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과 나누는 김장김치, ’2011 행복나눔 김장 행사’

2011.11.23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슬슬 칼바람이 불기 시작하는군요! 벌써 겨울 양식, 김장을 준비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11월 22일, 김장철을 맞아 SK텔레콤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와 함께 가난한 이웃에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그는 행사를 열었어요. ‘2011 행복나눔 김장행사’가 열린 종로구 조계사로 찾아가 봤습니다!

16년 동안 이어온 이웃사랑, 행복나눔 김장행사

연말을 앞둔 가장 큰 나눔행사 중 하나인 만큼, 정말 많은 분이 자원봉사자로 나섰습니다. 하성민 사장을 비롯한 SK텔레콤 구성원 봉사자 250여 명과 국군 장병 등 무려 600명이 넘는 자원봉사가 참여했어요.

 

특히 대한불교조계종 충무원장 자승 스님,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장 유정성 목사, 대한성공회 관구장 김근상 주교 등 3개 종교 대표가 함께했는데요. 서로 종교는 다르지만, 나눔을 향한 마음은 같은 것 같습니다. 진정한 봉사의 의미란 바로 이런 거 아니겠어요?

‘행복나눔 김장행사’에서 담근 5만 포기의 김장김치는 전국 750개 복지기관과 4,722세대의 소외된 이웃의 품으로 전달합니다.

마음 담은 김장으로 행복을 나눠요!

겨울철 필수 먹거리 김장김치! 김치를 사 먹거나 부모님이 김치를 보내주는 분들은, 김장 걱정은 남 얘기일지도 모르겠군요. 우리 주변에는 아예 김장김치는 꿈도 못 꾸는 사람도 많습니다. 1996년 시작해 16년째를 맞은 ‘행복나눔 김장행사’.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을 계속해서 이어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하세요!


Noonsup(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