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월드 공지] SK플래닛 ‘호핀(hoppin)’, 유아용 애니메이션 콘텐츠 무료 제공한다

2012.04.05 FacebookTwitterNaver

SK플래닛의 N스크린서비스인 ‘호핀(hoppin, www.hoppin.co.kr)’이 베네세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의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무료관’을 개설합니다. 이에 따라 ‘호핀’ 이용자는 ‘호비’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PC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요.

호핀에서는 ‘호비’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공짜!

‘호핀’은 4월에 50여 편의 ‘내 친구 호비’ 시리즈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5월까지 순차적으로 총 150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베네세 코리아의 아이챌린지는 친근한 이미지의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적극 활용해 만 1~6세 아이들의 종합적인 학습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불어 SK플래닛은 이번 ‘호비 무료관’ 오픈을 기념해 해당 콘텐츠 이용 고객에게 ‘호비’ 인형, ‘호비’ 공부상, ‘호비’ 수납정리함, SK상품권, 아웃백 외식상품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합니다.

SK플래닛 이해열 호핀사업부장은 “금번 ‘호비 무료관’ 개설을 통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다양한 기기에서 양질의 유아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과, 고객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190만명의 가입자, 1만 3천여 편 콘텐츠 자랑하는 호핀

SK플래닛의 ‘호핀’은 영화, TV프로그램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장소나 기기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어볼 수 있는 N스크린 미디어 서비스인데요다. 지난 2011년 1월 서비스 출시 후, 4월 현재 190만 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고, 1만 3천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호핀’ 웹사이트(www.hoppin.com)에 접속하거나, T스토어(www.tstore.co.kr) 또는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호핀’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플래닛은 올 상반기 중으로 ‘호핀’ 서비스 이용 대상을 SK텔레콤 고객뿐 아니라 KT, LG 유플러스 고객으로 확대하고, iOS 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