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 3.0이 SKT의 명품 3G 네트워크를 만나 더욱 완벽해진다!

2011. 12. 23


프라다폰 3.0! 명품 디자인의 명품 스마트폰을 더욱 명품답게 사용하는 방법, 어떤 것이 있을까요?



명품 휴대폰의 대명사, 프라다폰

여러분은 명품 패션 브랜드,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세요? 세상에는 수많은 명품 브랜드가 있지만, IT 분야에 (특히 요즘) 관심이 많으신 분은 제일 먼저 프라다를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프라다는 이미 LG전자와 세 차례에 걸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라다폰을 출시해 명품 디자인 휴대폰의 표준을 보여주고 있죠.




앞서 발매된 첫 번째와 두 번째 프라다폰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휴대폰을 선보인 프라다와 LG전자가 이번에는 첫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이번 프라다폰 3.0은 심플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의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은 물론, 고유의 아이콘 등으로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프라다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명품 스마트폰이라도 명품 네트워크가 없다면 진정한 명품이라고 말할 수 없겠죠? 자고로 스마트폰은 뛰어난 단말기와 뛰어난 네트워크가 만났을 때 비로소 완벽해진다고 말할 수 있으니까요.


명품을 더욱 명품답게 만드는 SKT의 명품 네트워크

지난 11월, 서울·인천 등 수도권 15개 시의 무선 트래픽 밀집 지역에 적용된 W-SCAN 기술로 SKT의 3G 네트워크는 안정성이나 속도 면에서 탁월한 성능 개선을 이루어냈는데요. 실제로 W-SCAN이 적용된 지역에서는 체감 속도가 기존 대비 2배 높아졌답니다.


SCAN이란

W-SCAN이란
WCDMA-Smart Cloud Access Network를 의미하며, SKT가 4G LTE에서 구현하고 있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기술을 3G에 적용한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SKT는 W-SCAN 적용을 완료한 후 데이터 트래픽 수용량이 약 2배 확대되어, 더욱 원활한 데이터 통신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15개 시 이외에서도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광역시를 비롯한 시 단위 무선 트래픽 집중 지역에는 올해까지 데이터 전용 주파수 확장 증설과 호 분산 기지국 신설 등의 망 안정화 작업을 진행해 기존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3G 망 품질을 선보일 전망이랍니다. 이 정도면 프라다폰 3.0을 더욱 명품답게 사용하는 데 손색이 없는 명품 3G라고 할 수 있겠죠? 🙂



프라다폰 3.0은 12월 26일까지 T스마트샵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고, 사전 신청 시에 단말기 수령 방법을 택배로 선택하면 스마트폰 분실 보험 서비스인 폰세이프 40을 5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추첨을 통해 프라다 정품 가방을 받을 수 있는 행운까지~! 명품 스마트폰과 명품 네트워크의 환상적인 만남!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