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텔레콤 카트라이더 러쉬+ 제휴상품 국내 최초 출시

2012.06.28 FacebookTwitterNaver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LTE 기반 실시간 네트워크 레이싱 게임 제휴상품

SK텔레콤은 (주)넥슨과 제휴를 통해, LTE 기반 실시간 네트워크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 제휴상품을 국내 최초로 29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러쉬+ 제휴상품은 LTE를 통해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접속해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카트라이더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SK텔레콤 LTE 특화상품입니다.

월 3천원으로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제한 이용 & 4천원 상당 아이템 제공

LTE 카트라이더 러쉬+ 정액제 상품에 가입하는 SK텔레콤 LTE 고객은 월정액 3천원으로 네트워크 게임 시 발생하는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있으며, 매월 4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LTE 카트라이더 러쉬+ 정액제 이용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 아이템을 지속 확대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은 전국민의 1/3에 해당하는 1,800만명이 즐기는 대표적인 국민게임인 ‘카트라이더’를 이제는 LTE를 통해 모바일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됨에 따라, LTE 카트라이이더 러쉬+ 정액제 상품 출시 이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관심과 기대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LTE를 LTE 답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 강화

LTE를 통해 유선에 버금가는 네트워크 환경이 실현되면서, 고객들은 인터넷과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대작 네트워크 게임을 모바일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3G망에 비해 5배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는 물론이며,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에 필수적인 저지연성(Low Latency)이 확보되어 순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SK텔레콤은 지난 7일 첫 LTE 게임 제휴상품인 ‘제네시스’(디펫7)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블루문’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LTE 네트워크 게임 제휴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시대를 열어갈 계획입니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본부장은 “SK텔레콤은 국내 주요 게임사와의 지속적인 제휴/협력을 통해 SK텔레콤 고객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이며, “게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LTE를 LTE답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게임은 29일부터 T 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