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갤럭시 노트 백서] 갤럭시 노트 활용의 <좋은 예 VS 나쁜 예>

2011.11.29 FacebookTwitterNaver

그 동안 다각도로 조명한 갤럭시 노트 리뷰 꼼꼼히 챙겨보셨나요? 메모부터 그림, 캡처까지 모든 것을 척척 해내는 다재다능한 갤럭시 노트, 그리고 S펜 ! ‘너무 너무 좋은 기계예요’ ‘awesome!’ 뭐 이런 화려한 수식어 쫘악 빼고, 오늘은 실제 상황에 도입한 갤럭시 노트 활용 예를 보여드립니다.

S펜으로 그림 그리기의 예

섬세한 터치와 다양한 필기구 제공(!)으로 예술혼을 불태울 수 있는 S펜 !! 다른 사람들이 갤럭시 노트를 이용해 만들어낸 작품들을 보면, 갤럭시 노트와 S펜만 있다면 금방이라도 예술가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뛰어난 목수는 연장 탓을 하지 않는다고 했던가요. 아무리 갤럭시 노트를 가지고 있더라도, 원래 그림에 소질이 없으면 소용이 없었어요….(ㅠㅠ)

5.3인치의 화면으로 동영상보기의 예

태블릿인가, 스마트폰인가?! 시원시원한 화면으로 동영상 감상에 딱 좋은 갤럭시 노트! 이어폰을 꽃으면 5.1패널 써라운드 음향까지 즐길 수 있으니 눈 뿐만 아니라 귀까지 즐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너어무 시원한 관계로 옆 사람에게도 잘 보이는 단점이 있으니, 공공장소에서는 동영상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LTE의 속도로 재빠르게 공유하기의 예

갤럭시 노트의 장점 중 하나는 모든 메뉴에서 따로 e메일이나 SNS 서비스를 실행할 필요 없이 빠르게 공유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친구의 굴욕 장면을 포착했다면, LTE의 속도로 순식간에 공유하세요! 하지만 너무 빠르게 올렸다가는 친구와의 우정을 잃을 수도 있으니 3초만 생각해주세요 🙂

S펜의 숨겨진 기능 활용하기의 예

급하게 메모장을 꺼내 들거나 어렵게 외워서 다른 메모 어플리케이션에 옮겨 적을 필요 없이 S펜에 붙어있는 버튼을 누른 채로 화면을 톡톡 치기만 하면 어디서든 메모 화면을! S펜의 버튼을 누르고 화면을 꾸욱~ 누르기면 하면 캡처 완료! S펜의 편리한 기능에 익숙해져서 아무데나 꾸욱 누르고 다니다가는 주먹을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아날로그의 감수성과 디지털이 만나 인기도 매력도 폭ㅋ발ㅋ 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 T월드에서 전해드린 사용 백서와 함께 더욱 재미있는 스마트 생활 하세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