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해도 진땀나는 야구경기 중 실수 이야기 – by TJ 양준혁

2012. 06. 07

여러분은 여러 사람 앞이나 일터에서 실수로 인해 진땀 흘렸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TJ 양준혁님이 들려주시는 야구 경기 중 일어난 실수이야기부터 양준혁님의 보건복지부 ‘행복나눔인’ 선정 소식까지! 트자타임 현장 속으로 지금 들어가볼까요?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양준혁입니다! 지난주트친님들이 셀카 조언을 듣고 연습 좀 해봤는데요.별로 발전이 없네요.방송 촬영 때문에 갔던 서해, 격렬비열도 인증샷 나갑니다.

kangdan_e
아침방송 잘보고 있어요,ㅋㅋ

아침일찍 하는데 보실 시간이 있었나요. 모닝와이드 양준혁의 비경탐사대 많이 봐주세용 ㅋㅋ

galaxy_nuna
자신있게 당당하게 ^^ 셀카는 자신감이죠!!!! 그것이 비록 근자감일 지라도 그냥 들이대는 거에요!! 잘 하셨슴돵!! 짝짝짝

까이꺼 들이대면 되는거죠잉 ㅋㅋ

지난주 삼성과 두산경기를 중계했었는데요~김상수 선수가 빈 글러브로 태그아웃을 해버리는 해프닝이 벌어졌지요~ 뭐 경기하다보면 실수로 착각 했을수도 있고 고의가 있는 행동은 아닌 듯 합니다.

blueray9311
야구해설 잘듣고있습니다ㅋㅋ

ㅋㅋ 잘 들어 주시니 넘 감사해요.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아직 미숙한점 많아서 죄송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도 경기하면서 실수 많이 했었는데요~ 아웃카운트 잘못 알고 벤치에 들어가버리다가 다시 나왔던 기억도 있고 도루하다가 다리에 걸려 넘어진적도 있습니다.ㅎㅎ 이런게 다 게임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H_Nyang
생각만해도 귀여우심 벤치로 갔다가 머쓱하게 다시 경기장으로 나오긔 ㅎㅎ

ㅋㅋ 3만 관중이 다 지켜 보는데 그 뻘쭘함이란 말로 표현 못 합니다.

물론 실수라고 다 웃어 넘길수 있는 실수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1일 넥센 롯데전 경기에서처럼 투수가 홈 수비에서 볼을 놓치는 실수를 하게 되면 이게 바로 점수로 이어져 버리니깐 상당히 치명적이죠.

이날 김병현선수의 실수로 안타 하나없는 상태에서 넥센은 롯데에 2점이나 빼앗겼습니다.물론 실수는 하기는 했지만,김병현선수 점점 구위도 좋아지고 있고~앞으로 기대되는 선수 중의 한명입니다.

declares1
치명적인 실수라면 뇌리에서 떠나지 않을 꺼 같아요. 저도 어처구니없는 실수하면 꽤 오래가더라구요. 그래서 평정심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한 것이겠지만.. 저를 비롯한 일반사람들은 그게 쉽지 않네요.

실수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반복해서 실수는 하면 안될거 갔아요.

윤석민선수 계속 잘하고 있죠.간혹 경기 중에 맨손으로 공을 잡는 위험한 상황을 연출하기도 하는데,투수이기 대문에 본능적으로 수비하려고 하다 보니 자기도 모르게 그러는것 같습니다.

양준혁·정일우 등 33명 ‘행복나눔인’선정(해당 기사 글보기) @etodaynews 에서 ㅎㅎ 보건복지부 나눔상 받을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 봉사와 나눔 실천하겠습니다..

optimistigal
축하 드려요!

LEEJESSICA1
멋지세요!

넹 감사해요. 봉사하면서 살면 삶이 즐겁더라구요. 함께 했으면 좋겠어용^^

이렇게 온몸을 받쳐 경기를 풀어나가려는 선수들이 있으니간 한국 야구의 인기가 식지 않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위험한 상황은 될수 있는데로 하지 말아야겠죠.이상 양준혁이었습니다,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는 만큼 야구 경기 도중의 실수는 진땀 줄줄, 가슴이 벌렁벌렁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인 만큼 우리 트친 여러분은 선수들의 안타까운 실수에도 박수를 보내는 멋진 야구 팬들이 되어주기~ 약속해주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