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예비 소셜매니저 모두 모여라! SK텔레콤 소셜매니저 파티 현장 대공개

2012.05.22 FacebookTwitterNaver


화창했던 지난 주 목요일. 대림미술관에서는 아주 특별하고 소셜한 파티가 열렸는데요. SK텔레콤 소셜매니저 지원자들과 함께한 소셜매니저 파티가 바로 그것입니다. 참가자들의 열정과 이 날 파티를 위해 특별히 초대된 분들로 그 열기는 그야말로 후끈!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T월드 블로그가 밀착취재했습니다!


소셜매니저 지원자, 대림미술관으로 모여라~



SK텔레콤이 신개념 소셜 채용 프로젝트 ‘소셜 매니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 여러분도 다들 알고 계시죠? : )



SK텔레콤은 소셜 매니저 채용에 열과 성의를 다하고 있는 지원자들을 위해 이번 파티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소셜 매니저 지원자가 만드는 소셜학 개론’! 이 파티는 요즘 최고 화제작인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과 인기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는 물론 대림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핀율 전시회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일단 대림미술관 로비에서 참석 확인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날은 소셜매니저 지원자 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해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 ) 참석 확인 후에는 이용주 감독 특강과 브로콜리 너마저의 공연이 열리는 D라운지로 고고싱~!



<건축학개론> 이용주 감독을 만나다


이 날 첫 번 째 이벤트는 바로 멜로 영화 흥행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의 특강이었습니다. 이 날 이용주 감독은 <건축학개론> 제작 과정 비화부터, 청춘에게 고하는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유머감각으로 예비 소셜매니저들을 완~전 반하게 만들었다는 사실!



이용주 감독은 <살인의 추억> 조감독 시절, 시급 47원을 받으며 고생했던 때를 회상하기도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일, 자신에게 의미 있는 일이 우선이었기에 즐거웠다는 이용주 감독의 말에 예비 소셜매니저들도 다시 한 번 자신의 꿈을 다지는 듯 했습니다.



요즘 최고의 화제작인 <건축학개론>에 대한 질문도 끊이지 않았는데요! 한가인과 수지 중 누가 더 예쁘냐는 예비 소셜매니저의 질문에 예상 외로 고준희씨가 참 예쁘더라는 센스 있는 답변도 이어졌습니다 ^^ 이용주 감독님과의 짧지만 알찼던 시간은 이렇듯 재치와 열정 넘쳤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저녁 식사와 참가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


이용주 감독님의 특강이 끝나고 저녁 식사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이 날을 위해 준비된 특별 식사는 바로 인기 만점인 아웃백 도시락 세트였습니다! 거기에 2프로 허전함을 달래줄 다과까지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었다는 사실 : )




정식으로 세팅된 식사도 좋지만, 대림미술관과 D라운지의 운치를 즐기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식사에 예비 소셜매니저들은 더욱 만족했다는 후문이 들려오기도 했는데요^^ 예비 소셜매니저들을 훈훈하게 한 것은 비단 도시락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오늘 파티를 위해 준비된 깜짝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서로 얼굴을 모르는 참가자들 중 임의로 한 사람의 이름표를 골라 짝을 짓는 이벤트였습니다. (후에 브로콜리 너마저는 페이스북에서 짝을 만나는 애정촌 행사인 줄 알았다고 밝히기도… ^^;)




내가 아닌 누군가의 이름표를 가져가는 설레는 손길! 짝을 찾지 못한 사람은 용감하게 단상에 올라가 마이크로 짝의 이름을 호명하기도 했답니다 ^^




조금 넉넉했던 식사 시간을 이용해 대림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핀율 탄생 100주년 북유럽 가구 이야기’를 관람할 기회도 있었는데요. 대림 미술관의 스마트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전시도 똑똑하게 관람하는 예비 소셜매니저들의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유려한 멘트와 탁월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한 브로콜리 너마저의 멋진 공연!


즐거웠던 식사 시간이 마무리되고 소셜매니저 파티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달려갔는데요. 모든 참가자들이 한 마음으로 기다렸던 브로콜리 너마저의 공연이 드디어! 막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브로콜리는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인디 밴드 중 한 팀인데요. 파티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촬영 의지 덕분에 그 인기를 더욱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특히 빛을 발했던 것은 브로콜리 너마저의 리더인 덕원님의 깨알같고 주옥 같은 멘트들이었는데요! 이 날 자리에 모인 분들이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SNS상에서 오늘 브로콜리 너마저는 유려한 멘트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며 소문 내달라고 부탁하기도 하셨답니다. 이 날 참석하셨던 여러분, 소문 많이 내셨나요? ^^;


깜짝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약간 짧은 듯해 더욱 아쉬웠던 브로콜리 너마저의 공연도 끝나고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되었던 깜짝 짝꿍 이벤트의 당첨 자 발표만 남았는데요. 일단 짝찾기에 성공한 모든 분들이 단상 앞으로 구름 떼처럼 몰려 들었습니다!




짝 찾기에 성공한 모두에게 깜짝 선물을 준다면 재미 없겠죠? ^^;; 이들 중 나이 25세 미만인 사람들, 남성끼리 짝이 된 사람들, 빨간색 아이템을 착용한 사람들 등등을 제외한 최종 참가자들만이 깜짝 선물을 Get! 하는 행운을 가졌습니다 : )



하지만! 짝을 찾지 못했다고 맨 손으로 돌려보낼 SK텔레콤이 아니죠 ^^ 이 날 파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을 위해 핀율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과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등의 선물도 깜짝 증정되었다는 사실! 특히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증정 소식에 참가자들의 열화와 같은 함성이 터지기도 했는데요. 역시 이러니 저러니 해도 노는 게 제일 재밌는 예비 소셜매니저들이었나 봅니다 : )




짧고도 길었던 소셜매니저 파티는 이렇게 마무리되었는데요. 환한 웃음과 함께 돌아가는 예비 소셜매니저들의 모습을 보며 SK텔레콤과 대림미술관 관계자의 마음도 뿌듯했다는 사실, 여러분께만 살짝 알려 드리면서 ^^ 이 날 즐거운 추억을 함께 공유한 예비 소셜매니저들의 활약상, 계속해서 기대해 보겠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