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나이츠의 ‘미친’ 이벤트 엿보기 #2

2011. 12. 15

넷, 농구장에 오면 농구를 하고 가야지! 농구장이니까 더 즐거운 농구 이벤트


농구장에 와서 농구만 보고 간다면 섭섭하지! 농구장에 왔으면 농구 한 판은 해봐야 하지 않을까? SK나이츠에 오면 관중도 농구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농구코트 안이 아닌 이벤트존에서!!






SK나이츠의 홈경기장인 잠실학생체육관에는 농구공 넣기 게임과 NBA 농구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다득점 내기를 해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SK나이츠에서 농구선수가 되어보는건 어떨까요 ^^*

다섯,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현장감 200%의 현.장.이.벤.트




꼬마자전거, 원통, 훌라후프, 격투기 보호장구… 농구장에 나타난 수상한 물건들!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하니, SK나이츠의 현장이벤트에 사용되는 소품들이었네요^^; 1쿼터 종료 후와 2쿼터 종료 하프타임에는 관중들과 함께하는 현장이벤트가 진행됩니닷! 관중들 중 소수를 선발하여, 농구코트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하는데요? 상자 많이 쌓기와 커플운동회는 SK나이츠 경기장을 찾는 또 하나의 묘미입니다.






상자 많이 쌓기 이벤트에 참가하는 남성분들입니다! 늠름한 남성 3분은 보호구를 착용하고, 허리에 3갈래로 된 고무줄을 묶고, 가운데 있는 상자를 각자의 지점에 쌓게 됩니다! 세 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상자를 쌓으려고 하면 고무줄이 팽팽해지겠죠? 이 때 힘이 떨어진 참가자는 뒤로 밀려나게 됩니다! 그러니 지략과 힘을 적절히 사용해야 이길 수 있는 게임이죠?

여섯, ‘이벤트’ 하면 커플 게임이 진리!




다음은 농구장을 찾는 커플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스파이더맨고 베트맨의 커플룩을 입고 농구코트에서 운동회와 같은 장애물 게임을 진행하는데요? 남녀 릴레이로 마지막 주자인 남성이 모든 장애물을 통과하고 농구골대에 슛을 성공하면 이기게 됩니다!



농구코트에서 진행하는 현장게임은 참가자와 우승자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을 준답니다! 농구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참가해보는게 어떨까요? 작가의 강.추.이벤트입니다!


마지막, 이벤트의 끝판왕, 선수들과 벙개타임~


지금까지의 이벤트가 조금 시시하다고 느껴지셨나요? 아직 실망하시기엔 이르답니다^^ SK나이츠 이벤트의 끝판왕이 남아있으니까요! 이름하여, 승리시 벙개타임!



‘승리시 벙개타임’은 말 그대로 SK나이츠가 승리했을 때 진행되는 이벤트랍니다 ^/^ SK나이츠가 승리했을 때 선수들과의 벙개(?) 기회를 가지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행복팀과 날개팀으로 나눠진 SK나이츠 선수들은 경기가 끝난 후에도 팬들을 농구코트에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 꼬마팬과 함께 어울려서 스피드 퀴즈를 푸는 선수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 설명해야 이길 수 있어요~ 농구관련 주제와 속담을 비롯하여 선수들이 온몸으로 설명하는 퀴즈에 선수들이 진땀을 빼고 있네요ㅠㅠ 힘내세욧! 경기로 지칠 법도한데, 팬들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선수와 팬이 두루두루 친해지는, 미친 이벤트!!




하루동안 밀착취재한 결과! SK나이츠의 두루친한 미친 이벤트는 선수와 팬들을 두루 친하게 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선수들이 직접 팬들에게 다가가는 SK나이츠의 스포테인먼트가 있기에, SK나이츠는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구단^^ 승승장구하고 있는 SK나이츠의 경기장을 찾아서 승리의 기쁨과 함께 이벤트의 기쁨도 나누어보세요! 틀림없이 SK나이츠와 사랑에 빠지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