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T콘서트부터 커피클래스까지!” SK텔레콤, 가을맞이 멤버십 이벤트 ‘풍성’

2012.10.05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멤버십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20대에서 50대까지, 세대별로 즐기는 ‘T콘서트’

올해 처음 열리는 세대별 맞춤 공연 ‘T 콘서트’는 2030세대와 4050세대를 대상으로 나뉘어 총 4 차례에 걸쳐 진행됩니다. 첫 공연은 장기 VIP 고객들인 4050세대를 위한 ‘감성 뮤직쇼’로 10월 5일과 6일 이틀 간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립니다. 이문세, 박정현, 컬투 등 4050 고객들의 옛 향수를 자극하는 출연진들이 다수 출연하며, 공연 관람과 함께 식사도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입니다.

2030 세대를 위한 콘서트는 12일 부산 롯데호텔, 19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열립니다. 인기 아이돌 아이유, 씨스타, ZEA 등이 출연하며, 출연자들의 친필 사인 CD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커플댄스 대결 등 공연 중 이벤트도 풍성한데요. 이번 공연은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고객 및 장기 우수 고객 중 총 3천5백 명을 추첨해 초청장을 발송했습니다.

4050콘서트의 경우 대기시간 및 중간 휴식시간에 마술, 판토마임과 같은 깜짝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2030콘서트에서는 로비에 마련된 칵테일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어 가을맞이 문화행사로 안성맞춤입니다.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에게 커피를 배우자

더불어 SK텔레콤은 ‘T 멤버십 더블더블’ 제휴를 기념하여 커피전문점 폴바셋, 영화관 메가박스와 함께 오는 17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특별한 커피 클래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커피 클래스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에게 커피에 대한 강의를 듣고 폴 바셋이 직접 만든 커피를 시음한 뒤, 최신 영화 ‘위험한 관계’를 관람하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어, 커피와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 호주 출신의 바리스타 폴 바셋은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로 우승한 뒤 자신의 이름을 딴 커피전문점을 개점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총 17개 매장이 영업 중입니다.

폴 바셋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은 SK텔레콤과 폴 바셋, 메가박스 VIP 고객 총 12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일까지 SK텔레콤 멤버십 홈페이지 (www.sktmembership.co.kr) 및 메가박스 홈페이지 (www.megabox.co.kr), 폴 바셋 페이스북(www.facebook.com/paulbassettkorea)을 통해 응모하면 됩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현장 이벤트도 가득한데요. 폴 바셋과 함께 하는 사진촬영, 커피 원두 및 프리미엄 커피 체험 등이 마련돼 있으며, 사진촬영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 바셋 상품권 및 고급 커피세트도 증정합니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오랫동안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예년과 차별화되는 이색적인 문화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세대별,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SK텔레콤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