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MWC 2012] SK텔레콤과 구글 부스에서 즐길 수 있었던 깜짝 선물은? – by TJ 지민파파

2012.02.29 FacebookTwitterNaver


MWC 2012가 열리고 있는 바르셀로나에서 T리포터 지민파파님께서 진행하셨던 특별 트자타임!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 시간인데요 ㅠ.ㅠ 마지막인만큼 더욱 알찬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SK텔레콤과 구글에서 즐길 수 있었던 깜짝 선물은 무엇이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르셀로나 특파원 TJ지민파파 입니다. 어느덧 마지막 트자타임이네요. MWC 소식 재밌으셨나요? 오늘은 마지막 날이니 MWC 이모저모를 살펴보겠습니다.

이곳 전시장은 모바일 기술과 디바이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통신망 환경이 열악하기 짝이 없습니다. 트위터나 페북에 사진 한장 올리는데도 몇번의 시행착오를 거쳐야 한다면 믿어지실까요?

declares1
아이러니하군요 그래도 올려지는것에감사를^^

ns8freespirit
정말 아이러니 하네요. 최신 기술이 모두 모인 곳에서 SNS를 맘껏 못하는것이…

정보통신 강국은 대한민국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나 할까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지금 TJ타임 과정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놀라실 거에요. ^^

IT 전시라고 하면 딱딱한 이미지만 떠오르지만, 구글부스를 방문하니 허니콤, 진저브래드 등 자사 OS 이름을 딴 칵테일쥬스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의 목마름을 해소해 주더군요^^

어도비 부스에서는 디자인계의 대부 러셀 브라운이 관람객들의 사진을 직접 찍어주고, 포토샵 터치를 이용하여 재밌는 합성사진을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okmn08
음, 역시 범상치 않은 사람이었어..

러셀브라운은 어도비의 원년 멤버 중 한 사람이기도 하지요. ^^

SK텔레콤 부스에서도 NFC를 활용한 스마트 카페를 시연하면서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ns8freespirit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새로운 기술을 시연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MWC 전시장에서 마신 가장 달콤했던 커피 같습니다. ^^

전시 이야기만 해서 그렇지만, 사실 바르셀로나 하면 FC 바르셀로나!~ 며칠전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4골이나 기록한 메시 떄문에 난리가 났었습니다.

파워풀한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보다는 부드러운 소통으로 여러분과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고자 했던 지미파파였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여러분과 함께 했던 이 시간을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띵딩띠딩띵~ 아디오스!!! *.~

ns8freespirit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morebrightly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뵐 수 있길 ^^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되었던 마지막 트자타임! 특별 TJ로 맹활약해주신 T리포터 지민파파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