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보네이도 에어 서큘레이터부터 다이슨 에어 멀티 플라이어, 대웅 냉풍기까지 새로운 시대의 선풍기는? – by TJ 정우영

2012.05.29 FacebookTwitterNaver


요즘 정말 덥죠? 정말 이것이 5월의 날씨인가 싶을 정도인데요. 벌써부터 선풍기과 에어컨를 가동하는 곳이 많지요? 오늘 트윗자키 시간에 TJ 정우영님이 새로운 세대의 선풍기를 소개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위시리스트에 넣을 준비하시고~ 고고고!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점점 여름의 열기가 오르는 5월 마지막 주입니다. 오늘은 서수남, 하청일도 모르는 새로운 세대의 선풍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볍게 들어도 좋겠지만, 꽤 진지하게 들으셔도 좋겠어요. 얼마 전에 정부 발표가 있었잖아요


H_Nyang
앗ㅋㅋㅋ 오늘도 트윗 지기님 센스 폭발! 서수남 하청일도 모르는 새로운 세대의 선풍기 ㅎㅎㅎ 다행인지 불행인지 저도 서수남 하청일 선풍기 광고를 알고 있는 세대네요 +_+


아이디 끝에 5,6,7,8로 시작하는 숫자를 붙이시는 분들은 대략 태어난 해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ㅎㅎ


실내온도 26도 이상, 오후 2시~5시 냉방기 사용 자제, 문을 열고 에어컨 가동시 과태료 부과 추진. 정부의 여름철 전력수급대책입니다. 에어컨 없이 견디라는 거? 방법이 없진 않아요. 상가와 산업체에도 적용한 게 좀 심했죠.


cr7zyme
맞아요. 가끔 상가 앞에 지나만가도 서늘한 바람이 숭숭 불어올때도 있다니깐요 ^^;;


여러분이라면 선택지가 좀 있어요. 좋은 선풍기를 사는 거죠. 선풍기는 조금만 찾아봐도 알 수 있는, 제품간 성능차도 적은 분야예요. 그런데 좀 더 면밀하게 뒤져 보면, 숨겨져 있는 선택지가 보여요. 첫 번째는 보네이도 입니다.



보네이도 에어 서큘레이터는 선풍기처럼 전면을 시원하게 한다기 보다, 에어컨 바람이나 창밖에서 부는 바람 등을 공간 전체로 퍼뜨리는 순환기의 역할을 합니다. 선풍기 앞에 매달릴 필요가 없죠.


alwayshappytime
딱봐도 힘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렇죠. 근육도 없는 데 말이에요.^^


바람을 밀어낼 수 있는 거리가 약 30미터 내외니까, 힘이 굉장하죠. 국내에서는 약 3년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인기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주 품절되서, 조금 품을 들여서 찾아보는 수고가 필요합니다.


다이슨의 날개 없는 선풍기 시리즈는 사실 날개가 없다 경이 혹은 그 예쁜 모양에 현혹되기 쉬운데요. 뭐 그것만으로도 가질만한 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예요.



cr7zyme
모양이 흡사 국내 모 에어컨 브랜드의 신제품 같네용 ㅋㅋ


다이슨 에어 멀티 플라이어는 선풍기처럼 방향없이 무차별 타격하기보다, 은은하지만 일정한 바람을 내보내요. 에어컨은 물론 선풍기 같은 인공바람에 거부감을 가진 분들도 계속해서 쐬는 데 무리가 없을 거예요. 크기도 고를 수 있고요.


대웅 냉풍기 DW-2901도 추천할만 합니다. 선풍기와 뭐가 다를까 싶지만, 에어컨 없이, 낮은 온도의 바람을 쐴 수 있죠.



좁은 공간에서 쓰임새가 있는 타워형 선풍기 한일 EFT-53R도 있고요.



H_Nyang
근데 생각보다 냉풍기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얘기가 있지 않나용?


네, 그래서 전제가 에어컨 하나 없고, 바람도 잘 안 드나드는 찜통 같은 집이에요.


사람들이 간과하는 게 있어요. ‘합죽선’이 얼마나 시원한지 아시나요? 의젓하고 묵직한 바람이 훅 붑니다. 괜히 대나무로 만든 게 아니에요. 멋있고, 시원합니다. 이게 사전적, 관용적 의미의 ‘쿨’일런가요? 시원한 한 주 되시길!



여러분은 위시리스트에 몇개나 저장하셨나요? 오늘 TJ 정우영님이 소개해주신 선풍기를 보니 디자인도 귀엽고 성능도 좋은 새로운 세대의 선풍기들이 참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 여름 시원하게 해줄 나의 공간의 선풍기, 어서 빨리 장만해보세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