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무슨 얘기 했어?] TJ 고호석, 그 나이 땐 이거! 나이대별 핫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2탄!

2011. 12. 01

어제에 이어 목요일인 오늘도 TJ 고호석과 함께 합니다. 어제는 17세~30세까지의 나이대별 핫아이템을 알아보았죠. 내 나이에 맞는 아이템들이 나오지 않아 섭섭했던 30세 이상의 분이시라면 오늘의 트자타임에 주목해주세요! 30세~45세를 위한 핫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수요일의 TJ인 제가 목요일에 불쑥 찾아온 까닭은? 네네~ TJ 양준혁님을 대신해 오늘 하루는 제가 대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30살까지 어울리는 제품을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31살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flyingPEARL
헤헤 30까지 하고 떠나버리셔서 완전 섭섭+기대+궁금했는데.. 오늘 고호신 강림요… ㅎㅎ 좋은거로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오늘은 팔로워 46,000명 돌파 기념으로 특별 선물을 팔로워 모든 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벨킨 온라인 이용권 5천원권을 2장씩, 총 1만원을 콸~콸~콸~!

31살. DSLR 카메라를 갖을 나이. 폰카를 더 많이 쓰겠지만, 그럼에도 이 거추장스런 기기는 사진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게끔 만들어 주죠.

toritoriro
전 EOS 550D 쓰는 유저인데 요즘 600D 나온거 보니까 갈아타고싶어요ㅎ 항상 새 제품이 나오면 사고싶은게 사람의 욕심이겠죠?ㅋ DSLR 사진 하나면 뭐든 깨끗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좋아요~ 무겁긴하지만

32살. 이건~ 저도 무척이나 갖고 싶은 물건이긴 한데… 아무래도 몸값이 몸값인지라 계속 고민을 하고 있어요. 작업(?)의 도구죠.

33살. 혹시 아침으로 호랑이밥 드시는 분? 건강에 좋은 걸 알려드리죠.

34살. 경유 1L만 먹이면 무려 21.9km를 내달려 주는 폭스바겐 골프 1.6TDI 정도가 이 나이에 딱 어울린 것 같은데요…

35살. 괜찮은 TV를 하나 골라드리도록 하죠. 3D를 기대했다면 실망스럽겠지만, 지금의 LG, 삼성의 3D는 아직 때가 아닙니다.

36살. 흔히 이런 걸 저지를 때 다른 가족의 신경을 거스르지 않을고 금액을 낮추는 것에 신경 쓰는데, 큰 실수예요! 탄압과 억압은 짧습니다! 아무렴요!

37살. 부모가 되었을 나이죠? 쳇, 내 건강보다는 아이 때문에 이런 걸 들여놓기 마련이라는 게 씁~쓸~합니다만… 유전자의 명령은 지름신보다 강한 법!

참! 벨킨 온라인 이용권 5천원권 2장씩, 총 1만원은 추첨해서 드리는 게 아니고 팔로워 모두에게 드리는 겁니다.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되요~ 콸~콸~콸~!

38살. 먹다 남은 김치찌개 국물이 고여 있는 음식쓰레기 봉투를 누가 분리수거통까지 운반할 것인가 때문에 불화가 잦다면!

39살. 가정의 평화를 위해 기계의 힘을 빌릴 그럴 때! 값 싼 전동공구 하나가 인생을 어찌 바꾸는지 아직도 모르시는 것?

dramaticcolor
남자들은 공구욕심 정말 많은것 같아요!! 저에겐 그저 시끄러운 기계일뿐 >.<

40살. 가족의 나들이 욕구를 간단히 잠재울 수 있는 묘수가 필요한 나이일 겝니다. 그렇죠?

41살. 수백만 탈모 인구를 구원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값비싼 사기술에 지나지 않을 것인가! 전, 필요가 없는 상태라 써보지는 못했네요.

42살. 좋은 아빠 되는 거 어렵지 않습니다. 자, 일단 준비물부터 챙겨볼까요~!

43살. 지난 몇 년간 나를 위해 구입한 물건이 몇 개나 되는지 세어볼 나이. 울고 싶다고요? 더 슬픈 건 앞으로도 더 이렇게 살아야 한다는! 지르자! 가족 핑계 대고.

44살. 캠핑에서 가장 감동적인 순간은 숯불에 구운 고기가 입에 들어갈 때다! 그렇죠?

sunjjin
고기가 입에 들어갈때마다 행복한건 꼭 20대는 아니여도 동감인거 같아욧~ ^^

오늘의 마지막인 45살. 나를 가장 잘 아는 술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할 나이. 이것저것 섞지 않은 싱글 몰트 위스키 하나 쯤 경험해 봐야겠죠?

양신의 팬들께선 야구만큼 재밌지는 않으셨겠지만, 나름 오늘도 열심히 15개나 되는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고~! 전, 다음 주 수요일에 또 찾아옵니다. 그날이 눈이 오든, 비가 오든 말이죠!


한 시간동안 TJ 고호석과 서른살부터 마흔 다섯살까지 부지런히 달려왔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의 삶을 엿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어딘지 짠하기도 하고 말이죠 ^^;; 이틀간 했던 17세~45세까지의 핫아이템들을 잘 살펴보시면 남자를 위한 선물로 좋은 리스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주 수요일 TJ 고호석과의 트자타임에서 다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