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무슨 얘기 했어?] TJ 고호석, 그 나이 땐 이거! 나이대별 핫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2011.11.30 FacebookTwitterNaver

각 나이 때마다 갖고 싶어지는 물건, 필요한 물건들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지름신 교주 TJ 고호석나이대별 핫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남성분들이라면 딱! 공감될 것 같은 아이템! 풋풋한 열 일곱 살부터 계란 한 판 서른살까지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추천 제품으로 나왔을지 살펴보세요~~ 


지금 서울은 겨울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오는 수요일, 오늘도 TJ 고호석과 함께 재밌는 제품 여행을 떠나볼까요~! 한 주 동안 건강하셨죠? 출석하신 분들 손~!

hyunhee8004
비와서 느무느무 추워요~!!그래도 출석은해야죠~♥

하하하! 오늘은 반겨주시는 분이 왜 이리 많은 거죠?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나이별 핫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17살부터 시작해서 시간 되는 데까지 달려보도록 하죠.

17살, 면도기 정도는 괜찮은 걸로 하나 갖고 있어야 합니다. 전 전기면도기를 추천하는 편인데, 요 나이 때엔 좋은 전기면도기를 살 형편이 아니니 그렇다면!

18살. 외모에 관심이 많을 때죠? 전 반곱슬이어서 이런 제품이 왜 필요한지 전혀 모르고 살고 있는데, 이런 게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군요. 오~ 신기해.

19살. 정말 꽃 같은 나이로군요. 그 추억을 간직하게 해 줄 좋은 카메라 하나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올림푸스 펜이 여섯 가지 색으로 나왔습니다.

20살. 이제 엄마가 잠 깨워 줄 나이는 아닌 거죠. 제가 아주 좋아하는 알람시계를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아주 멋져요!

HoiJungLee
아 진짜 제게 꼭 필요한 아이템! 매일 아침 엄마께 욕먹지말고 알람시계하나 구입해야겠어요ㅠㅠ

21살. 제가 21살에는 갖지 못했던 물건. 지구 최강의 홈 엔터테인먼트 머신 플레이스테이션 3! 황홀한 부가 기능도 꽤 많아요.

22살. 요 두꺼비가 그려진 걸 마셔보세요. 너무 써 울컥하면서 욕지기가 나온다고요? 네, 그게 인생이죠.

sunjjin
ㅎㅎ 그게 인생이죠~ ㅋㅋㅋㅋ 완죤 강할듯… ㅋㅋ

23살. 훈련소 앞에서 파는 1만원짜리 전자시계의 품질보증기간은 4주차 각개전투 훈련이 시작되기 전에 만료될 겁니다. 자, 이게 진정한 군용?

24살. 요 나이 때 관리를 잘 해놓아야 서른이 되어서도 아직도 솜털이 보송보송하다며 볼을 꼬집는 직장 상사의 성희롱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25살. 추천 제품을 골라놓긴 했는데, 이게 성인들만 보는 채널이 아니고 누구나 볼 수 있어서 아무래도 안 되겠네요. 궁금하시더라도 그냥 통과~! 오호… 정말 궁금하겠는 걸?

sunjjin
아,, 궁금해요 궁금해~~~~~~~~~~~~~~ 완죤 궁금하답니당,,,,, 이젠 궁금증 유발까징??? ^^

Jihey_Lee
여성을 위한 물품 추천은 없습니까 ㅎㅎ

여성을 위한 추천 제품은 제가 진행하기엔 아무래도 무리가 아닐까요? 제가 여자에 대해 뭘 알겠어요~ 쿠활활! 그건 월요일 TJ 김진씨의 몫이 아닐까요? 가루비누 앞에서 거품 내는 꼴 인거죠.

26살. 외국어를 못하는 걸 돈 탓, 시간 탓, 부모님 능력 탓으로 돌리지 말고! 늦지 않았으니 시작하자고요. 이거 제가 해봤는데 좀 무서워요. 로그인 안하면 전화와요. 덜덜덜…

27살. 상사가 보고서를 집어 던져도 미소를 잃지 않아야 할 나이인 거죠. 웃는데도 절로 썩소만 지어진다면 그런 얼굴을 그냥 방치하면 큰일나요. 우훗~★

28살. 정말 좋은 소리로 내 주변을 가득 메워보는 건 어떨까요? 바우어스&윌킨스의 제플린 에어라면 그게 정말로 가능할 거예요.

jsm2121
으으 제플린 에어는 직접 봐야…!! 저번에 독스피커 알아보려고 에이샵 갔다가 제플린 에어를 본 순간…ㅠㅠㅠㅠㅠ 디자인이 정말…장난 아닙니다…ㅠㅠㅠ

29살. 검정색 슈트 한 벌은 갖고 있어야 할 나이죠. 몇 번이나 입겠느냐고요? 그래서 플스3보다는 싼 걸로 골라드렸어요. 우훗 ☀

30살. 정작 자기 자신을 위해서는 못 지르고 애들 보여준다며 이걸 구입하는 애 아빠들을 참~ 많이 봤는데, 그래봤자 소용없어요. 그런다고 효자, 효녀로 자라는 거 아니거든요.

와~ 30살까지 무사히 마쳤군요! 내일은 TJ 양준혁님이 진행하는 목요일인데, 내일도 제가 대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 내일은 이벤트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 또 뵈욧!

jsm2121
그렇군요! 내일 또뵈요!! ㅋㅋ 내일도 기대하겠습니다 +_+


풋풋한 10대부터 20대 남성들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들이었네요. 여성을 위한 편도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아쉬운 마음은 내일 다시 있을 TJ 고호석과의 트자타임에서 달래야겠네요. 그럼 내일 또 만나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