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좀비 게임부터 귀신 벨소리까지! 납량특집 어플 추천 – 어플생활백서

2012.07.10 FacebookTwitterNaver

여름철이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추억의 TV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전설의 고향’을 비롯한 납량특집 프로그램인데요. 여름에는 혼자 있어도 누군가 뒤에서 지켜보는 것만 같아 오싹했던 경험 있으셨을 텐데요. ^^ 이번 주 어플생활백서 시간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납량특집 공포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어플 소개 포스트 중 무서운 이미지들이 삽입될 수 있사오니 임산부 분들이나 노약자 분들은 스크롤 내리실 때 조심해 주세요. ^^)

등골이 서늘해지는 공포담 모음집 어플

흥겨운 MT의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무렵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소재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생각만해도 오싹해지는 공포담 입니다. 상상할수록 오싹한 공포 이야기를 최근에는 납량특집 어플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 벌렁거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자꾸만 실행하게 되는 마력을 지닌 공포담 어플을 소개합니다.

평소에 공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천 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공포특급 무서운 이야기와 사진(앱스토어, 무료) 어플을 추천합니다. 우리 주변에 익숙한 것들이 낯설게 느껴질 때 공포는 배가 되는데요. 이 어플은 차 안, 욕실, 아파트 등의 익숙한 공간에서 일어난 공포 에피소드들을 소개합니다. 단, 장시간 집중해서 읽다 보면 오랫동안 공포의 여운이 지속될 수 있어 정신건강에 해롭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학창시절 학교와 관련된 괴담 하나씩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공포담 어플은 학교괴담(구글 플레이, 무료) 어플 입니다. 친구의 문자에 담긴 무서운 이야기, 미술실, 교실 등 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담고 있는데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음성통화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각 에피소드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어플 입니다. 학교괴담 어플은 학생 분들이라면 그 활용도가 두 배일 듯 하네요!

한여름 밤, 좀비와 한 판 승부! 좀비게임 어플

무더운 여름, 좀비와 한 판 승부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아이건 좀비 프리미엄(구글 플레이, \2,255) 어플을 추천합니다. 아이건 좀비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좀비들을 약 20가지의 총기와 아이템들을 활용해 물리치는 어플 입니다. (험상궂은 좀비들의 외모만으로도 오싹하게 만드네요 ^^)

좀비를 물리치기 위한 무기들은 사용자의 레벨에 따라 구분되기 때문에 레벨이 높을수록 고급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총 150개의 스테이지로 나눠지는데요. 10번째 스테이지마다 보스전이 진행되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좀비들과 상대하다 보면 더위도 잊을 수 있고, LTE 속도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입니다.

어느 날 좀비들이 당신의 집을 공격한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납량특집 어플은 콩슈터와 체리폭탄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좀비의 침입을 막는 플랜츠 vs. 좀비(앱스토어, $2.99) 어플 입니다. 좀비들은 인간의 뇌에 대한 강한 집착 때문에 장대높이뛰기, 스노클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여러분을 공격하는데요. 좀비마다 보유한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 49가지의 플랜츠와 동전 획득을 통해 능력치를 키워야 합니다. ^^

승부사 기질을 보이시는 분들이시라면, 50개의 어드벤처 모드와 함께 25가지의 업적 세우기에 도전해보세요! 당신의 뇌를 노리는 좀비와 한 판 승부를 통해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을 부르는 휴대폰 귀신 벨소리 & 배경화면 어플

납량특집에 어울리는 휴대폰 배경화면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귀신 라이브 배경 어플(구글 플레이, \1,000)을 추천합니다. 핸드폰 화면을 껐다가 다시 켰을 때, 배경화면의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할 때 귀신 배경이 무작위로 변경되는데요. 어플을 설치한 후 배경화면을 끄고 켤 때에는 무서운 비명 소리가 함께 들려 깜짝 놀랄 수 있답니다. 지인에게 무심코 휴대폰을 맡겼다가 배경화면을 확인하는 순간, 머지않아 큰 괴성이 울려 퍼질 수 있다는 사실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공포 벨소리 어플은 무서운 음성(구글 플레이, 무료)입니다. 기본적으로 20가지의 고음질 벨소리가 제공되며, 여러분이 갖고 있는 음악이나 소리를 녹음해 취향에 맞게끔 벨소리를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벨소리 편집 툴이 쉽고, 디테일하게 설계되어 있어 원하는 공포 분위기의 벨소리를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올 여름 무더위를 쿨하게 보낼 수 있는 납량특집 어플들을 만나보았습니다. 장마가 끝난 이후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 텐데요. 날씨가 덥다고 에어컨이나 아이스크림을 지나치게 가까이 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 가끔은 납량특집에 어울리는 오싹한 공포 어플들과 함께 무더위를 슬기롭게 극복해 보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