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플래닛 호핀(hoppin) ‘영화매니아 정액관’ 개설

2012.09.10 FacebookTwitterNaver

영화티켓 한 장 값으로 매월 20여 편의 최신 영화를 N스크린에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SK플래닛은 VOD 특화 N스크린 서비스 호핀을 통해 저렴한 월 정액 금액으로 최신 영화를 횟수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영화매니아 정액관』을 개설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등에서 최신 영화 콘텐츠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

『영화매니아 정액관』은 극장 상영 종료 후 1~2개월 내의 최신영화를 포함한 20여 편의 추천 영화를 횟수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영화 전용 월정액 상품입니다. 이용 요금은 8,800원(30일, VAT포함)이며, 연말까지 가입한 고객은 가입 후 첫 2개월 간 50% 할인된 월 4,400원에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핀’ 이용자는 ‘호핀’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영화매니아 정액관』 상품에 가입 후, 스마트폰, 태블릿PC 및 PC에서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영화매니아 정액관』 내의 콘텐츠를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매니아 정액관』은 총 20여 편의 최신 영화로 구성되며, 매주 3편씩 새로운 영화가 새롭게 편성됩니다. 9월 현재 『영화매니아 정액관』에서 제공되는 영화는 ‘건축학 개론’, ‘은교’, ‘언터쳐블’ 등 2011년 8월 이후 출시된 작품이며, 이 중 85%는 2012년에 개봉한 최신작입니다. 최근 가입자 260만 명을 돌파한 ‘호핀’은 영화, TV프로그램, 미국드라마, 유아용 애니메이션 등 총 1만 5천여 편의 VOD콘텐츠와 다양한 맟춤형 정액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N스크린 서비스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SK플래닛 이해열 호핀사업부장은 ” 『영화매니아 정액관』 출시로 ‘호핀’ 고객 개인의 선호도와 이용 상황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호핀’은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상품 개발을 통해 차별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K플래닛은 『10월 4일까지 『영화매니아 정액관』 가입 고객 모두에게 ‘네이트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평소 영화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시라면 응모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