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이종범 선수 은퇴 경기 소식부터 양준혁 선수의 은퇴 후 이야기까지 – by TJ 양준혁

2012.05.31 FacebookTwitterNaver

5월의 마지막날, TJ 양준혁님과 함께한 트윗자키시간에는 무슨 이야기가 있었을까요? 이종범 선수 은퇴 경기 소식부터 박찬호 선수와 이승엽 선수의 리턴 매치 소식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히얼위고~!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양준혁입니다. 벌써 5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5월 잘~ 마무리하시라고 어김없이 셀카 한 장 준비해봤습니다. 어때요, 사진만 봐도 흐뭇~ 하지요 ㅎㅎ

Bright77
이거쉬 어찌 셀카임니까!! 다른사람이 찍어준 독사진이징….

얼굴이 넘 커서요,셀카로 인정해주세요 ㅋㅋ

galaxy_nuna
셀카의 묘미가 바로 큰바위 얼굴인 건데!!!!!! 연마하세요!!! ㅋㅋ

화요일엔 박찬호 선수와 이승엽 선수의 리턴 매치가 있었죠. 국민타자 이승엽이 코리안 특급 박찬호를 마운드에서 끌어 내렸습니다. 첫번째 만남에서 5월5일 3타수 무안타에 그쳤지만 5월29일 두번째 만남에서 이승엽은 4회 2사 만루에서 우전안타로 2타점적시타를 터트렸죠. 이날은 이승엽의 승리였습니다.

토요일 이종범 선수 은퇴 경기가 있었죠. 이종범 선수 같은 실력파 선수를 1군에서 제외한다니깐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된 것 아니겠습니까. 이종범 선수가 1군에서 제외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이종범 선수의 은퇴 후 행보는 안 정해진 듯합니다. 해설자나 코치로 전향하겠지요. 이때가 가장 어려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은퇴 직후 야구밖에 모르는 놈이 어디 가서 뭘 하나, 정말 막막했었습니다.

mkttable
한평생 야구밖에 안하셨으면 못해보신것도 많고 야구 말고 새로운 도전도 해보고 싶으실거 같은데… 은퇴하고나서는 좀 편히 즐기며 살거나 다른거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안드셨나용~?? 그럴만한 여력도 되실것 같은데용~??^^;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에 평생 생을 마감할 때 까지 이 일을 할겁니다. 아이들이 변화하는 모습보며 그렇게 마음을 먹었습니다.

bangyang23
종범님이랑 준혁님 두 야구의 신들께서 날카로운 해설해주시면 야구가 더 재밌을것같아요. 열심히 공부 많이 해주세요. 양준혁해설가님 화이팅!^^

항상 라이벌이었는데 해설도 라이벌이 되겠네요 ^^

해설자로의 삶을 다시 시작하면서 참 우여곡절 많았습니다. 첫 방송에서 ‘발 빠르면 장땡’이라고 해서 PD님한테 엄~청 혼난 적도 있고요. 방송 중에 싸인해달라고 조르는 팬 때문에 당황도 많이 했죠.

young_e_2
빨리 자리를 잡으신거 같아서 대단신거 같아요. 강연때 뵌적 있어요. 그때 양해설위원 옆에서 찍은 단체사진도 있답니다.

많이 부족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응원 많이 해주세요.

‘방송인 양준혁이 더 좋냐, 야구선수 양준혁이 더 좋냐’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 한 번도 저 자신을 연예인이라고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저는 언제나 야구인입니다.

bykiwon
이런 양준혁님이 저희 곁에 있어 행복한 야구팬입니다 ^^

stronghong9
야구인 양준혁님♥ 멋쪄욤~언제나 퐈이팅입니다♬

그대도 화이팅입니다. 모두들 파이팅.

누가 알아주건 말건, 인기가 있건 없건. 야구인은 야구를 할때 가장 행복한 것 같습니다. 한 주간 즐거운 날들 되십시오. 항상 속 시~원한 야구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양준혁이었습니다!


이종범 선수의 은퇴경기와 더불어 TJ 양준혁님의 은퇴 시절과 해설가로서의 이야기가 마음에 와닿는 트자타임이었습니다. 야구 뿐만 아니라 누가 알아주건 말건, 자신의 소신껏, 자기의 길을 가는 것이 가장 행복하게 사는 길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더욱 더 유익하고 활기찬 소식으로 다음주에 다시 뵙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