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신민아의 명품 LTE 광고 <테일러샵>편과 <주얼리샵>편,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2011. 12. 15

드디어 TV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원빈과 신민아의 명품 LTE 광고! T월드 블로그 지난 포스팅에서 광고 촬영 현장 스틸컷을 살짝 공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관련 포스팅: 원빈과 신민아의 명품 LTE 광고 그 두 번 째 이야기 “진짜 명품은 뒤를 보면 알 수 있다!”)

오늘은 눈 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원빈과 신민아의 영상 광고를 직접 준비했습니다! SK텔레콤의 명품 LTE와 명품 배우가 만나 만들어진 명품 광고!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 )


원빈의 명품 LTE <테일러샵>편

원빈의 LTE폰을 보고 ‘폰은 나랑 같네?’하고 생각한 테일러샵의 여직원. 하지만 원빈은 ‘그건 니 생각이지’라며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쏴줍니다! 이 때 원빈의 LTE폰을 뒤집어 뒷면을 확인하니 SK텔레콤의 4G LTE 로고가 딱!!! 광고는 ‘이것이 T만의 명품 LTE’라는 원빈의 명품 나레이션으로 마무리 됩니다.

신민아의 명품 LTE <주얼리샵>편

고급스러운 주얼리샵을 배경으로 한 신민아의 명품 LTE 광고. 같은 주얼리샵에 있던 두 여성이 신민아의 LTE폰을 보고 “LTE폰이다” “흥, 내꺼랑 같은데?”하며 지나갑니다. 이때 신민아가 던지는 도도한 한 마디! ‘그건 니 생각이지’ 신민아 역시 LTE폰의 뒷면을 보여주며 T만의 명품 LTE에 대해 한 번 더 각인시켜 줍니다. LTE 여신 신민아의 도도한 눈빛 연기! 정말 인상적이네요 : )


SK텔레콤의 명품 LTE 전도사 원빈, 신민아의 새로운 광고, 즐겁게 보셨나요? : ) 오직 T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LTE 서비스! 원빈, 신민아와 함께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