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BMW vs 아우디! 당신의 선택은? BMW 528i부터 아우디 뉴A6까지 한 눈에 비교해보세요 – by TJ 고호석

2012.01.11 FacebookTwitterNaver

얼마 전 아이유가 아버지께 드림카를 선물했다고 해 많은 관심을 받았죠. 아이유의 아버지처럼 남자라면 언젠가 갖고싶은 꿈의 차, 드림카가 있을 겁니다. 오늘 TJ 고호석과의 트자타임에서는 아우디와 BMW의 드림카로 삼을만한 멋진 4륜구동 자동차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더 고고품격 지름신의 유혹을 던져주는 한 시간이었네요. 그럼 오늘의 트자타임 출발해볼까요~


1월 11일 수요일. TJ~ 고호석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죠? 전, 한 열흘 정도 몸 상태가 아주 엉망이었는데, 오늘은 70% 정도 재충전된 느낌이랄까요.

오늘 주제는 <잘 달리는 네 발 자동차> 이야기입니다. 네 바퀴를 모두 굴리는 4륜구동 자동차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뭐… 예상되겠지만 몸값들이 좀 나가는 녀석들이니 고품격지름의 유혹으로부터 부디 잘 참아내시길!

BelovedEJ
오+_+ 오늘은 또 어떤 미끈한 라인의 제품들을 보여주실려나요~기대만발!!

네 바퀴 굴림 자동차 이야기를 하게 되면 먼저 꺼낼 수밖에 없는 것이 아우디의 콰드로죠!

bluetreeme
멋져~~~^^

아우디 콰트로를 비교적 현실감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엔트리 모델로는 A4 2.0 TFSI 콰트로가 있습니다. A5는 좀 어려보이고, A6는 좀 늙어 보이고?!

[이벤트] RT 하세요~! 겨울철 필수품 불스원의 스프레이 체인을 선물로 드립니다. 총 5명~!

jsh227
제 남친이 차에 관심 정말 많은데 ㅎㅎ 트자 참여하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면 오늘 이야기는 이미 다 알고 계실 거예요. 아마도요 ^ㅁ^

스프레이 체인 말인데, 이게 응급상황에서 정말 아주 요긴하게 쓸 때가 있어요. 저도 운전병 출신의 막내 기자가 제 차를 구출하겠다고 2시간을 삽질한 일이 있는데… 결국엔 줄줄 미끄러져 못 꺼내던 제 차를 이 스프레이가 구했죠.

eyephotokr
아~~ 그렇군요~~~ 아직 이런 응급상황까지는 안가봐서^^ 잘 비치해 두어야 겠군요~~

80년대 중반 아우디 콰트로가 등장하고 BMW도 네 바퀴 굴림 자동차인 325X를 내놓게 됩니다. 그 후 X 드라이브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하죠.

오 클래식해보이고 멋져요! +_+ 이것도 담아갑니닷~

비교적 현실적인(?) 가격의 X 드라이브 채용 BMW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과연 현실적인…거…맞…죠…

벤츠와 폭스바겐 두 가지가 남았는데, 시간은 10분 밖에 여유가 없으니, 이건 아쉽지만 다음 주에 연이어 소개해 드려야겠군요.

제 아무리 안전함을 자랑하는 자동차 기술이 있더라도 과속하지 않고 방어운전 하는 것만큼 안전한 일은 없습니다. 차량용 운행 기록장치도 비교적 가격부담이 없는 액세서리이니 꼭 장만해 억울한 일 없도록 하시고요.

BelovedEJ
역시~안전운전까지 멘션으로 알려주시는 편집장님! ^^b

어젯밤 뉴스였나요? 블랙박스 영상 제보 받은 걸 뉴스 시간에 방영해 준 일이 있었는데, 정말 무서웠어요. 연출되지 않은 극한의 공포… 덜덜덜.

오늘은 분량이 좀 애매해~졌는데, 오늘 내용 중 마음에 드셨던 것 아무거나 RT 하시면 다음 주 제 시간에 체인 스프레이 당첨자 발표해 드리겠습니다. 설 연휴 앞두고 다들 바쁘실텐데요. 모두들 새해 건강 잘 챙기시고요!

다음 주엔 벤츠와 폭스바겐의 네 바퀴 굴림 자동차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일주일 동안 모두들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에 도움 되는 점심 챙겨 드세요!


고품격 지름정보만이 아니라 안전운전을 위한 팁까지 친절히 알려주는 TJ 고호석과의 트자타임이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 벤츠와 폭스바겐편도 기대해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