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슬슬 옆구리가 추워지는 계절! 소셜 데이팅 어플 추천 – 어플생활백서

2012.10.01 FacebookTwitterNaver

10월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옆구리가 슬슬 추워지고 있습니다! 미리 미리 옆구리 장착 아이템을 마련해놓으신 분들은 별 걱정 없으실테지만, 아직 준비가 안될 분들은 약간 조바심이 나기 시작할텐데요(ㅠㅠ) 여러분의 스마트하고 뷰리풀한 라이프를 위해 준비된 오늘의 어플생활백서! 재미있고 소셜하게 데이트상대를 찾아 나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셜 데이팅 어플을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간편하게 연결하세요~ ‘정오의 데이트’

정오의 데이트(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무료)의 가장 큰 특징은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이 된다는 점인데요. 회원 가입 시 페이스북 계정을 활용해 회원 가입을 하고, 가입 이후 매칭 서비스에도 페이스북 회원을 중심으로 매칭이 되어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페이스북에 입력한 다양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분석해서 이상형을 찾아준다는 것이 이 어플이 강조하는 장점인데요. 세계 최대의 SNS를 활용한 진정한 소셜 데이팅 어플이라고 볼 수 있겠죠? ^^ 또, 정오의 데이트 관련 정보는 절대로! 담벼락에 남겨지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시길!

매일 밤 11시, 운명의 세 명을 만난다! “코코아북”

코코아북(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무료)은 가입 후 자신의 프로필을 입력하면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자신과 적합한 상대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소셜 데이팅 어플인데요. 사용자가 원하는 이상형과 근접한 이성을 찾아준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매일 밤 11시, 3명의 상대와 연결해주는데요. 프로필을 확인한 후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경우 [좋아요]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다익선(多多益善)이라고 했던가요! 한 번에 세 명이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코코아북의 진정한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

소셜 데이팅 서비스의 원조! ‘이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소셜 데이팅 어플은 이음(앱스토어, 구글 플레이,T스토어/무료)입니다. 이음은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기 전 웹사이트를 통해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요. 최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모바일 이용자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다른 소셜 데이팅 서비스에 비해 센스있고 재치 넘치는 프로필 입력 방식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매일 오후 12시 30분 1명의 상대를 매칭해주고 서로 OK를 하면 이름과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셜 데이팅 서비스의 원조가 제공하는 이음과 함께 쓸쓸한 가을을 준비해보시길!


지금까지 대표적인 소셜 데이팅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인연은 스마트폰 안에만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함께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 ) 우리 모두 마음까지 든든한 가을을 맞이해 봅시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