트자타임 잘 보셨나요? 이번 겨울 이렇게 예쁜 부츠와 함께라면 따뜻하고 멋지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주 TJ 김진과도 함께 해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