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지면 촬영 현장에서 마린보이 박태환을 만나다!- by T리포터 adishninsol

2012.05.03 FacebookTwitterNaver


한국 수영의 희망, 박태환 선수! T리포터 adishninsol님이 SK텔레콤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태환 선수를 직접 만났다고 하는데요. 과연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박태환 선수의 모습은 어떨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주목하세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감기를 극복한 어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를 만나고 왔습니다. 어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SK텔레콤 지면광고를 촬영하는 날이었는데요. 저를 비롯한 몇 분이 T리포터 자격으로 광고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박태환 선수는 SK텔레콤과 인연이 깊습니다. SK텔레콤은 2007년 박태환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고, SK박태환 전담팀을 출범시켜 외국인 코치 영입, 전담인력 배치 등 박태환 선수가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죠. 또한 박태환 선수도 SK텔레콤의 광고에 자주 얼굴을 비추기도 했죠. 기타치면서 ‘비비디 바비디부’ 불렀던게 기억나네요.



광고 사진을 촬영한 곳은 신사동에 있는 어느 스튜디오였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한 기기들이 보입니다. 대형 사진 촬영을 위한 핫셀블라드 사진기도 보이네요. 스마트폰과 태블릿도 보이는데요. 박태환 선수가 광고 촬영을 위해 사용하겠죠?



광고 촬영을 위해 여러가지 소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꽃, 쇼핑백, 응원도구, 심지어 태극기까지. 어떤 광고일까요? 궁금해지시죠?



박태환 선수는 왔을까하고 장소를 둘러봤더니, 박태환 선수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박태환 선수의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촬영 시간이 다가오자 스텝분들도 조금씩 분주해졌습니다. 촬영 내용을 사진작가님과 상의하는 등 분주해보였습니다.



메이크업이 끝난 박태환 선수. 사진작가님과 사진 컨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촬영이 들어가기 전에 몇 번의 시험촬영이 있었습니다. 메이크업 하시는 분도 박태환 선수도 사진을 확인하고 컨셉에 맞는 메이크업을 했습니다. 컨셉에 맞는 메이크업이 끝나자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저도 옆에서 방해되지 않게 몇 컷 촬영했는데요. 그 사진을 공개합니다.







메가폰이 재미있었는지, 이리 저리 살펴보는 박태환 선수



박태환 선수가 촬영할때면 3~4명의 여성분들께서 메이크업을 해주시더군요.



스튜디오 전경입니다. 보통 우리는 촬영된 사진을 보는데요. 그 사진이 촬영되어 보이기까지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습니다. 그냥 그 말을 하고 싶어서 전경을 찍어보았습니다.


촬영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만, 너무 오래 있으면 민폐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박태환 선수가 나오는 지면광고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예전 SK텔레콤 CF에 나왔던 박태환 선수의 여러 모습이 겹쳐지네요. 이번에도 멋진 사진으로 많은 분들을 설레게할 광고겠죠? 정말 기대됩니다.



아까 메이크업 도중에 박태환 선수가 시간이 있다고 해서 부탁하나 드렸습니다. SK텔레콤 T 리포터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달라고 부탁을 드렸죠. 그랬더니 바로 사인해주시고 이렇게 촬영에도 응해주셨습니다. 잘생기고 매너도 좋고, 게다가 운동도 잘하고. 도대체 부족한 게 뭘까요? 정말 부럽습니다.



사실 박태환 선수를 응원했어야 하는데, 오히려 저를 비롯한 T리포터가 응원을 받았네요! 박태환 선수는 93일 후면 런던 올림픽에 출전합니다.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지도위에 보이는 넓은 대양을 해엄쳐다니는 고래와 같은 끈기와 재빠른 속도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저를 비롯한 T리포터들에게 주신 응원에 제가 딱히 답 할건 없어서 ‘Thanks’라는 메달이 있는 사진으로 대신 합니다. 박태환 선수 고맙습니다. 그리고 파이팅입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