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텔레콤, 지하철 플랫폼에서 ‘멜론 익스트리밍’ 소재로 뮤직 파티 열어

2012.04.29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4월 29일 일요일 오전 00시 30분부터 03시까지 홍대입구 지하철역에서 <LTE를 LTE 답게 즐겨바라> 온라인 캠페인의 일환으로 ‘즐겨바라 무제한 뮤직선포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지하철 역사내 플랫폼에서 진행된 이색적인 뮤직파티, 뜨거운 호응 이끌어내


이번 ‘즐겨바라 무제한 뮤직선포식’ 행사는 SK텔레콤이 새롭게 시작한 온라인 캠페인 ‘즐겨바라’의 첫번째 생활혁명 프로젝트로 멜론 익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지루한 지하철을 재미있는 장소로 바꾸기 위한 이벤트로 기획되었으며, SKTworld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tworld)을 통해 응모해 당첨된 2백명과 동반 1인, 총 400명이 초대되었습니다.



실제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플랫폼에서 진행된 행사 현장에서는 ‘즐겨바라’ 캠페인의 가상의 캐릭터 ‘즐겨바라’ 역할을 맡고 있는 가수 타이거JK, 초청가수 윤미래의 공연과 SK텔레콤 페이스북을 통해 초청된 400여명의 고객이 함께 어우러져 이색적인 파티를 함께 즐겼습니다.


TV광고 및 온라인 통한 “LTE를 LTE답게” 캠페인 진행


SK텔레콤은 LTE시장이 속도와 커버리지 경쟁에서 서비스와 콘텐츠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는 가운데 LTE 사용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영화, 게임 등 최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T freemium과 멜론의 음악을 무제한 스트리밍할 수 있는 MelOn 익스트리밍 등 LTE 전용 생활 혁신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SK텔레콤은 TV 광고를 통해 “LTE를 LTE답게” 캠페인을, SNS와 온라인에서는 보다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즐겨바라’(가수 타이거JK)를 통해 프리미엄 망인 LTE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온라인 캠페인 “LTE를 LTE답게 즐겨바라”는 SK텔레콤 유투브 페이지(www.youtube.com/tworldtv)에서 볼 수 있으며, 금번 지하철 행사에 이어 5월에는 대학 축제기간에 맞춰 T freemium 상품의 특성을 살린 행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박혜란 실장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공간인 지하철이 LTE와 만나는 순간 즐겁고 흥미진진한 공간으로 바뀔 수 있는 점에 착안해, 고객들이 직접 공간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하고자 했다.”라며, “LTE를 LTE 답게 쓰자는 취지로 시작한 ‘즐겨바라’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앞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