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뉴스] SK텔레콤, 갤럭시S3 1호 고객 행사 실시

2012. 06. 25

SK텔레콤이 25일 삼성전자 쿼드코어폰 「갤럭시S3」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같은 날 오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T월드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1호•2호 가입자 개통 행사를 열었습니다.

SK텔레콤 전국 2,800여개 대리점에서 갤럭시S3 25일 일제히 판매개시

국내에 최초 출시된 갤럭시S3의 3G모델은 이날 SK텔레콤 전국 2,700 여개 대리점과 온라인 판매처 T월드샵에서 일제히 판매됐습니다. 3G모델은 국내 통신사 중 SK텔레콤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LTE모델은 7월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25일 오전 8시 서울 서교동에서 SKT 「갤럭시S3」 1호 고객 개통 완료

SK텔레콤 갤럭시S3 1호 가입자의 행운은 지난 12일 예약판매가 개시된 지 53초 만에 예약을 신청한 이상권 씨(28세, 남)에게 돌아갔습니다. 이 씨는 “갤럭시S 호핀을 사용하던 중 성능이 좋은 갤럭시S3으로 보상판매를 통해 신기종으로 바꾸게 됐다”며, “T스토어에서 구입한 앱을 새 폰에서도 추가비용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말하였습니다.

다른 통신사, 다른 제조사 스마트폰을 사용했던 2호 가입자 조강호 씨(25세, 남)는 “끊김없는 안정적인 품질로 데이터 무제한과 최신 기종을 동시에 이용하고 싶어 SK텔레콤 갤럭시S3를 구입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서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갤럭시S3 1호•2호 가입자에게 올인원54 요금제 1년 무료 이용권, 음악포털 MelOn 스트리밍클럽 1년 무료이용권, 동영상서비스 Hoppin 10만 포인트 등 특별 경품을 전달했습니다.

조 본부장은 “신규가입자 중 30% 정도가 여전히 3G스마트폰을 찾고 있어 최고사양 3G단말기 출시를 통해 고객선택폭을 넓혔다”며, “2G부터 4G까지 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속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존 최고의 3G 스마트폰인 갤럭시S3과 최고 통신사 SK텔레콤의 만남! 이 최고의 만남이 앞으로 어떤 세상을 열어나갈지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