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힘내라 박태환! 소셜미디어를 타고 온 각양각색 박태환 응원 이야기

2012.07.27 FacebookTwitterNaver

소셜미디어 속에는 하루에도 수백만 건의 이야기들이 오고 가고 있는데요. 특히, 대중의 인기를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유명인들의 경우 소셜미디어 내에서 차지하는 지분율(?)이 막강합니다^^ 박태환 선수를 후원하고 있는 SK텔레콤의 SNS 채널에서도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다양한 메시지들이 전해져 오고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이제 곧 런던에서 황금빛 수영 레이스를 펼치게 될 박태환 선수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크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셜미디어 상에서 박태환 선수와 관련된 글들이 어떻게 오고 가는지, 살짝 엿보도록 할까요? : )

#1. ‘힘내라! 박태환’ 새로운 역사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

박태환 선수는 국제 수영 대회에서 한국 수영 분야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앞둔 긴장되는 순간 응원의 메시지를 듣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곤 하는데요. 소셜미디어 속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픽을 대비해 몸을 열심히 만들고 있고 컨디션 조절도 잘하고 있는 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뉴스와 각종매체에서 보니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도 좋은 결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SK텔레콤 페이스북-황정*)

“정말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 주네요..정말 같은 한국 사람이라는 것이 자랑스럽게 해 줍니다. 런던 올림픽에서도 좋은 성적 기대 합니다. 화이팅~~(SK텔레콤 페이스북-설영*)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어떤 종목이든 우리나라 선수가 금메달 따면 너무 기분 좋겠지만 그 중에서도 박태환 선수가 금메달 따는 모습을 볼 때가 최고의 쾌감이지 않을까 싶다. 그 쾌감을 꼭 느끼고 싶다~ 박태환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트위터 – lees***********)

“아 박태환 존귀♥♥♥금메달 세 개 목에 걸고와여!! 마이클 펠프스 없는 200미터 그리고 독무대 400미터랑 요즘 꽤 좋은 1500까지♡♡♡ (트위터-lim_*******)

#2. 볼수록 애교만점! 박태환 선수의 매력에 빠지다!

박태환 선수는 180 센티미터가 넘는 훤칠한 키와 오랜 시간 수영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많은 여성 팬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여성 팬들 뿐만 아니라 박태환 선수의 남자다움을 부러워하는 남성 팬들도 아주 많다는 사실! 소셜미디어 속 박태환 선수와 관련된 글들을 살펴보니 박태환 선수의 멋진 외모와 관련된 글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 그들의 눈에 비친 박태환 선수의 매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진짜 부럽다;; 몸.. (SK텔레콤 페이스북 – Brad ***)

“박태환 진정한 말 근육이로세(트위터 – jjang*****)

“박태환 다리가 내 다리보다 미끈한 것 같다. 무슨 제모제 쓰니? (트위터 – hell*******)

“와따 박태환 삼각근 보소;;;; (트위터 – t_da****)

“‏박태환군 그냥 국가의 보배로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호감만 갖고 있었는데 요리 잘하는 거 보고 급 호감 ㅎㅎㅎㅎㅎ (트위터 – alin***)

“아. 박태환 어깨가 정말 태평양이네♥♥ (트위터 – ‏1120***)

“박태환 올림픽 끝나고 목표가 여자친구 만드는 거라던데..내가 사겨줘야겠다(트위터 – dec_**)

“박태환 선수..ㅇ..오빠라고 부르고 싶어요..♥ 오빤 왜 이렇게 매력이 쩔어여? 내가 여신이었다면 당장 오빠에게 달려 갔을거야 ㅠㅠㅠ (트위터 – bae7**)

말 근육을 비롯해 떡~ 벌어진 어깨, 숨겨진 요리 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박태환 선수입니다. ^^ 최근 한 방송에서 박태환 선수는 “2012년 최고 목표는 런던 올림픽 금메달이지만 런던 올림픽 이후 목표는 여자친구를 사귀는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박태환 선수가 두 가지의 목표를 모두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

#3. 나도 박태환처럼? 또 다른 의지를 불태우다!

박태환 선수는 모두가 불가능 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한국 수영 역사에서 새로운 획을 그어나갔습니다. 이처럼 박태환 선수는 또 다른 누군가의 롤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상에서 제2의 박태환을 꿈꾸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내가 수영에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도록 자극을 준 박태환 ㅋㅋㅋㅋㅋ (SK텔레콤 페이스북 – 손명*)

“한때 수영선수가 꿈이었던 우리 아들의 우상 박태환 선수~ 수영선수의 꿈은 접었지만 6월있을 수영대회와 한강 헤엄쳐 건너기 대회 준비를 위해 열심히 수영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박태환 선수의 싸인이 담긴 수영모를 받는다면 아들이 너무나 좋아할 것 같네요~ 박태환 선수 그대가 있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것 같습니다. (SK텔레콤 페이스북 – 조선*)

“박태환 선수 다큐를 보면서 매일매일 자기와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독종만이 최고의 시간을 보내며 최정상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힘들겠지만 나를 인정하며 매일매일 게으른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자. 힘들수록 기도하며 감사함으로 나아가자! (‏트위터 – SGsa*******)

“와, 진짜 박태환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면서도 저렇게 자기 팀이 있고 하나하나 다 관리해주는 사람이 있는 것도 부러워짐. 결론은 ‘나 진짜 정신차려야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 (트위터 – Yado****)

“박태환 복근이 나를 불태웟당 (트위터 – YSLe****)

“박태환의 훈련모습을 보고나니 내 청춘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된다. 저런 땀방울 너무나 농밀해! 우아우아우아우아….(트위터 – rian****)

“박태환 선수, 오후 1시 이후엔 커피, 콜라를 못 마시고, 오전에 기분전환용으로 한 모금만 허용 된다네요… 카페인 분해에 7시간 이상 걸려서 숙면을 취하지 못해 컨디션 조절이 어렵기 때문이라고~ 역시 철저해^^ (트위터 – mega*****)

소셜미디어 내에서 박태환 선수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빈번하게 오고 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자신과의 끝없는 싸움 속에서 더 나은 기록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박태환 선수의 모습을 보며 많은 분들이 힘내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2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또 한 번의 비상을 꿈꾸는 박태환 선수! 이번 올림픽에서도 박태환 선수의 값진 노력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한가족 SK텔레콤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