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영화 <도둑들>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다? SK텔레콤 광고 모델이 한 자리에!

2012.08.01 FacebookTwitterNaver

최근 개봉한 영화 <도둑들>은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개봉 6일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할 만큼 올 여름 극장가의 핫~한 영화입니다. ^^

SK텔레콤 광고를 살펴보면 그 시대 인기 있는 스타들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영화 <도둑들>에 출연한 배우들 중에도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 분들이 많습니다. ^^ 오늘은 SK텔레콤 광고 속 <도둑들> 배우들을 찾아볼 텐데요.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한 전지현, 김수현 그리고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한 신하균 씨의 모습들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순한 매력의 그녀, SK텔레콤 광고 속 전지현을 만나다!

각종 CF에서 청순함을 선보였던 전지현 씨가 이번 영화 <도둑들>에서는 신이 내린 몸매의 줄타기 전문 도둑 예니콜이라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 그녀가 등장한 SK텔레콤의 광고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7bguftJGVHI$

2001년에 런칭 되었던 SK텔레콤 광고 ‘친구’ 편에는 익숙한 두 배우 전지현씨와 장혁씨가 출연합니다. 당시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청순하면서도 털털한 이미지를 보였던 전지현 씨가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광고인데요.

SK텔레콤이 신세계통신을 인수하면서 ‘017이 011과 친구가 되었습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담고 있습니다. 광고 속에는 전지현 씨와 장혁 씨 외 또 한 명의 여성이 등장하는데요. 이 분은 실제 전지현 씨의 친구였다고 합니다. 2000년대 초반 최고의 전성기를 자랑하던 전지현 씨의 청순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는 SK텔레콤 광고였습니다.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광고는 2007년에 런칭한 3G 영상전화 광고인데요. 당시, SK텔레콤의 T 브랜드 광고모델 장동건 씨와 삼성 애니콜 광고모델 전지현 씨가 만나 큰 화제를 모았던 광고입니다. 이 광고에서 보여준 스파이 역할의 전지현 씨는 영화 <도둑들>에서 보여주는 캐릭터와도 비슷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

두 배우는 같은 광고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5년이라는 시간의 흐름을 무색하게끔 하는 두 사람의 모습 ^^ 예나 지금이나 멋진 모습입니다.

V_qIRtavVoo$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김수현이 등장한 SK텔레콤 광고

안방극장에 이어 충무로에서 주목하는 배우 김수현 씨는 이번 영화 <도둑들>에서 잠파노 역을 맡았는데요. 영화 예고편에서 전지현 씨와의 진한 키스신이 등장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김수현 씨는 SK텔레콤의 4G LTE 광고 시리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어떤 광고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SK텔레콤의 4G LTE 서비스와 관련된 시리즈 광고들이 매스컴을 탔었는데요. 김수현 씨는 <강남역 현실을 넘다>, <데이터 로밍의 현실을 넘다>, <소통이 콸콸콸> 시리즈 등에 출연해 SK텔레콤의 뛰어난 4G LTE 서비스의 전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강남역 현실을 넘다> 편은 높은 건물과 출근길 인파가 집중되는 강남역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는데요. 많은 인파 속 트래픽 폭증에도 불구하고 SK텔레콤의 4G LTE 서비스는 빠른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 광고였습니다. 광고 속에서 김수현 씨가 강남역에서도 빠른 4G LTE 속도를 확인하고 당황하는 모습이 등장해 드라마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SK텔레콤의 아이폰4 출시 광고 <때와 장소를 가리면 안되니깐> 편에서도 김수현 씨가 등장했었는데요. 김수현 씨가 아이폰4를 응시하는 동안 광고 화면에는 ‘완벽하다’는 뜻을 담고 있는 ‘perpecT’가 등장합니다. 마지막 글자 ‘T’는 SK텔레콤의 브랜드를 상징하는데요. 이 광고는 애플의 최고경영자 故 스티브 잡스 앞에서 발표해 OK 사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

선택의 고민은 끝났다! LTE Done 광고 속 신하균 찾기

영화 <도둑들>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신하균 씨는 최근 방영되고 있는 편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앗, 도둑들에 신하균 씨가 출연한다고?) 신하균 씨는 편에 이어 편에서도 짧은 시간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의 경우 SK텔레콤의 압도적인 기술적 우위를 표현하기 위해 자신감과 카리스마가넘치는 배우를 찾던 중 신하균 씨를 기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 최근 종영되었던 드라마 <브레인>에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신하균 씨이기에 광고 몰입도가 더 높은 듯 합니다. ^^ 영화 <도둑들>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신하균 씨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극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


오늘은 2012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도둑들>에 출연한 배우 전지현, 김수현, 신하균 씨가 출연한 SK텔레콤의 광고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영화 <도둑들>이 2012년 1천만 관객의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영화의 선전을 응원하며 앞으로 방영될 SK텔레콤 광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