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 3.0 출시! 명품폰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보세요

2011. 12. 22

LG의 기술과 프라다의 디자인이 만나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LG가 합작하여 ‘명품폰’의 밀리언 셀러 시대를 열었던 프라다폰이 스마트폰으로 찾아옵니다.기획에서부터 디자인, 마케팅 전략까지 긴밀한 협의 아래 진행되여 IT와 패션 업계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새로운 프라다폰 3.0을 기다리며 그동안 프라다폰의 역사를 사알짝 한번 짚어보고 가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LG의 기술과 프라다의 디자인이 만나다, 프라다폰

2007년, 프라다폰이 세상에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당시 국내 최대 크기였던 3인치의 대형 터치 스크린, 프라다 패션쇼를 진행하는 음향 기술자들이 만든 벨소리와 흑백의 테마를 적용했습니다. 명품 휴대폰의 컨셉트에 맞는 디자인과 감성, 그리고 가격까지! 기존 출시 휴대폰 중에서 최고가를 자랑했지만 전 세계에서 120만대가 팔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죠. 🙂

패션과 첨단 기술을 완벽하게 접목시키다. 프라다폰 2

2009년 6월, 쿼티 키보드를 적용한 프라다폰 2가 출시되었습니다. 품격을 유지하면서 스타일은 업그레이드됐고 기능은 풍부해졌습니다. 프라다폰 2는 손목시계 디자인의 블루투스 액세사리인 ‘프라다 링크’를 함께 선보였는데요, 패션과 첨단기술을 접목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당시 드라마에서 부유한 도시 남녀가 사용하는 소품으로 자주 등장하기도 했죠^^

스마프폰의 새로운 화두를 던지다. 프라다폰 3.0

2011년 12월 출시 되는 프라다폰 3.0에는 높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프라다UI가 적용되었습니다. 뒷면에 프라다의 고유 패턴인 사피아노(Saffiano)무늬를 새기고 최소화된 버튼 등 프라다의 디자인을 잘 느낄 수 있죠. 듀얼코어 프로세서 및 야외 시인성이 뛰어난 IPS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해 명품다운 성능을 보여준답니다.

구분 상세 내용
CPU 1.0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디스플레이 4.3인치 WVGA
배터리 1,540mAh

명품 스마트폰과 명품 SKT가 만나다

SK텔레콤에서는 명품 스마트폰 ‘프라다폰 3.0’을 출시하고,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6일까지 사전 신청 행사를 실시합니다. 사전 신청은 온라인 공식매장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에 마련된 ‘프라다폰3.0 사전 신청’ 메뉴에서 진행되는데요, 사전 신청자 중 택배로 제품 수령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12년 5월 31일까지 스마트폰 분실보험 ‘폰세이프40’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사전 신청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프라다 고프레백(290만원 상당, 5명), 프라다 백팩(120만원 상당, 10명) 등 고급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SK텔레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프로모션까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