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WC 2018
현지 리포트
닫기
H기타

SK텔레콤 기업광고 ‘가능성의 릴레이’ 후속 편 “가능성의 비전” 신규 광고 온에어!

2012.08.30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은 지난 6월부터 진행된 ‘가능성의 릴레이’ 캠페인 TV광고의 후속 편으로 지난 3월에 발표한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에 근간해 고객의 삶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로서 더 큰 가능성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가능성의 비전2편’을 준비하였습니다.

사람과 기술의 공존 가치를 일상 속 공감 스토리로 참신하게 표현

‘가능성의 비전’ 2편에서는 ‘사람은 꿈꾸고 기술은 이룹니다.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라는 핵심 카피를 그대로 유지한 채, 더 큰 가능성의 세상을 제시하며 비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차갑게 느껴질 수도 있는 첨단의 정보통신 기술들이 우리의 생활 속에서 실현되는 모습을 정감있는 톤앤매너와 친근한 영상으로 담아내, 모든 기술 진화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다는 공감대 형성의 폭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들이 실현되는 미래상을 보여줌으로써 우리가 바라고 꿈꾸는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청사진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모두가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가능성들이 이루어지는 세상을 그려내며 우리가 꿈꾸는 기술이 우리의 생활과 매우 밀접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술과 사람이 공존하는 따뜻한 미래상, 자연스러운 감동 자아내

최근 극에 달하고 있는 이동통신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경쟁사의 마케팅 공세가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 가치의 흔들림 없이 기술의 본질을 말하며 사람과 기술의 공존이라는 시대의 화두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무엇보다 사람과 기술의 공존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SK텔레콤이 펼치고 있는 ‘가능성의 릴레이’ 캠페인이 국민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가 되어 각자의 자리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하는 희망의 에너지로 작용하길 기원합니다!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