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마음까지 들리는 통화, 더 재밌게! SK텔레콤, HD보이스 이색 체험 이벤트

2012.08.26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고품질 음성통화 서비스 ‘HD Voice’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무더위도 날려보낼 수 있는 이색 고객 체험 이벤트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합니다.

오싹오싹 납량특집, HD Voice로 들으면 ‘공포도 HD급’

고객들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의 6개 SK텔레콤 대리점에 마련된 ‘HD Voice 납량체험 박스’를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 2G, 3G 음성통화와 HD Voice의 음질을 비교해 볼 수 있는데요. SK텔레콤의 ‘HD Voice 납량체험 박스’에 들어가면 2G, 3G, HD Voice 세 가지 음질로 납량 음향이 흘러나옵니다. 고객들은 청각에만 의존해야 하는 어두운 박스 안에서 각 음향을 듣고, 느껴지는 공포감 차이를 통해 HD Voice의 뛰어난 음질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사전 체험에 참가한 대학생 김지용(24세)씨는 “솔직히 별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HD Voice 음향은 듣는 순간 오싹하고 소름이 돋았다”면서 “말로만 듣던 HD급 음질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HD Voice 단말기를 통해 HD급 통화음질, 빠른 통화 연결 속도, 통화 중 영상 전환 기능 등 HD Voice의 주요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이번 HD Voice 체험 이벤트 참가 후 설문에 응답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워터파크 이용권, 독 스피커, 40인치 HD TV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내가 바로 HD Voice 시대 이끌 대한민국 최고 보이스!”

또한 SK텔레콤은 HD Voice 시대에 최고 인기인이 될 ‘대한민국 1등 목소리’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 ‘HD Voice Korea 2012’도 개최합니다. 오직 목소리만으로 심사하는 공개 오디션으로 유명한 ‘Voice of Korea’ 프로그램 형식을 차용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녹음된 HD Voice 출시 축하 노래나 나레이션을 모집합니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최고의 목소리’에게는 총 5백만 원의 상금과 작곡가 윤일상과의 ‘LTE송’ 컬러링 녹음 작업 기회가 제공됩니다.

심사위원으로는 작곡가 윤일상을 비롯, ‘우리말 겨루기’, ‘TV는 사랑을 싣고’로 유명한 성우 박형욱, 인기가수 에일리의 ‘Heaven’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조병훈 감독 등 쟁쟁한 ‘소리 전문가’들이 나섰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용 온라인 페이지(www.1sthdvoice.t-event.co.kr)를 통해 9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데요. 접수된 작품들은 누구나 감상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보이스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이스’는 9월 19일(수) 발표됩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