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의 5.3인치 대형화면을 만나 더 좋아지는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2011. 12. 02


갤럭시 노트의 가장 특징이라면 역시 스마트폰인지 태블릿PC인지 헷갈리게 하는 5.3인치 대형 화면 !! 지난 번 갤럭시 노트 리뷰 포스팅에서 갤럭시S, 갤럭시S2와 비교할 때도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S펜으로 그림을 그릴 때도 5.3인치 대형화면이 유용하지만,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보면 그 진가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거! 오늘은 T월드 가족 여러분께 갤럭시 노트의 5.3인치 대형화면을 만나 더욱 즐겁고 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진짜 손 안의 극장이 나타났다! – 호핀이 갤럭시 노트를 만났을 때


화면 크기와 영상의 감동이 정비례한다는 것은 만고불변의 진리! 5.3인치의 대형화면과 슈퍼 아몰레드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로 동영상을 감상한다면 어떨까요? 특히 뮤직비디오부터 어제 방영한 TV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동영상을 제공하는 호핀을 만나면 손 안에서 리얼한 영상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화면이 커진 만큼, 동영상의 재미와 감동도 함께 커지는 것은 물론이죠! 😀 게다가 LTE의 속도로 언제 어디서나 끊김없이 HD급 동영상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역시 네비게이션은 큰 화면으로 봐야 제 맛! – T맵이 갤럭시 노트를 만났을 때


이제 타 통신사 가입자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전국민의 네비게이션 어플이 된 T맵! 하지만 4인치 이하의 작은 화면으로 T맵을 사용할 때는 아무래도 약간 답답함을 느낄 수밖에 없겠죠. 그렇다 보니, 친절하고 꼼꼼한 음성 안내에 의존하게 되는데요.


T맵이 갤럭시 노트의 5.3인치 대형화면을 만나면 운전하고 있는 차 안에서도 시원시원하게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용 거치대와 크로스하면 네비게이션이 따로 필요 없겠죠? 😀


PC 못지 않은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고? – 폴라리스 오피스가 갤럭시 노트를 만났을 때


폴라리스 오피스는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MS 오피스 문서를 보고,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이미 갤럭시S2를 비롯해 갤럭시 탭 10.1에도 기본 탑재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인데요.


그러나, 역시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작은 화면에서 문서를 작성한다는 것이 쉬운 건 아니죠. 그렇다고 태블릿PC를 별도로 구입하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이런 답답함도 갤럭시 노트와 함께 이제 그만~! 갤럭시 노트에도 기본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가 탑재되어 있어, 태블릿PC 못지 않은 문서 작성 환경을 제공한답니다.


좁은 화면의 스마트폰에서는 문서가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아 아래로 한 번, 위로 한 번 스크롤해야만 했다면, 갤럭시 노트에서는 문서를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훨씬 더 원활하고 빠른 문서 작업이 가능하죠. 갤럭시 노트와 함께 한 층 수준 높은 스마트 워크를 경험해 보세요~!


대형 화면을 만나 더욱 좋아지는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물론 이외에도 대형화면을 만나서 더욱 좋아지는 어플리케이션은 무궁무진하답니다. 자, 갤럭시 노트와 함께 더욱 즐겁고 스마트한 생활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