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를 직접 만나다! 런던 올림픽 출정 기자회견 현장 스케치

2012. 06. 26

바다의~왕자 마~린 보이♪ 런던 올림픽 개회가 코 앞으로 다가온 지금,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역시 박태환 선수일텐데요! SK텔레콤이 박태환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는 사실, 모두 잘 알고 계시죠? ^^

지난 8일, SK텔레콤 본사에서는 박태환 선수가 올림픽 출전 전 포부를 다지는 출정식이 열렸는데요. T월드 블로그가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를 직접 만나보았습니다! 짧았지만 T월드 블로그 담당자를 떨리게 했던 단독 인터뷰와 수많은 취재진들과 함께한 기자 간담회 현장까지, 지금부터 함께 하실까요?

박태환 선수, 미남이시네요!

기자 간담회에 앞서 T월드 블로그 담당자와 T리포터 두 분이 함께 참석해 단독 인터뷰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태환 선수의 바쁜 일정 상 긴 시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유쾌하고 훈훈한 시간이었다는 점~ ^^

특히 박태환 선수, 실물로 보니 훈훈한 미소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레알’ 미남이었는데요! 이 자리에 참석했던 SK텔레콤 여성 매니저 분들의 안구가 더 없는 호강을 누렸다는 후문입니다 : )

여기에 시종일관 성실하고 예의 바른 자세로 인터뷰에 임해준 점까지, 정말 국민적인 사랑을 받을만한 스타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T월드 블로그 담당자도 당당하게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가문의 영광이었습니다 ㅠㅠ) 지금부터 인터뷰 내용을 살짝 공개합니다 : )

Q1. 런던 올림픽 2연패가 유력한 후보 중 하나이신데요. 만약 2연패 달성에 성공한다면 보여주고 싶은 세레머니는?

박태환 선수: 사실 세레머니는 보통 터치패드를 찍은 후 몇 초 사이에 흥분된 상태에서 나오는 거라 별도로 준비한 건 없는데요 ^^;; 올림픽이니 만큼 환호와 포효를 하게 될 것 같고요. 현장에서 응원해주실 한국 분들을 위해 손을 흔들어 드릴 것 같아요.

Q2. 런던에 박태환역이 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혹시 직접 가보셨나요? 소감은 어떠신지^^

박태환 선수: 제가 런던을 가본 적이 없어서 아직 가보지는 못했는데요 ^^;; 굉장히 감사하고 영광스러운 일이죠~ 저도 런던 올림픽 경기를 잘 마무리한 후 가볼 생각인데요. 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만 생긴게 아니라 오래오래 계속 박태환역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Q3. SK텔레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카피가 ‘가능성의 릴레이’인데요. 박태환 선수의 가능성을 이어나갈 꿈나무들에게 한 마디 해주신다면?

박태환 선수:제가 응원이나 격려를 하기 전부터도 워낙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라서요 ^^ 저보다 더욱 멋지고 훌륭한 선수들이 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언제나 성실히 훈련해서 멋진 선수들이 많이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뜨거운 취재 열기로 가득했던 출정 기자회견 현장

짧지만 훈훈했던 단독 인터뷰에 바로 이어 언론을 대상으로 한 기자 간담회가 열렸는데요. 다른 누구도 아닌 ‘국민 남동생’ 박태환 선수의 출정식이었던 만큼 기자 간담회 현장은 그야말로 뜨거운 취재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먼저 본격적인 질의응답 전에 SK텔레콤의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SK텔레콤의 미녀 사원 분이 대표로 박태환 선수에게 응원메시지가 적힌 보드를 전달했습니다. 정~말 훈훈한 투샷이 아닐 수 없죠? ^^

이어 각 언론사의 질문이 이어졌는데요. 박태환 선수는 연이은 플래시 세례에도 환한 미소로 차분하게 대답을 이어나갔습니다. 현재 컨디션은 아주 좋은 상태이고, 이전에 치렀던 산타클라라 경기에서 발견되었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것에 훈련의 초점을 맞추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박태환 선수는 국민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덧붙였는데요. 매번 응원 많이 해주시고 격려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성적 낼 수 있었다며, 이번 런던 올림픽에서도 응원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


늘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 언제나처럼 환한 웃음과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라구요. 런던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 거둘 수 있기를 SK텔레콤이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박태환 선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