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감동의 연속! 뜨거웠던 2011 T리포터 어워드 현장을 공개합니다

2011. 12. 09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인 12월. SK텔레콤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T리포터가 연말을 맞아 한 곳에 뭉쳤습니다. T리포터는 SK텔레콤의 각종 서비스와 단말기에 대해 발빠르게 전해주고 있는 스마트라이트 전도사인데요. 그동안 SK텔레콤을 위해 너무나도 열심히 활동해주신 T리포터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차원으로 ‘2011 T리포터 어워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밝은 웃음과 훈훈함으로 가득했던 T리포터 어워드 현장,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 )

T리포터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무엇?

T리포터 어워드는 바로 어제였던 12월 8일 저녁, 요즘 광화문에서 가장 핫한 까페이자 레스토랑인 ‘퓨어 아레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T리포터분들이 언제쯤 오실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던 것이 있는데요. 시상식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레드카펫과 포토월(photo wall)이 바로 그것입니다!

현장에 도착한 T리포터 여러분들께 포토월에서의 멋진 포즈를 부탁드렸는데요^^ 다들 처음에는 쑥스러워하셨지만 점점 자신있게 포즈를 취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약속 시간에 맞춰 한 분 한 분 도착해 자리를 채워주셨는데요. 오손도손 모여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정답습니다. T월드 블로그를 위해 포즈도 취해주신 링크님햄톨대장군님께 오늘의 포토제닉상을 드릴게요!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2011 T리포터 어워드 시작!

식사를 마친 후 드디어 대망의 2011 T리포터 어워드가 막을 올렸는데요. 일단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그간 T리포터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 감상 시간이 있었습니다. T리포터는 지난 3월 처음 발족되어 약 9개월 간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 ) 영상으로 한 데 묶어 감상하니 그 활약상이 더욱 실감나는 한편, 가슴이 뭉클하기도 했다는 사실!

영상 감상 후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의 김창수 팀장님의 개회사가 있었는데요. 이후 거국적인 축배(!)로 이 뜻깊은 자리를 자축했습니다. SK텔레콤& T리포터 브라보~!

빵빵 터지는 각종 상과 럭키 드로우의 주인공은?

이어 본격적으로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시상에 앞서 T리포터의 가장 뜨거운 호응이 있었던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행운의 경품을 랜덤으로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시간! 시상식 중간 중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드렸습니다.

첫 번째 럭키 드로우의 주인공은 ‘버섯공주’님이셨는데요. 시상식이 열리는 장소를 잘못 알고 계셨던 버섯공주님! 부리나케 원래 장소로 돌아와 럭키 드로우 상품과 올라운드 플레이어 상을 연이어 수상 하시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습니다 ^^

또 한 가지 참석자들을 빵빵 터지게 했던 것은 바로 기상천외하고 깜찍발랄했던 각종 상 이름들! ‘이게 다 잘되라고 상’, ‘술로거상’, 마음은 그곳에 상 등 재미있는 상 이름들로 더욱 큰 호응이 있기도 했습니다! 

 

총 11명의 대한 시상을 마치고 잠깐 쉬는 시간이 주어졌는데요. 쉬는 시간에도 이야기꽃을 피우며 훈훈한 시간을 이어나는 T리포터의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 )

T리포터에게 전하는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

마지막으로 눈길을 끌었던 것은 T리포터를 향한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였습니다. 약 10분간의 인터미션 후에는 SK텔레콤의 각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매니저들의 영상 메시지가 이어졌는데요. T리포터의 활동을 통해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었던 일들과 T리포터의 뜨거운 열정을 응원하는 훈훈한 메시지가 펼쳐졌습니다 ^^

영상 메시지 상영 후 럭키드로우와 나머지 부분에 대한 시상을 마치고 최우수 T리포터를 가리는 시상만 남았는데요. 최우수 T리포터상은 T리포터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직접 선정한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최우수 T리포터에게 주어진 빵빵한 부상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해외여행 상품권이 바로 그 주인공! 이 엄청난 행운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였을까요? ^^ 바로 초콜릿왕자님이었습니다! 뜨거운 취재 열정과 꼼꼼한 포스팅으로 모두에게 인정 받은 최고의 T리포터 초콜릿왕자님! 수상하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보이죠?

이로써 모든 부분에 대한 수상이 끝나고 T리포터 담당 매니저인 김혜진 매니저의 폐회사가 이어졌습니다. 김혜진 매니저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T리포터 앞에 서니 그 어느 때보다도 감회가 새롭다며 진심을 담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폐회사가 끝나고 함께 감상한 마지막 영상은 바로 T리포터 한 분 한 분께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편지였습니다. 여기에 그동안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는 마지막 메시지까지~ 추운 바깥 날씨도 전혀 두렵지 않게 만드는 따뜻한 내용이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이어진 단체촬영! 모두의 얼굴에서 묻어나는 행복함, 독자 여러분께도 느껴지시나요? ^^

단체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훈훈했던 2011 T리포터 어워드가 모두 막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마지막으로 SK텔레콤이 준비한 선물을 나눠드리며 다음을 기약하게 되었습니다.


감동과 웃음이 함께한 2011 T리포터 어워드 현장, 즐겁게 감상하셧나요? ^^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유용하고 스마트한 정보만을 전달해드릴 T리포터의 활약, 계속해서 기대해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