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강력 추천 게임] 다크 나이트 라이즈 게임으로 배트맨이 되어 보자 – by T리포터 계란빵

2012.07.27 FacebookTwitterNaver

GAMELOT의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안드로이드와 iOS용으로 나란히 출시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영화가 개봉하면 동시에 콘솔 게임이나 PC 게임이 출시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 앱으로 동시 출시 되는 것을 종종 보곤 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현재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는데요. 이미 극장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보신 분이라면 게임도 한 번 즐겨보고 싶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다크나이트 라이즈 게임은 티스토어/구글플레이/앱스토어 어디에서든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T스토어에서 다운받기(링크)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며 진행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진행 중에 화면을 마음대로 360도 돌려 보거나 조이스틱으로 방향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기 때문에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스토리라인이 거의 흡사합니다.

새로운 아이패드에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죠.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니 더 게임할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적과 싸울 때 다양한 액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거기에 매트릭스에서 보여주었던 슬로우 효과를 집어넣어서 멋있는 액션을 보여줍니다.

배트맨 모양의 표창도 던질 수 있고 갈고리를 이용해서 벽을 타거나 날아다니는 등 배트맨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고, 레벨에 따라 스킬을 쓰거나 오토바이, 자동차, 더 배트같은 비행선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알프레도와 대화 등 다양한 캐릭터와의 대화를 나누며 스토리 라인을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데각종 버튼의 모양도 위와 같이 그림으로 표시를 해두고 있어서 어떤 기능을 하는 버튼인지 한눈에 쏙 확인이 가능합니다.

테크샵을 통해서 아이템을 하나씩 하나씩 늘려가며 사용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레벨 제한이 되어 있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면서 많은 아이템과 스킬을 얻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보다 게임상에서 배트맨이 더 잘 싸우는 느낌이란.. 안드로이드에선 해보질 않아 모르겠지만, 상당히 깔끔한 그래픽을 새로운 아이패드에서 볼 수 있는데요. 캐릭터의 배트맨 복장 묘사를 보면 디테일있게 표현하는데 많이 신경 쓴 모습입니다.

갈고리를 이용하여 빌딩 건물 사이로 올라가거나 내려올 수 있으며, 간간히 이렇게 날개를 이용해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의 미션 완료 후 새로운 미션을 받는 방식이라 자유도가 그리 높진 않지만, 미션 중에 건물 내부나 다양한 곳으로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의 자유도를 제공합니다.

이번 게임의 특징은 3D 그래픽 월드라고 표현을 하더군요. 배경인 고담시도 입체적으로 잘 표현되었고요. 단순히 미션 싸움방식은 금방 질릴 수 있는데, 미션마다 다양하게 인질 구출이나, 폭탄제거, 탈출, 자동차 추격 같은 실제 영화에서 보던 장면을 익숙하게 표현을 해놓았던 모습이고요.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나왔던 더 배트도 탑승해 볼 수 있답니다.

캣우먼(앤 해서웨이)의 캐릭터 표현력도 괜찮습니다. 음성도 99% 흡사하게 재현하여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보신 분이라면 또 한번 게임으로 여운을 즐겨보실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T스토어에서 다운받기(링크)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